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윈도우 정품인증이 떳는데 오류코드 0xc004c003 도움이필요해요 ㅠㅠ

윈도우 이베이인가에서 컴터사서 샀는데 정품인증하고 지금까지잘되다가 방금전인가 윈도우정품인증떠서 봤는데

오류코드 0xc004c003 뜨고 문제해결 눌러보니깐 

windows 10 pro을 실행하는 이 디바이스에 대한 windows 10 home 디지털 라이선스를 찾았습니다. 이 디지털 라이선스를 사용하여

정품 인증하려면 windows 10 home를 설치해야합니다.

 

라고뜨는데 그러면 윈도우 10 홈으로 다시깔아야한다는건가요 ? 다른방법은없나요 ?

5개의 댓글

2018.11.09

http://www.coolenjoy.net/bbs/38/1861415

이것의 문제일지도... 기다리는 수 밖에??

2018.11.09
@콤콤

엇 저도지금 확인했네요 감사해요 일단은 기다리는거네요 검색다시하니깐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2018.11.09
@박기린

아니면 이베이 판매자한테 키 바꿔달라 해

그게 맞을듯

2018.11.09

다시 해결됐다.

재인증하면 원래대로 잘 될꺼야

2018.11.09
@컴갤빌런

ㄳㄳ 댓글보고 바로 문제해결누르니깐 바로해결되더라구요 캄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4 2016.08.22 17322
96741 [모바일] 서피스 업데이트 후 맛이 가보렸다. hnngo 0 9 분 전 10
96740 [견적] (수정)90만원 견적 뽑다가 대가리 아파서 조언부탁 7 껍질인간 0 32 분 전 48
96739 [컴퓨터] ㅅㅂ 배그렉걸리는데 뭐 업글해야되나요 님들 ㅠㅠ 18 그거참희안하군 0 34 분 전 36
96738 [정보] 블랙박스 15만이내로 추천좀 1 이쁜누나 0 1 시간 전 26
96737 [잡담] 왓다왓다왓다 1 플스요정 0 1 시간 전 33
96736 [컴퓨터] 스톰피씨 이용해본사람 있음? 1 스틱 0 1 시간 전 44
96735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 학교 들어가기 전에 독학하려고 하는데 책 보고 ... 앙기무띠리따리 0 1 시간 전 27
96734 [컴퓨터] 게붕이 윈도우 설치완료 1 야스오좋아요 0 1 시간 전 57
96733 [잡담] 시발 진짜 폰 액정 잘꺠지네 6 iKON 0 1 시간 전 55
96732 [잡담] 키보드 3개이상 가지고있는 개붕이있음? 8 해군참모총장 0 1 시간 전 64
96731 [견적] 견적뽑은거 봐주세여 5 퐁댄 0 1 시간 전 31
96730 [견적] 견적 좀 내주세요 6 알려줘봐라 0 1 시간 전 27
96729 [컴퓨터] 150만원 질렀다. 요시! (교환완료) 9 씨부랄탱탱부랄 0 1 시간 전 82
96728 [견적] gtx960 노흡연.노채굴 3 치킨매니아 0 1 시간 전 78
96727 [컴퓨터] 알집도 저작권법 걸리는거임 ? 8 일볘츙 0 2 시간 전 68
96726 [잡담] 윈도우 왔다! 2 깊은산맑은물 0 2 시간 전 55
96725 [잡담] 며칠 전 유게에서 난리난 채굴은 2 OneShot 0 2 시간 전 57
96724 [컴퓨터] 조립빌런 이 케이블 뭐냐 8 나라사랑치킨사랑 0 2 시간 전 108
96723 [컴퓨터] 내장빌런 후기 16 야스오좋아요 0 2 시간 전 131
96722 [잡담] RTX사려는 횽들 많네?? 2 답글달면욕함 0 2 시간 전 10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