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시스템은 이렇게 해놓으면 호기심에들어온 뉴비 다 막힌다
게임이 이것때매 망하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매칭부터 뉴비를 배척하고
게임진행이 너무 짧고 빠르며 리스폰이 빨라서 장악컨텐츠에서는
수비쪽에서 첫 싸움을이기고 수비가 밀고내려와서 압박하다가
죽어도 다시 뛰어와서 점령지에서 또 한번 방어할수있는 미친 밸런스
점령지는 겁나 작고 점령하면서 몸을숨길수있는 엄폐물이 없다시피
해서 여러명이 점령지에 올라가 있다가 몰살당하면
수비가 다시 밀고내려와서 두번뚫어야되는 상황이 반복됨
점령은 한명이 하는게 적당하고 진입루트 한 곳은 유자철선이나
지뢰같은걸 깔아놓고 다른 쪽 진입루트랑 뒤치기를 경계하는
다소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해서 다인큐를 상대하기 매우 힘들다
그렇다고 다인큐가 무조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하는건 아님...
솔큐가 모이면 수비 공격 상관없이 점령지에 가만히 있질 못함
점령지를 확보하더라도 총소리만 나면 그쪽으로 냅다 달려간다
좀비새낀지 사람새낀지 분간이 안됨 환불각도 늦었고 하긴 할건데
한숨이 나오는건 어쩔수 없음
8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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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wekfks
유저풀이 좁아진다 = 고인다 = 진입장벽이 높아진다 = 뉴비가 안온다 = 겜이 망한다
근데 어차피 콜옵 멀티는 하는 사람들만 하는 고인물 겜이라서 상관없지 않음?
그것이알고섰다
콜옵멀티는 처음 접하는건데 기존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른 속도로 진행되는거같아서 이 시리즈는 원래 이런가?
싶을정도야
pwepoaskd
매칭때문에 뉴비배척 심해진다면서 솔큐 모여서 다인큐처럼 알아서 전략적으로 하길 바라는 모순은 무엇?
그것이알고섰다
어디에 그러길 바란다고 해놨냐
그저 점령지 먹고 가만히 있질 못한다 했을뿐인데
비약이 심하다
은신왕클로킹
애초에 시리즈 겜인지라 전시리즈에서 날고 기던 놈들 들어와서 이제 오픈한 겜인데도 자비가 없음. 나도 나름 블옵2시절에 콜옵멀티 많이했었고 한동안 안하다가 최근엔 월드워2도 좀 했었는데 고인물 새끼들 만나면 답이 없더라. 어제는 솔큐돌리는데 상대 6명 다 같은 클랜마크 박혀있는 6인큐 걸리더라 시발 ㅋㅋㅋ 어이가없어서
그것이알고섰다
팀밸런스도 없고 그냥 랜덤에
기준도 없고 다인큐 솔큐 구분없는 매칭 이것만 좀
신경쓰면 좀 나을거 같아...레벨이 비슷한데 특출나게
잘하는 애보면 그래도 죽여보겠다고 의욕이나 한번 태워보는데 레벨로 보이니깐 한숨밖에 안나와 ㅋㅋ
은신왕클로킹
콜옵 멀티 고질병이 매칭이 개판이라는건데 이번엔 블리자드랑 통합해서 서비스하는거니까 빠른 피드백 기대할수밖에 ㅋㅋㅋ
운명방패꾼
빨리 랭크 나와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