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MB) 배틀필드 레전드 움짤2

37개의 댓글

2018.09.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2

막짤 영화같네

2018.09.22

막짤위에꺼 미션임파서블인가 ㅋㅋㅋ

2018.09.22

망치들고 폴짝뛰는거 존나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브라

당근 빳다죠

2018.09.22

이게 뭐옄ㅋㅋㅋㅋㅋㅋ4번째 미쳤넼ㅋㅋㅋ

2018.09.22

엌ㅋㅋㅋㅋㅋㅋㅋ 하나같이 다 미쳤는데 막짤위에 졸라 귀엽네

2018.09.22

욘두도 나오냐?

2018.09.22
@아발론

욘두 존나웃겨

 

2018.09.22

마지막 2개는 영화네

2018.09.22

6번짤 1인칭 시점도있는데 ㅋㅋ

2018.09.22

쐇는데 포즈취하는건 뭐야?

2018.09.22
@당신이불쌍해

다리사이로 총알지나가자너

도데체 1차세계대전엔 무슨일이...

@수강여석이없습니다

마법과 과학이 싸운 전쟁

2018.09.22

망치짤 편-----안

좀비짤없어서 불-----편

@보란

그것도 있긴 한데 용량이 안돼서 못 올렸음 ㅎ

2018.09.23
@콜라한잔시원하게

정성추

KPS
2018.09.22

https://youtu.be/5IJGKWU-Sp4

2018.09.22
@KPS

ㅋㅋㅋㅋㅋ

2018.09.22

5번째짤 드래곤볼인가

쩌네

2018.09.22

메리 포핀스 요!

2018.09.22

파이어토네이도랑 욘두는 좀 신박하네

2018.09.22

제트기타고 수직상승하다 rpg쏘고 다시 타는것도 있지않냐

2018.09.22
@엑셀레이션

배필3랑 4에도 씹고인물 ㅈㄴ 많음

무슨 마법을 쓰나ㅋㅋㅋ

2018.09.22

3번짤 빙글빙글도는건 최근에 겜하다봄 ㅋㅋㅋㅋ

2018.09.22

막짤 겁나 스무스하게 탑승하넼ㅋㅋㅋㅋㅋ

2018.09.22

거를게없네 ㅋㅋㅋㅋㅋㅋㅋ

2018.09.22

키로프 폭발 대탈출씬 저거 당사자 시점도 있는걸로 아는데... 어디서 뵜는지 기억이 안 남

2018.09.22

총알 피하는거랑 닥터스트레인지 같은거 존나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2

야 더 찾아서 3탄 올려 개드립 보내주께

야이 나쁜놈아!

옛날에 본건데도 커피마시다 뿜어서 핸드폰 씹창났네 ㅜㅜ

2018.09.22

마지막 2개 이어붙이면 영화네...

2018.09.22

살아님이 욘두계신다!!!

2018.09.22

마법과 과학의 전쟁 1차머전

2018.09.22

두번째 짤 불타는 옥수수 같네

팝콘 팡팡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7497 소설가가 알려주는 소설 쓰는 꿀팁 41 모로스 21 14 분 전
177496 꿀팁) 전선 정리하기 94 으후루꾸十卞丁下... 26 38 분 전
177495 ~~씨 논란 종결 165 와치넷 29 43 분 전
177494 역시ㅋㅋㅋㅋㅋ 91 월7일 34 59 분 전
177493 당당위 간담회 후기입니다 24 카시코이4 111 1 시간 전
177492 한국에 실존하는 이세계jpg 57 ANTILGBT 53 1 시간 전
177491 조용히 하세요! 25 머법고환 23 1 시간 전
177490 일본의 데이트 폭력.jpg 35 으후루꾸十卞丁下... 30 1 시간 전
177489 북한 남한에 고속철 요청 251 닉으로드립치지마라 56 1 시간 전
177488 과애들이 자기 험담하는걸 들은 DC인 60 ducksang 35 1 시간 전
177487 참 판사님들의 생각은 일반사람들이랑 다른듯. 똑똑하셔서 그... 68 개잪놈의생퀴 34 1 시간 전
177486 스압)기레기 아니고 기자 53 방붕이 37 1 시간 전
177485 스압]트위터발 드립 및 공감글 모음 34 머법고환 38 1 시간 전
177484 오랜만에 보는 고문관 만화 44 머법고환 31 1 시간 전
177483 빚투 연좌제 하지말라던넘들 입다물게 하는짤 57 박나무 27 2 시간 전
177482 학교 후배가 ~~씨 라고 부른다면 371 머법고환 53 2 시간 전
177481 현대차 뼈 때리는 KBS 앵커.jpg 270 으후루꾸十卞丁下... 79 2 시간 전
177480 누나만 6명.jpg 113 최동원 59 2 시간 전
177479 넷플릭스의 한국 상륙.jpg 145 으후루꾸十卞丁下... 55 2 시간 전
177478 (중요)동파시 책임소재 66 취포취포 58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