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로아 시리우스 뚫림?

친구있어서 시리우스섭가야하는데 아직 안뚫렸어?

캐릭터생성이 안되네

2개의 댓글

2018.11.09

다 뚫린거아님?나 엊그제 1섭에 3개나 만들었는데

@마이쮸냠냠

시리우스는 생성 불가라고떠서 미치겠음

친구가 거기있는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43839
327074 [LOL] 관종 Alien 0 1 분 전 3
327073 [스팀] [레식]티배깅 적당히 해야함 1 땅구리 0 10 분 전 28
327072 [스팀] 누카월드 개노잼이야 1 머법관봇 0 12 분 전 19
327071 [기타] 유플레이 원화 지원하면서 좆같아졌네 켄트지 0 18 분 전 17
327070 [LOL] LCK 꿀잼이네 2 짓고보자 0 18 분 전 38
327069 [스팀] 레린이 겜 존나 무섭 4 나의실수다 0 37 분 전 44
327068 [몬헌] 여기 이때까지 역전왕 테오를 한번도 성공 못한사람이있다?! 7 신하균은무슨세균이야 0 1 시간 전 73
327067 [LOL] 김정균 성격에 존나 빡칠거같은데 4 harrypotter 0 1 시간 전 152
327066 [LOL] 새로 지은 경기장은 좋긴하네 3 일단누른다 0 1 시간 전 115
327065 [LOL] LCgay는 여전하네 9 닼린이 0 1 시간 전 145
327064 [오버워치] 옵치하면서 항상 느끼는거지만 5 화이트데이 0 1 시간 전 103
327063 [하스스톤] 죽기 지금만들면 손해? 7 김갓수 0 2 시간 전 100
327062 [스팀] 카스 글옵 대회 일정은 어케 보는지 아는사람? 3 Gorthaur 0 2 시간 전 39
327061 [LOL] 시벌 짱개새끼들이 주관하더니 2 지스카드 0 2 시간 전 175
327060 [스팀] 인서전시 샌드스톰을 해보았다(feat 한국서버) 8 6 년째태평하게사는중 0 2 시간 전 71
327059 [하스스톤] 촵촵 퉁퉁 1 흐이잌 0 2 시간 전 80
327058 [메이플] 무기작 초대박났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귀찮음 0 3 시간 전 194
327057 [스팀] 스팀 쉐오툼 왜 판매내림? 8 렙뉴비 0 3 시간 전 175
327056 [기타] 방금 위쳐 투생공국 왔는데 6 몰로로몸몬 0 3 시간 전 96
327055 [기타] 라그나로크한지 엄청 오래됐는데 5 루비스타 0 3 시간 전 12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