다이어트 비용 내놓으라는 트페미.jpg

20181116_224300.png

20181116_224322.png

 

 

애니프사 1승

아니 다이어트하면 식비가 덜들어야되는거 아니냐?ㅋㅋ

212개의 댓글

2018.11.17
@건강보험료독촉

나동잘몬랑

@커리부어스트

나중에 살뺄때 써먹어볼게 고마워 ㅇㄷ

2018.11.17

씨발쫌 굶으라고!! 안뒤져!!

2018.11.17

다이어트를 할거면 그냥 나가서 땀나게 걸으면 됩니다.

2018.11.17

근데 다이어트 식단이 더 비싼건 맞다.

고기보다 나물이나 야채가 더 비싸.

냉장/냉동 보관 보관성 생각해보면 확실히 고기보다 야채가 비싸.

2018.11.19
@pangloss

ㅇㅇ 그렇긴한데 먹는 양 자체가 줄어드니까 비용은 또이또이나 더 적은 수준임.

그리고 여담이지만 오히려 육류에서 비용 세이브가 되더라

닭가슴살이나 전지살을 냉동으로 바꾸면 싸지는데 채소는 대체가 안되니깐

채소 졸라비싸 ㅅㅂ

2018.11.19
@안양인삼공사

먹는양 자체가 줄어드는데 혼자 살면 진짜 비싸게 치드라...

최소단위로 사도 몇천원씩 하는데 한번 최소단위로 사서 먹을만큼 먹고 그나머지 버리면 어엄청 비싸..

육류는 괜찮은데 채소류는 노답.

내가 그래서 혼자 사는데 국 한번 끓이면 28cm 양수냄비 꽉꽉 채워 끓이지..

산거 한봉지씩 다 넣으면 글케됨.

2018.11.19
@pangloss

맞아 적게 포장된걸 사려면 가성비가 딸리고

일반 포장을 사려니 순식간에 몇천원이고 크흡....

그래서 일반 포장으로 사놓고 카레나 국 종류별로 해서 얼려둠

2018.11.17

평상시 식비 반으로 떨구면 30은 아끼겠네

너는 남자라고 놀릴거면

2년간 내무반 이용료 + 2년 간 식비 + 2년간 사용하는 군복 비용 + 총기 비용 및 사용하는 실탄 비용 +2년간 들어가는 인건비

나라에 제출하고 놀려라

2018.11.18

그돈준다고 살빠지냐 ㅋ

2018.11.20

대가리 골빈새끼들 진짜많네

저딴글에 3700리트윗 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2914 기상캐스터 갤러리에 대해 알아보자 24 초특가신발 24 25 분 전
182913 [혐주의]이쯤에서 다시보는 개드립 실체.. 40 스읏다 28 29 분 전
182912 저가 코스프레 신작 18 장트러블맨 28 52 분 전
182911 나도 추가해서 올린다 일베유입 없던 초창기 시절 169 합리적조작 33 2 시간 전
182910 댓글 수 80이 넘어가는 글 특 55 활용테크닉 47 4 시간 전
182909 알바라고 뽑았더니 지가 사장인 줄 알어.jpg 53 오스만유머 39 5 시간 전
182908 일베 멀티설 특.jpg 132 에어장 65 7 시간 전
182907 카스, 하이트가 일본에서 발포주로 팔린다? 95 공백닉써서승희한... 29 7 시간 전
182906 동국대생들의 이상한 식생활 138 미스터꿀 37 7 시간 전
182905 <유튭주의>외국 클럽에서 나오는 흔한 한국 노래 75 선풍기에먼지가 35 8 시간 전
182904 거침없이 하이킥.jpg 67 으후루꾸十卞丁下... 41 9 시간 전
182903 땅콩항공 근황 57 cis105 32 9 시간 전
182902 사주경계의 중요성 46 해방된자 40 9 시간 전
182901 극혐주의] 여드름 129 한번도경험해보지... 33 10 시간 전
182900 솔직히 남자들은 여권신장에 관심도 없잖아. 101 천하의날백수새끼 54 10 시간 전
182899 HTTPS 우회하는 GoodbyeDPI 한글화 가져가여 79 제발인생날로먹게... 35 10 시간 전
182898 방금전 SBS 뉴스 화면 50 새로운메모장 32 10 시간 전
182897 (덕주의) 얘네들 드디어 사귐 128 닌겐상프니프니해... 38 11 시간 전
182896 디씨 최고의 아웃풋.jpg 47 어케했노 42 11 시간 전
182895 캐나다까지 가서 한국 성별 문제를 강의한 교수 59 모로스 51 1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