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순위표에서 1위라니...

공격축구도 오랜만에 보니 재밌당

8개의 댓글

2018.09.17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팀이라 색안경 끼고 보게 되긴 하는데

요즘 보면 참 잘하긴 함 첼시도

이런 선수들을 가지고 수비축구 하신 분들은 도대체....

2018.09.18
@아졸려

난 개인적으로는 첼시 수비진이 불안해서 콘테도 어쩔 수 없었을거라 생각했는데, 감독 바뀌고 조르지뉴 왔다고 상대팀 가둬놓고 패는게 신기함. 아직 수비진은 불안한거 같긴해도. 안첼로티 이후로 가둬서 패는 축구 오랜만에 보는듯

2018.09.17

킹자르

2018.09.18
@긴긴길기리길

이번 시즌은 아자르도 골 욕심 내는거 같아서 더 기대됨.

2018.09.17

어 그러네?

리버풀이랑같이 무패 ㄷㄷ

2018.09.18
@블소던파와우

이번시즌은 골도 많이 터져서 득실차루다가 리버풀 넘어섬 ㅜㅜ

2018.09.17

초반에 고전할줄 알았는데 순항하는중이라 다행ㅠ

2018.09.18
@Eden Hazard

근데 케파가 아직 뭔가 본인 실력을 제대로 못보여주는거 같아서 아쉽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2012.07.17 25668
27066 이쯤에서 급식이들은 지성이형 동영상이나 하나보고가라 와치넷 5 분 전 7
27065 26살 박지성과 26살 손흥민 중 누가 더 비쌀까? 1 아졸려 46 분 전 36
27064 손박 둘다 붐업 먹어 만년삼 2 시간 전 39
27063 손박대전은 그냥 취향차이 아닐까.. 1 읭긩븽 3 시간 전 70
27062 손박대전이고뭐고 급식이들은 이거부터 보고와라 7 와치넷 8 시간 전 205
27061 손흥민 박지성 논란 간단함 3 호우몬 9 시간 전 169
27060 21세기 이후 최고의 공격수라 생각하는 선수 말해봐 5 인성파괴자 9 시간 전 100
27059 손흥민이 박지성을 넘을 수 있을까? 18 쏘농민 1 일 전 699
27058 NBA 서부 전반기 리뷰 칼럼중에 인상적이었던거.jpg 1 꽁승먹는꽁꽁이 1 일 전 359
27057 쿠르트와 " 아자르! , 레알로 와라 ! " 3 읭긩븽 3 일 전 967
27056 몇타취? 13 존만이 3 일 전 997
27055 요즘 흥민이 형님 보면서 문득 생각해보면 호날두, 메시는... 1 쏘농민 3 일 전 1056
27054 와 이번 토트넘 진짜 후반 존나강하다 1 서울시 용산구 청파동 3 일 전 1140
27053 베르통언 너무 잘하는데? 2 냉동닭 3 일 전 1291
27052 손 4경기 연속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봉업자 fill 3 일 전 973
27051 포이스는 포지션이 좀 안어울리네 1 냉동닭 3 일 전 492
27050 와 방금 모이라 슛 뭐고 시발 fill 3 일 전 486
27049 산체스는 왜저러는거냐 3 국내로동자 4 일 전 1118
27048 맨유 사망 3 이불밖은위험해 4 일 전 1022
27047 카바니는 언제 부상 당했냐 냉동닭 5 일 전 81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