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스타듀밸리 재밌냠

멀티 생겼대서 해볼라는데 힐링겜임?

 

내 성격상 뭐 관리해야되는거있으면 시간마다 좀 압박감느끼면서 관리하는편인데

 

스타듀밸리도 현실 시간너무오래지나면 작물죽고 그럼?

13개의 댓글

2018.10.14

힐링겜이고 나도 하루하루 최고의 효율을 따지며 겜하니까 지치더라 걍 생각없이 하는게 오래하고 좋더라

시간(계절)이 지나면 작물은 상함 이미 재배했으면 상관없고

2018.10.14
@성우위키

끙 ㅠㅠ 자주 못할거같은데 괜찮것지..?

2018.10.14
@과즙팡팡팡

난 취향에 맞아서 재밌게 하고있음

그리고 이번에 모바일 나오니까 모바일로 해도 괜찮을거같음

문제는 한글이 아니지만..

2018.10.14
@성우위키

앗 그건 나두 기사봤는데 한글이 아니란말이야..? 좀 고민해봐야겠네;

2018.10.14
@과즙팡팡팡

난 스팀으로 너무재밌게 해서 모바일도 할듯ㅋㅋ 어려운 단어가 있는것도 아니고 이미 해본적도 있으니 어려울게 없을거같음

2018.10.14
@성우위키

저는 아직 구매두 안한 스린인데요..ㅠ 흠..ㅋ 고민되네

2018.10.14
@과즙팡팡팡

일단 스팀으로 사고 영 아니다 싶으면 2시간안에 환불하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음

2018.10.14
@성우위키

아맞다 그런게있었지 거맙소

2018.10.14

게임내에서 해금해야되는 편의적인 요소(광산카트등)가 있어서

나 같은경우에는 강박관념처럼 그거깬다고 오히려 시간에 쫓기듯이 했음

그런거 신경안쓰고 널널하게 할거면 추천함

 

네이버 검색하면 카페있는데 거기서 각종 모드 받아서 하는것도 추천함

애들 얼굴 초상화 변경부터 내땅의 형태를 변경해주는것도 있고 말을 아무곳에서나 소환하게 해줘서 편해지는 모드 등등

편의적인 모드 몇개 깔고하면 편함

2018.10.14
@대현자

호잉 뭘 알아야할텐데

일단 오늘 구매할라했는데 한국어 지원이안된대서 내려놈..

2018.10.14
@과즙팡팡팡

그거 카페가보면 한국어 유저 패치있음

2018.10.14
@대현자

오ㅋㅋㅋㅋㅋㅋ개꿀

2018.10.15
@과즙팡팡팡

재밌게해ㅋ

모르는건 나무위키

모드는 카페ㄱㄱ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로아] 로스트아크 판 생성 26 overflow 0 14 일 전 18280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41249
324612 [몬헌] 지굼 이벤트로 얻을수잇는 감마셋이 키린뿐이지? 첩첩첩첩첩 0 1 분 전 5
324611 [기타] 배틀라이트 생각보다재밌네 1 쓰호오오옵츄릅츄... 0 13 분 전 17
324610 [LOL] 돌격 넥서스 꿀챔 추천좀 4 어린애 0 26 분 전 45
324609 [기타] 할게 없어서 어설트기어 깔았다 4 hanime티비 0 53 분 전 71
324608 [GTA] 그타5 업뎃 있네? 5 짜장볶음탕 0 1 시간 전 101
324607 [스팀] [메이플2] 메리 메이플 월드 17 네르기간테 0 1 시간 전 115
324606 [LOL] 막상 정글하면 재미있는데 4 년묵은개 0 1 시간 전 116
324605 [몬헌] 맘타 조까튼 거 티켓으로 교환하게 해주면 안 되냐 남로당프락치 0 1 시간 전 97
324604 [몬헌] 맘타하면서 빡치는점 1 첩첩첩첩첩 0 1 시간 전 128
324603 [하스스톤] 나한테도 이런날이 3 심도령 1 1 시간 전 147
324602 [스팀] 건전 탄광맵? 왜 있는거?? 5 난죽택 0 2 시간 전 142
324601 [하스스톤] 내인생 최초 투기장 연승 1 심도령 0 2 시간 전 155
324600 [기타] 배틀라이트 숙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3 녹등 0 2 시간 전 137
324599 [기타] 배틀라이트 아레나랑 로얄이랑 3 해방된자 0 2 시간 전 140
324598 [LOL] 롤 시발 좆같은놈들진짜 5 메이어 0 2 시간 전 298
324597 [오버워치] 마우스 하나 주문했다. 2 코스모스 0 3 시간 전 245
324596 [스팀] 위쳐 3 DLC 다사라졌다 ㅅㅂ; 8 네오 지옹그 0 3 시간 전 266
324595 [기타] 헐 아레나랑 배틀로얄이랑 따로 켜야되네 ㅋㅋㅋ 4 모부야 0 3 시간 전 209
324594 [몬헌] 태도 천천무 만들었는데 질문 12 북한간첩 0 3 시간 전 246
324593 [기타] 배라 옛날에 그 게임생각난다 3 모부야 0 3 시간 전 2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