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내곡터널 사고로 한 가정이 무너졌다

Screenshot_20181116-004539_Chrome.jpg

 

위 사진은 언론에 보도된 내용이고, 내가 이 사고내용을 접한 곳은 피해자 가족차량 블랙박스 영상이야.

 

* 심리적으로 충격적인 영상일 수 있으니, 심약자나 정신건강에 위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부디 시청을 삼가해주길 바래.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268282027162983&id=120905281900659

 

 영상내용을 보니, 9월 21일 오후 11시 50분쯤 성남 내곡터널에서 가해자차량이 피해자차량을 뒤에서 일방적으로 추돌하며, 피해자 차량에 있던 아버님과 아드님 두분이 3~4m 배수로로 추락된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야.

 

사고당하신 50세 아버님은 위 사고로인해 폐와 뇌쪽이 수술이 불가할정도로 망가지시고 제대로된 조치도 못받으신채 중환자실에서 한달넘게 계시다가 결국 돌아가셨대.

 

또 아이돌 준비생이던 22살 아들은 데뷔하기 일주일전에 부분부분 살이 찢기고 아버지도 잃게되었어.

 

그럼에도 가해자는 자신의 책임을 부인하며 합의를 계속 요구하는 상황이고 이에 저 글을 남기게 되었다는거야.

 

영상을 접하며, 나 또한 아프신 아버지를 모시는 입장에 너무 마음이 아프고 답답해서 개드립에 처음으로 글을 남겨봐. 현재 피해자 유가족들은 국민청원으로 제대로 사건 진상을 규명해달라 청원했더라.

 

내 글이 나와같이 동조해달라는 의미로 작성한 글이 절대 아니니, 혹여나 불쾌했다면 미안해.

89개의 댓글

@stkolbe

어짜피 곧 뒤질껀데 똑같이 뒤에서 받아버리면 될듯.

뇌절수역때문에 묻힐듯

2018.11.16

진짜 화가 치밀어오르고 무기력해진다

2018.11.16

사고낸 시발좆같은 애미애비 무덤에서 꺼내서 동내 들개 밥그릇에 올려도 모자를 개새끼는 눈앞에 저세끼 가족 앉혀놓고 잘못했다는 소리 나올때 까지 이빨하나하나 뽑는거 보여줘야함

2018.11.16

구속 자체야 이런저런 스탠다드가 있긴 있잖아. 도주 우려나 범죄 은닉 우려 등등등.. 일단 형 어떻게 나오는지부터 보는게 맞는거같긴 한데.. 마음은 알겠다만

 

어차피 구속수사 해도 구속된 기간만큼 형에서 빠지니까 그게 그거임. 너무.구속 불구속 이거 따질필요 잘 모르겠다

2018.11.16

저 지랄나고 합의 이지랄 떨면 바로 즉석에서 오함마로 가족들 찾아가 한명씩 대가리부숨.

페이지가 사라졋다는데 어케보냐 블박영상 어디에 쳐야 나옴

2018.11.16
@이것도엄마유전입니다

저링크 누르면 나오는데 https://www.facebook.com/371478059609941/posts/2018349471589450/ 이거 각정사건사고 라는 페이스북페이진데 최근 게시물 찾아봐

2018.11.16
@Onemorestep

고마워 모바일로 작성해서 오류가 난거같은데 링크 찾아줬구나

2018.11.16
@정말때다넹

ㅠㅠ 저거 보고 잠을 못잠 ㅠㅠ

2018.11.16

아.. 영상 너무 끔찍하다.

합의? 사람죽여놓고 합의? 인두껍을 벗겨서 소금을 뿌려도 모자랄판에 합의? 저런 짐승새끼

증거가 확실히있네 터널나오자마자 들이받는건뭐고

 

퍼니셔형 대체 어디갔어

 

나같으면 만나서 사과하면 합의해주겠다고 하고 그자리서 죽여버림

사람이 죽어가는 너무 소름 ㄷㄷ 시발 이게 나라냐

2018.11.16

이건 살인 수준인데 진짜 법정 형량 늘려야한다. 살인마새끼 꼭 벌 받기를.

2018.11.16

저렇게 확실한 증거가있는데 어떻게 부인한다는거야?

미친새끼네 저건 일부러 박은거같은데

2018.11.16

운전 좆같이하네 살인마새끼

저래놓고 합의해달래

어디 잘사는집 아들이냐? 뭘 믿고 저래 ㅋㅋㅋㅋ

2018.11.16

터널에서 왜 차선변경을 하냐 씨발럼이

2018.11.16

61살? 꾸역꾸역 살아있는게 지구에 미안한새끼네

 

아버지 숨소리만 들어도 가슴이 아프고 아들이 아버지한테 정신차려보라고 하는것도 마음이 미어진다 진짜

 

지가 실수를 했든 안했든 인사 사고가 났으면 합의보다 사과랑 위로부터 전달해야 하는거 아니냐?

 

다른 개붕이들 처럼 합의 보자그러고 만나서 쑤셔 죽여버려도 할말없을듯

 

2018.11.16

장삐쭈 더빙 생각난다

 

니혼자 똥꾸멍에 불붙은 망아지마냥 좆같이 운전하다가 뒤지는건 조또 신경안써 근데 왜 나같은 선량한 시민까지 피해를 봐야되냐고 죽고싶어 환장했냐? 지금여기서 죽여줄까?

2018.11.16

술처먹었나? 어떻게 저렇게 갖다박지?

2018.11.16

세상엔 참 많은 쓰레기가 돌아다니느구먼 ㅅㅂ

그리고 저 정도는 고의 사고아님?

2018.11.16

김재규님..정치뿐만아니라 합의도 대국적으로 안보면 쏘시러 오셔야합니다...

2018.11.16

안 시발 저게 어떻게 책임을 부인할 수 있음???

2018.11.16

똑같이 찢어죽이면안대나??

2018.11.16

근데 뒤에서 쳐박은게 어떻게 자기책임 아니라는 거지??

2018.11.16

아시발 진짜 맘아프다..

2018.11.16

탱크로 밟은 다음에 360도 회전해서 다진고기로 만들어 버려야함 쓰레기 새끼

회사에서 동영상 보고 눈물 쏟았다.

운전을 좆같이 한게 아니라 그냥 의도 가지고 쳐박은거나 다름 없음. 1차에서 2차로 와서 뒤에서 쳐박을 일이 세상에서 어딨냐

저 아들은 평생 저거 가슴에 묻고 살아가야함. 저 상황이 시도때도 없이 떠오를꺼야. 아버지가 죽어갈때 내쉬던 숨소리, 얼굴, 표정 다 기억하고 살아가야함. 나는 물론 경험해본적이없어서 그게 얼마나 사무치도록 아픈경험일지 감히 추측조차 할수없겠지만 상상하기조차싫을정도임.

한 가정을 저딴식으로 만들어놓고 어쩔수없다는식으로 합의만 요구하고있는 저 61살 틀딱새끼는 스스로 자기가 개호로쌍놈의새끼라는걸 증명하는 행동을 보여주고있네. 백번 천번을 고개조아려도 모자를 망정 씨발놈이.

@겨드랑이페티쉬

저런 개 호로새끼가 같은하늘아래 숨쉬고 살아간다는게 계탄스럽다 진짜. 씨발새끼 3족이 저주받을꺼다

2018.11.16

거 씨발새끼 나이도 존나게 쳐먹어 놓고 얼마나 더 쳐 살꺼라고

지 죄를 인정안하고 저 지랄이냐 니 새끼 업보로 니자식의 자식까지 존나게 고통 받으면서 살꺼다

2018.11.16

내가족에 저런일 생기면 걍 죽여버릴거임

시발놈들이 장난치나 잘못했으면 뒤져야지 왜 살아있어

2018.11.17

뭔가 청부살인 하듯 각재서 박네..

 

폰보거나 졸거나 뭐 떨궈서 줍다가 했겠지만.

2018.11.23
@Ang마사냥꾼

음주운전임

2018.11.19

너클끼고 존나 패고싶네 개 시발새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458 일제에 부역한 안중근 아들의 항변.jpg 95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9 48 분 전
183457 자기 닉네임과 뽀뽀하고 500만원 받기 vs 그냥 살기 34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58 55 분 전
183456 학교폭력 가해자 옹호 래퍼.jpg 179 온갖잡새가날아든다 26 1 시간 전
183455 움짤)28mb)옆집 시골 똥강아지들 48 합리적조작 32 1 시간 전
183454 갤S10 손떨림 방지 117 ㄴㄱㅈ 35 1 시간 전
183453 ??? : 야야 군대가면 철든다매? 79 Intruder 23 2 시간 전
183452 갤10 손떨림방지 수준 ㅋㅋㅋㅋ 180 신얼굴좀보자 45 2 시간 전
183451 할아버지 훈장인증.jpg 81 Sead 31 2 시간 전
183450 19학번 개붕이 보아라 77 강철같이단단하고... 30 2 시간 전
183449 이대목동병원 신생아 사망사고 의료진 전원 무죄 162 청정수 29 3 시간 전
183448 중세 갑옷 세척.gif(9.3MB) 33 년째아싸 32 3 시간 전
183447 ???:손쉽게 열립니다 40 한쪽날개 28 3 시간 전
183446 미용실 비상사태 터지는 만화 87 컴돌입벌레혐오 29 3 시간 전
183445 풀악셀 주의보(수정재업) 47 Skybird 42 4 시간 전
183444 우리집 댕댕이 고양이 또 싸움 ㅋㅋㅋㅋㅋㅋ 151 죠로로 108 4 시간 전
183443 게임중독자의 뇌.jpg 100 송송송송송 52 5 시간 전
183442 미혼자 늘어나는 한국, 일본돌파 ㅠㅠ 177 쥬시쿠우울 48 5 시간 전
183441 우리 지잡대 로고 평까좀 124 단톡경보기 52 5 시간 전
183440 우리집 댕댕이랑 고양이가 유일하게 하나가 되는시간 53 죠로로 76 5 시간 전
183439 엄마가 보낸 첫 문자.jpg 116 카누한잔 46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