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는데 개드립 차단기능 이미 누가 올려놨더라 ㅋㅋ

이런거 만드는거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밖에안듦 ㄹㅇ

 

그러고보면 요즘 학교에서는 컴터시간에 코딩도 배운다던데

 

우리도그런거나 갈켜주지....

2개의 댓글

2018.11.09

[삭제 되었습니다]

@이니민국

그래서 배우고 있습니다 에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Politics 2012.07.18 105953
201628 아 왜 글삭함 ㅡㅡ wjdznl 51 분 전 37
201627 2016년 ??? : "중국이 미국보다 조금 더 리니언트한 제... 2 북한간첩 1 시간 전 84
201626 근데 문준용건은 진짜 오지게 물고 늘어지네 ㄷㄷㄷ 1 연변개장수 2 시간 전 108
201625 초중고 왕따 해결에 조선족을 쓰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2 mㅇㅅㅇm 2 시간 전 155
201624 총 의석 증가는 여론 엄청 안좋음. 3 북한간첩 3 시간 전 221
201623 4당 선거제 합의안 3 북한간첩 3 시간 전 234
201622 수시 제도가 좋은 이유.link 스트라이커 3 시간 전 215
201621 난 전에 박진영 구원파 논란 있었을 때 4 문틈 3 시간 전 256
201620 여초애들 황교안 아들 채용비리 열내는거 웃기네 ㅋㅋㅋ 5 한남재기해 4 시간 전 168
201619 이번 선거법 신속 추진안에 선거연령 만 18세로 인하한다는데 1 문틈 4 시간 전 258
201618 얼마나 민주당이 ㅄ 같으면 8 진에어우승기원 4 시간 전 363
201617 법이 어지간히 병신이니 블루오션이 열리려하네 6 북한 5 시간 전 319
201616 인구감소로 소멸예정인 지대는 앞으로 어찌될까 12 파란얼굴 5 시간 전 285
201615 C발갑 대통령 미는 애들은 컨셉이냐 어그로냐 3 마법부오러사무국장 5 시간 전 153
201614 미국 무기 수출량 곤두박질... 9 ElinButtGood 5 시간 전 288
201613 시골이 개노답이라고 도시에 비하면 낙후되버린 곳이라고 여... 5 시골촌놈 5 시간 전 119
201612 노동경제학에서 저출산은 1 노무사공부중공부... 5 시간 전 268
201611 자한당 새끼들 자꾸 독재, 언론탄압 프레이밍 하는데 42 문틈 5 시간 전 214
201610 리비아 피랍 사건 근황 FAREVVELL 6 시간 전 292
201609 내가 초등학교 3학년 때 2 노무사공부중공부... 6 시간 전 14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