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역전 흔적 모으는거 키린이 젤 편하나

지금 고룡밖에 없어서 키린 띄우고싶다

8개의 댓글

2018.09.17

방법 알면 네르기간테가 제일 빠른데,

역전 키린을 띄우고싶다는겨 설마?

2018.09.17
@A K S

역전네르기간테는 떠본적이업다...

2018.09.17

지금 이벤트퀘로 흔적이 어쩌고 하는거 그게 제일 빠르데

2018.09.17
@집으로가자

우선 탐색귀환눌럿다

2018.09.17
@김보근

사실 그냥 키린 따라다니는게 뇌비우고 막할수있어서 편하긴 함

2018.09.17

효율중시면 넬기흔적 모으면서 흔적 뿌려지는 시간에 채집나가서 포인트모으는거 추천한다

포인트랑 광 뼈 이런거 모으면서 흔적도 모으고 개꿀이다

2018.09.17

그냥 멀티 들어가서 잡으면서 흔적 같이 주워 그게 젤 낫지않나

2018.09.17

1. 역전넬기 어글 끈다음 귀환옥으로 튐

2. 은신망토 끼고 가보면 넬기 흔적이 잔뜩있음 -> 채집

3. 은신망토 풀리기전에 캠프로 돌아옴

4. 5분기다림 (은신망토 쿨이 5분임)

5. 다시 은신망토 끼고 넬기 흔적 채집

-------------3~5 반복-----------

*굳이 넬기로 하는 이유 :

넬기는 전투중이 아닌이상 한 맵안에서만 흔적 뿌려댐 = 흔적 캐기 편함 (다른 역전고룡은 싸돌아댕김)

*처음에 어그로 끄는 이유 :

이거 안하면 넬기가 한 자리에서만 서있어서 흔적이 덮어쓰기 됨.

어글 끌어야 두 개 스팟을 왔다갔다하면서 흔적뿌림. 처음 한 번만 어글끌면 됨

------------------------

추가 :

연구자 스킬을 띄우고 하면 조사보고서 캐기 좋다 (http://www.inven.co.kr/board/mhf/3749/701)

식사에서 '야옹이 탐색하기 좋은날'을 띄우면 조사보고서가 더 잘뜬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40628
321935 [몬헌] 뭔 게임이 해상도 변경하면 겜 재시작해야되고 모부야 0 11 분 전 27
321934 [LOL] 정글 브라움 하십쇼 2 사랑해요삼성 0 16 분 전 54
321933 [LOL] 일라오이가 영혼 뽑았을때 카서스 궁쓰면 눈용 0 20 분 전 51
321932 [로아] 미믹이 삼킨열쇠 뭐에쓰는거야? 1 더위못참는사람 0 28 분 전 47
321931 [LOL] 이야 이 정글러 꽤나 재밌네 4 톨미톨미 0 28 분 전 71
321930 [하스스톤] 내가 홀수기사를 잘못 이해하고 있었음 5 닉네임을뭘로정할... 0 36 분 전 63
321929 [로아] 탬 렙은 언제부터 맞추면 될려나 Tbps 0 42 분 전 55
321928 [로아] 주말이니까 로아할생각은 버려야겠지? 2 절반공책 0 47 분 전 93
321927 [로아] 로아처음시작할때 되도록 시골섭말고 도시섭에서 하셈 1 asdf212 0 49 분 전 101
321926 [로아] 혹시 크라테르 안쓰는 캐릭 있는사람 삭제 좀 해주세뮤 ㅠㅠㅠㅠ 3 벼가안 0 1 시간 전 162
321925 [검은사막] 닥사겜이 아니라 전투에 좀 신경썼어야했음 10 절반공책 0 2 시간 전 257
321924 [로아] 커마 눈 검은자위 있길래 눈동자도 색깔넣고 신나게 했는데 2 유칼립투스탈곡기 0 2 시간 전 252
321923 [로아] 워로드 x스킬은 걍 안쓰는거 맞지? 2 대나무장수 0 2 시간 전 226
321922 [몬헌] 몬헌 헌랭33인데 목표가 없음 7 절반공책 0 2 시간 전 214
321921 [로아] 갓만렙 레이드 조언점 4 ㅇㅏㅇㅣ린 0 2 시간 전 243
321920 [기타] POE에 로아 합쳐놓은 게임 나오면 좋겠다 1 뭐죠 0 3 시간 전 236
321919 [로아] 지그문트 패턴 좆같은데 Tbps 0 3 시간 전 268
321918 [로아] 갈매기섬 미친섬이네 시발 1 지스카드 0 3 시간 전 345
321917 [로아] 아르카나로 지그문트 실험실 깬사람 있냐 Tbps 0 4 시간 전 309
321916 [로아] 느네 로아 진짜 재밌어? 9 Yersinea 1 4 시간 전 51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