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간다..

ScreenShot2018_0916_163155468.jpg

ScreenShot2018_0916_163353857.jpg

ScreenShot2018_0916_163415990.jpg

ScreenShot2018_0916_163431243.jpg

 

 

스샷보니 몇만장있는거 같네 ㄷ

 

모험단 생성하고 한번도 안쉬고 지금까지 쭉 달린듯

 

오늘 핀드워하고 있을떄 어무니가 잠깐 오셔서 공대원들한테 양해구하고 나갔다오는데

 

그깟 게임이 머라고 마음 초조해하믄서

 

어머니 왜 왔나 이런생각하고 있는 내 자신을 보면서 이게 머하는 짓인가 싶더라

 

이딴 쓰레기 같은 생각 가질바에는 그냥 겜을 접는게 낫겠다 싶음

 

컴터도 팔고 이제 그냥 클린하게 살련당

 

그간 재밌었고 길드도 재밌었고 아쉬우면서 후련하다

 

잘있어라!

10개의 댓글

2018.09.16

잘가 보급띠 난 이미 나왔지만 던파 접고나니까 일상생활이 할게없고 정말 윤탁해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8.09.16
@삐뿝삡

저도 기대해봅니당 ㅎ

 

이제 월급을 던파에 안떄려박아도되니 윤택해질꺼같아여

0
2018.09.16

읍읍

0
2018.09.16

님 덕분에 던린이에서 던청년으로 정착 잘했음

접어서 아쉽지만 앞으로 하는일들 잘되길바라

0
L2E
2018.09.16

효자추

0
2018.09.16

ㅃㅃ

0
2018.09.16

아죠시 덕분에 던리니에서 원래부터 있던거 같은 던창으로 성장했음 ^^7

저어도 비슷한이유로 던파를 확 줄인것이라 맘에 확 와닿네예..ㅋ 즐거운일만 가득하길바라

0

적당히 하면 별 문제 없던대 가끔 많이 할수도 있는거고 몇일 안할수도 있는거고 그기 컨트롤이 안되면

후회하면서 접는가 보내 술이랑 같은건데

 

즉당히 무그면 친구고 과음하고 다음날 술병걸리면

웬수 시발놈이고 여튼 갈사람은 가야지 ㅂㅂ

 

 

 

0
2018.09.17

꼬홀이야 그렇다치고 검죄는 왤케많어..

0
2018.09.17

최종컨텐츠 : 꼬접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어떠한 사유라 하더라도 길드/클랜/모임 관련글은 제재 대상이 됩니다 4 overflow 2016.09.09 5005
공지 던전 앤 파이터 공지 6 overflow 2016.09.09 52379
공지 길드, 클랜, 모임 등 관련 글 작성자분들에 대한 제재 안내 6 overflow 2016.09.09 55152
45517 하와와.... 던린이 이단은! 푸르동동 34 분 전 12
45516 이정도면 유저평균기준 라이트유저인듯 8 발암제 2 시간 전 49
45515 기록할때마다 오랜만인 일기입니다 ^0^ 15 L2E 7 시간 전 95
45514 닝가느욕심은긋이없고 14 주근엘마의노래 12 시간 전 110
45513 하와와 던리니 가시스 2일차 ... 10 푸르동동 15 시간 전 110
45512 오늘 드는 의문점 7 뉴런뉴런 18 시간 전 132
45511 도검신공 속존나답 답하네 1 기러기는어떻게울지 19 시간 전 103
45510 이번에 던파 시작했는데 95제 이후 에픽퀘 다밀어야함?? 1 wjdghda 19 시간 전 76
45509 쿠노 9인 공대 ㅋㅋ 2 qe 19 시간 전 111
45508 갑분싸 2 킥도 19 시간 전 97
45507 늅늅 검귀 너무 재밌는거시에요 알럽송 20 시간 전 64
45506 메카닉 테이 졸업시키면 푸르동동 21 시간 전 73
45505 졸업딜 8 보랏빛기억 23 시간 전 128
45504 오늘 가시스 돌까 하다가 11 푸르동동 1 일 전 103
45503 흑챙이 마부 먼저 바꿨는데 날먹소린 안듣겠지? 3 봉쥬 1 일 전 98
45502 권능풀되니까 뉰뇀 1 일 전 102
45501 족같은 마딜검신 7 발암제 1 일 전 106
45500 손님 빼갈려는 쩔공 대처법 1 도바킨 1 일 전 124
45499 한시 개꿀 3 내인생 1 일 전 127
45498 세라핌 이시스장비 업글순서 (저장용) 3 L2E 1 일 전 11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