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진짜 암수살인좀 박스오피스에서 내려라ㅋㅋㅋ

a93e866a 2018.10.23 71

몇주동안 강제1위로 올려놔도 관객수가 개미똥꼬만큼씩 늘어나냐

 

적당히 해야지 진짜 

 

저것들 꼬라지 보기 싫어서 내가 한국영화를 안본다 절대

4개의 댓글

026d3d03
2018.10.23

왜 한국 영화를 영화관 가서 봐요?

9cb18cb2
2018.10.23

볼만한 다른영화가 안나와서 그렇지뭐 ㅋㅋ

퍼스트맨도 좇망이고 조금만 볼만한 영화만 있었어도

내렸을텐데 당분간 나올게없다....올해만큼 영화 기대작없던적도

없는거같음

faad279e
2018.10.23

근래에 본 영화중에 저게 제일 나은영환데... 베놈이나 좆넌보단 25만배 나음

a93e866a
2018.10.23
@faad279e

베놈도 시발 ㅋㅋㅋ 개쓰레기더라 진짜 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123886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135361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200413
238355 좆기 씨발놈 이제 입에들어갈려하네 845e7792 11 초 전 1
238354 남자가 부랄이 차가워야한댔었나?? 1 19c53df0 43 초 전 6
238353 태어나서 지금까지의 내 가위바위보 전적 1 7cdb0869 2 분 전 11
238352 아 씨발 아랫배 조온나 땡긴다 3 27b88817 3 분 전 10
238351 박종우 마스터승급실패 2 8832890f 4 분 전 7
238350 5/25일 야동규제 그거 2 fced92f2 6 분 전 20
238349 개드립 올라간 라면끓이는법 대로 오늘 먹었음 9e289972 9 분 전 27
238348 넷카마짓 해보면 재밌을려나 5 845e7792 11 분 전 24
238347 여자인 척 필터먹이고 낚시하는 것도 한 순간인듯 f3220c9e 13 분 전 28
238346 면허있으면 안좋은점 4 19c53df0 14 분 전 53
238345 오늘 여친 생겼눈데 8 08535d90 15 분 전 48
238344 아 개병신새끼 ㅋㅋㅋ 2 e99fa3f2 15 분 전 18
238343 개드립 왤캐 핫함 뭐 누가 그짓맣함? 3 87583178 15 분 전 17
238342 그저께 3년 키운 고양이 안락사시켰다... 1 98440da3 15 분 전 23
238341 난 가진 거 쥐뿔도 없는데 a4b36e50 17 분 전 11
238340 여자친구랑 헤어졌어 8 df534f2c 18 분 전 48
238339 헤어지고 나서 연락이 오면 내가 좋은 사람이엿다는거임? 1 298fc01c 18 분 전 17
238338 더울땐 고층건물 파쿠르영상보면 된다 e41935b7 19 분 전 14
238337 안녕하세요 1 b9531ab5 19 분 전 6
238336 빨리싸고 자세요 845e7792 19 분 전 1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