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추천좀

드라마 뭐 볼꺼 추천좀요

시그널,라이프온마스,라이프,비밀의숲 등등 요즘작품은 다본거같은데

 

개인적으로 멜로는 별로없는 드라마 찾고있음

또오해영도 봤는데 너무재미없어서 후반부는 아예 넘겨서봤음

10개의 댓글

2018.10.11

꽃보다남자

2018.10.11

추노

2018.10.11

신의퀴즈

2018.10.11

정도전

요새 '손 the guest' 요거 꿀잼임

2018.10.12

흉부외과

2018.10.12

아이가 다섯

2018.10.12

김과장 무조건 재밌어할듯?

2018.10.13

나쁜 녀석들, 보이스, 미생, 라이어 게임, 라이브

2018.10.13
@익윽엑윽

라이어게임잼슴? 나쁜녀석들 보이스 라이브 다봤고 미생은 대충내용만알아서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474
27483 현재 상영중인영화중에 추천 부탁드림미다 4 조유리 0 2 시간 전 36
27482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보고 마지막에 2099 스파이더맨도 나... 9 모부야 0 3 시간 전 45
27481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리뷰 - 겁나게 스파이디한 영화 6 화클 1 5 시간 전 112
27480 (스포)스파이더맨 마지막씬 질문 1 굿디 0 5 시간 전 57
27479 스윙키즈 보구왔다 1 어디에도있고어디... 0 5 시간 전 37
27478 이번 스파이더맨은 무조건 집에서 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2 땡컨만두 0 5 시간 전 106
27477 베놈 봤는데 1 헬렐렐레 0 6 시간 전 36
27476 ㅁㅊ슾더맨 기대안하고 봤는데 에그마요조아 0 6 시간 전 59
27475 넷플릭스는 왜 있던 영화가 갑자기 사라지냐?? 번째지나간다 0 6 시간 전 25
27474 호두까기를 볼까 헌터킬러를 볼까 5 책받침 0 7 시간 전 34
27473 인 디 아일 보고 옴 벤더벤딩로드리게즈 0 7 시간 전 6
27472 넷플릭스 sf 추천좀해주라.. 1 9급교정직도전 0 7 시간 전 26
27471 스윙키즈 5 책걸이 0 8 시간 전 37
27470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 재밌을까? 2 닼린이 0 9 시간 전 24
27469 유투브 베놈떴네 5 헬렐렐레 0 9 시간 전 113
27468 (스포)스파이더맨 세계관 아는사람있음? 2 harrypotter 0 9 시간 전 66
27467 근데 내가 소설을 안읽어서 그런데 볼드모트 마법실력 쓰레기... 7 greatpark 0 10 시간 전 82
27466 레이드1 같은 영화 추천 좀 5 Ori 0 10 시간 전 20
27465 스파이더맨은 갓띵작이다. 2 미사모쯔 0 11 시간 전 108
27464 더 이퀄라이저 어때!? 3 쥬시쿠우울 0 12 시간 전 4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