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성대 여총 글쓴 개붕이임

그세 렙업해서 2렙이 됐네

아무튼 먼저 올라온 글 보면 알다시피 여총 폐지 확정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 정리하고 싶어서 글 올림

일단 총여의 전략은 보이콧이었음

투표율 50퍼 안 넘으면 투표 무효니까 투표율이 보통 기껏해야 60퍼정도 된다는 사실을 이용해서 본인들이 투표를 안 한거임.

근데 솔직히 나도 힘들 줄 알았는데 52퍼를 찍음

여기엔 중국인 학생들이랑 외국인 학생들의 공도 컸음 ㅇㅇ

지금 총여 지지단체인 '성균관대 성평등 어디로가나?' (이하 성성어)는 대자보 하나 붙이고 빤쓰런 한 상태임

KakaoTalk_20181015_210809254.jpg

화질 미안;; 에브리타임에서 퍼온거라

읽기 귀찮으니까 요약해주면 웬 시일야방성대곡을 한 편 써놨음

이제 총여없으니 성대는 망했구나 엉엉

근데 학교 커뮤니티랑 내 주변은 축제분위기임 ㅋㅋㅋㅋㅋ

실재로 투표하기 전에 총여측에서 온갖 발언을 했는데

내가 생각하기에 그 중에 백미는

'소수자는 소수자가 대표해야 하므로 총투표는 비민주적인 방법이다.' 임

그 밖에

'총여의 필요성을 못 느끼는 위원은 공감능력이 없으므로 위원자격이 없다.'

'중앙위원회에서 학칙에 명시되어있으니 승인한 총여를 위원 개인이 반대하는건 앞 다르고 뒤 다른 나쁜 정치인이다.'

등등이 있음

선거 진행중엔

눈 시퍼렇게 뜨고 투표소 앞에 피켓들고 서 있기

학생위협 (실재로 이거 때문에 이슈가 되서 투표 더 함)

무단으로 계단, 게시판에 유인물 부착

등등이 있음

아무튼 폐지 확정되서 너무 신남ㅎㅎㅎㅎㅎㅎㅎ

 

3줄 요약

1. 50퍼 안 될 줄 알았는데 투표해준 여학우+중국학우들 고맙다

2. 성성어의 만행

3. 학교 축제 분위기

105개의 댓글

2018.10.16

그놈의 공감능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8.10.16
0
2018.10.16

성대후배자랑스럽군

0
2018.10.16

대자보 내용 존나 웃기네.

외부출판사에서 출판된 교재에 서술된 내용이 총여와 무슨 상관이며, 페이스북으로 추정되는 어둠의대숲에 올라온 문구가(이미 남연갤, 여쭉메웜 등에는 훨씬 혐오스럽고 증오에 가득찬 남혐표현이 많은데) 총여와 무슨 상관이며, 동기가 선배에게 성추행을 당한건지 당한 상황을 가정한 건지 푸념한 것은 또 뭔지. 실제 있었던 일이라면 지금 독기로 가득찬 자기네들이 가만히 있었다는게 말이 되는건지.

시발... 82년생김지영 이후부터 아주 저런식으로 개좆같은 주작or꼬투리잡기 사례들 모아다가 씨부려놓고 초탈한척 체념한척 일러바치는 고발글올리는게 유행이 됐네.

0
2018.10.16

여총이 있다는 것 자체가 여권신장의 유리천장일 것 같음.

여총폐지가 여권확대 측면에서도 맞는 판단이라고 본다.

폐지반대는 구시대적 사고방식이거나 이성적 판단이 안 되는 경우인 듯.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5812 섹시가이 중대장 11 가망없음 15 3 분 전
195811 딱 걸린 불륜 현장 10 일째금딸중임 16 43 분 전
195810 (혐짤일 수 있음, 스압) 뼈공예후기 29 Quissont 29 2 시간 전
195809 후방)크다!! 눈돌아간다!! 38 번초불침번 23 3 시간 전
195808 (후방) 1+1 65 배터리없다시발좆됨 28 3 시간 전
195807 사이다 여덟잔.GIF 6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9 3 시간 전
195806 수영장 양성평등 근황ㅗㅜㅑ...jpg 51 페스 62 4 시간 전
195805 체르노빌 연쇄 대폭발을 막기 위한 허가 125 배터리없다시발좆됨 48 4 시간 전
195804 식탐 많은 미소녀 요괴와 동거하는 만화(스압).manga 86 번째 질외사정 60 4 시간 전
195803 인싸 소주 안주가 얼음에 소금 찍어먹는거라고? 56 전국도 45 4 시간 전
195802 스압) 개드립 간 일본 저격글 저격함.TXT 246 연화문제 88 5 시간 전
195801 와이프가 생리기간만 되면 미치겠네요 86 회차죽고싶은인생 67 5 시간 전
195800 흉악범 잡힐때마다 억울하게 욕먹는 사람.JPG 74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7 5 시간 전
195799 스포) 토이스토리4 요약 39 집결완료 35 5 시간 전
195798 이번 U20 멤버 오세훈의 대표팀 비하인드 스토리 30 야이야바레 27 5 시간 전
195797 상남자 대회.gif 34 부랄베로스 33 5 시간 전
195796 논란이 됐던 친구 vs 동족 구하기.JPG 32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7 5 시간 전
195795 꺼삐딴 리사 수 41 시라누이Q 35 5 시간 전
195794 해수욕장 놀러갔다가 성기털 공개함.JPG 47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1 5 시간 전
195793 아직은 일이 서툰 공항탐지견 49 여전히아름다운지 40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