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새벽에 쓰는 수렵적 감상평

오늘 유튭 보다가 이블죠 피리 좋다는거보고 삫받아서 만들고 광역화5렙 기타 등등 서폿으로 고룡들 돌려봤는데

 

진짜 이건 작정하고 서폿무기아니냐?

공격하나 하나가 연계가 없는거 같고

음악도 켜야하는데 최소한 악보만이라도 공격 연계가 되면 

공격을 해보겟는데 연계가 툭툭끊겨

 그러다보니 따로 악보연주로 허공에 풀스윙 하고잇지

 

그래고 공격력 특대 좋은거 갘다 광역화도 오지고 ㅋㅋㅋㅋ

11개의 댓글

2018.09.17

공특+귀마개/풍압+광역화=개꿀

0
2018.09.17

휘두르는 공격, 음표, 악보, 딜 타임 다 생각하면서 쓰는 사람들이 대단한거지

 

제대로 딜렵적 쓰려고 보면 타 무기보다 다루기 엄청 힘들걸

0
2018.09.17
@A K S

엥간한 썩은물 아니면 힘들겟는걸

0
2018.09.17
@해머가져와

무기 성능을 떠나서,

무기 운용 난이도만 보면 한손검, 슬액, 수렵피리 이 3개가 쓰리톱이라고 생각함

 

해당 무기 정상급 유저들 보면 묘기에 가까울 정도;;

0
2018.09.17

https://youtu.be/0JjBthDTeSM?t=90

 

조충곤 잘하는 유저 중 한 명인데, 테오 돌진 달려오는 시간 계산해서 해당 위치에서 비원베기.

 

대검이나 차액은 이럴 필요도 없고, 저런 플레이를 요구하지도 않는데, 조충곤 포함해서 저 무기들은 이런 묘기라도 해야 더 빠른 클리어가 가능하니까 무기 숙련도가 타 무기보다 더 필요하다고 느껴짐

0
2018.09.17

제발 수렵피리 처음하면 광역화 좀 하지마라

부탁이야

 

그리고 수렵피리의 모든 공격은 연계가 된다

0
2018.09.17
@Gintama

왜 광역화 ㄴㄴ임????

0
2018.09.17
@해머가져와

말하자면 긴데 피리의 악보 만들기와 광역화는 최악의 조합임

나중에 공략글 쓰던가 할테니 일단 광역화 벗고 귀마개 띄우는게 좋을거임

0
M00
2018.09.17

니가 연계 방법을 몰라서그래 특정 커맨드로 악보 빠르게 쌓는것도 있음

0
2018.09.17

콤보연계의 자유도는 피리가 무기군들 중 탑급인데

연음이랑 찌르기 잘 쓰면 악보도 빨리 그릴 수 있고 연주도 타이밍 잘 잡으면 버프도 걸면서 딜은 딜대로 넣음

물론 그런거 감안해도 다른 무기애 비해 공격적인 메리트는 없음

0
2018.09.17
@시간은구미야

패턴피해가면서 연주딜 넣는 고인물정도면 파티원들 뽕맛까지 포합해서 1인분 이상 가뿐하게 뽑아내는 메리트가있음...

공방 현실은 뒤에서 혼신의 연주를 하는 유저가 대다수지만요..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0913
344727 [메이플] 메이플 근 10년만에 다시 하려는데 어떤 캐가 나을까 DulestBird 0 3 분 전 4
344726 [몬헌] 오늘의 막타샷 게임을합니다 0 10 분 전 16
344725 [스팀] VR 우주겜 엄청 많네 2 핑거마스터 0 36 분 전 34
344724 [GTA] gta5미션달성할때 언마크드가 무슨뜻이냐 뒷북 0 48 분 전 25
344723 [기타] 철권이어렵냐 킹오브가 어렵냐? 7 한화우승 0 56 분 전 44
344722 [LOL] 롤토체스 다3 각 나왔냐? 2 lovelykitten 0 1 시간 전 60
344721 [스팀] 개붕이 VR결국 질렀다고~~~~~~!~!~!~! 6 햅쌀 2 1 시간 전 85
344720 [몬헌] 헌랭 57 인데 부동복장 어케 먹나유ㅠㅠㅠㅠ 15 도마뱀꼬리 0 1 시간 전 55
344719 [몬헌] 형들 오늘 몬헌 처음시작했는데 13 퓨츙이 0 2 시간 전 138
344718 [스팀] 올만에 엑컴키니 재밌네 Sead 0 2 시간 전 47
344717 [LOL] 연결 실패 고양이는정말귀여워 0 2 시간 전 37
344716 [기타] ㅍㅍ14) 엌ㅋㅋㅋ 레터라이브한다고 메일도 오네 10 오도리76 0 2 시간 전 87
344715 [스팀] 스팀에 있는 명작게임 추천 좀 13 흑곰 0 3 시간 전 159
344714 [LOL] ㄹㅇ 롤토는 아무리 져도 스트레스안받네 4 히로세스즈 0 3 시간 전 180
344713 [LOL] 롤체 지금 마법사메타 너무사기 아님? 11 死4死4 0 4 시간 전 276
344712 [기타] 이브 온라인 해본 사람 있냐? 어떠냐? 2 일째프로그래밍 0 4 시간 전 101
344711 [메이플] 갑자기 퀘스트가 끊겨버렷네 2 친구없는병신찐따... 0 5 시간 전 94
344710 [기타] 마비 다시시작할려는 늒비인데 7 리고 0 5 시간 전 136
344709 [검은사막] 2주정도 게임해봄 3 건방지게존댓말씀 0 5 시간 전 103
344708 [POE] Ed빌드하는데 pob에따라 엄청 다르네.. 3 아트모스 0 5 시간 전 10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