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옵치같은 팀게임 상대편 개빡치게하는 말 추천좀

난 항상 '쉽네' 이러는데

 

도발 성공율 50프로도 안되는듯

10개의 댓글

2018.10.11

ggez

쉽네 그래봤자 그거본애들 전부 팀탓하지 도발안걸린다

2018.10.11

버스타고 ㅎㅎ...개쉽네..하면됨

2018.10.11

딜러차이

2018.10.11

망한딜러: 딜러차이 인정?

상대편에서 못하는 딜러 칭찬해주면 됨.

 

2018.10.12

누가봐도 개못하고 있는 적팀 하나한테 쟤가 제일 잘하네 해주면 끝남

2018.10.13

미러픽 바르는중일때 XXX 서열정리 끝! 개못하자너- 이러면 잘걸려듬

2018.10.13

대채적으로 너 존나못함 이라는 의미면 됨

2018.10.13

깉 굳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52764
330210 [몬헌] 이거시 불태도다 말다해 0 40 분 전 62
330209 [LOL] 칼바람 그렇게 재미있냐? 6 착한쿠니 0 1 시간 전 136
330208 [LOL] 우르프 꿀잼챔 2개 추천해드림 5 왕거미 0 1 시간 전 152
330207 [배그] 지운다 질린다 8 iKON 0 1 시간 전 122
330206 [몬헌] 월드 G 에서는 발파루크 나왔으면 좋겠다 2 콩작두 0 2 시간 전 75
330205 [기타] 에펙 신규총기는 에너지탄총 7 金春北 0 2 시간 전 152
330204 [스팀] 디비전2 예구하면 베타하는줄알고 삼 한림예고 0 2 시간 전 71
330203 [LOL] 탑 라인전이 상성 싸움이란걸 최근 들어서야 깨달은거 같다 6 개충 0 2 시간 전 167
330202 [기타] 트위치프라임 구독하면 패파스킨이랑 상자5개줌 11 金春北 0 3 시간 전 190
330201 [기타] POE) 새 시즌 트레일러 2 한화우승 0 3 시간 전 150
330200 [기타] 다키스트 던전 2 트레일러 나왔네 4 휴대용고양이 0 4 시간 전 181
330199 [하스스톤] 이게 게임이냐?? 오크하트 사제밖에 없네?? 1 개붕입니다 0 4 시간 전 154
330198 [기타] 에펙] 자기몸에 아크스타 붙이는 기능 있어야함 4 너굴맨 0 4 시간 전 205
330197 [LOL] RP충전하려면 퍼뜩퍼뜩하쇼잉 4 스바라시친친모노 0 5 시간 전 276
330196 [기타] 2천딜 넣엇다 ㅋㅋㅋ 생쥐 0 6 시간 전 283
330195 [기타] 오리진이 개같은새끼 한번에 똑바로 안켜지는데 뭐가 문젤까 金春北 0 7 시간 전 211
330194 [스팀] 다키스트 던전 2 공개 5 욕쟁이는병먹음함 0 7 시간 전 296
330193 [LOL] 단식 이즈 도란검 스타트 어떠냐? 6 미크릿 0 8 시간 전 316
330192 [히오스] 블레이즈신스킨 목소리 왜이래작냐 1 농협직원 0 8 시간 전 170
330191 [기타] 에펙) 대환장 똥꼬쇼 2 빅딕 0 8 시간 전 33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