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데스티니 위스퍼 화력팀 지원좀

두명이서 했는데 너무 빡세서 세명 다 채우고 가야할듯ㅋㅋㅋ

영웅모드도 아닌데 왤케 빡시냐...

 

배틀태그 핵사과#31830 임

3개의 댓글

M00
2018.09.15

아직 함??

2018.09.15
@M00

넘모 늦은거시에오

저녁에 재도전 할거에오

M00
2018.09.15
@핵사과

나 위스퍼 땄음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40599
321659 [로아] 아침에 일어나서 하고싶은데 1 우뉴니형님 0 11 분 전 26
321658 [로아] 슈사이어 퀘까지 전부 다 깼는데 4 핵사과 0 44 분 전 82
321657 [로아] 시발 큐브 브론즈 상자 채우기도 전인데 보거 0 1 시간 전 120
321656 [히오스] 아바투르는 이거시 꿀잼아니겄니 ? 옹냥마 0 1 시간 전 117
321655 [로아] 점검전 불태우는 사람들 1 Sheery 0 1 시간 전 171
321654 [기타] 데스티니 가디언즈 커마 왜이래... 3 막걸리 0 1 시간 전 154
321653 [로아] 6시에 점검이지? 4 동의안합니다 0 2 시간 전 255
321652 [LOL] 케일 이런새끼들 한타때 원딜한테 궁안쓰는거 진심으로 혐오... 6 임지금 0 2 시간 전 246
321651 [로아] 로아 레이드 슬슬 빡세진다 4 지스카드 0 2 시간 전 297
321650 [로아] 조화셋 만들었는데 2 맞는말만함 0 2 시간 전 229
321649 [로아] 친추이벤 0명임... 뀨꺄아 0 2 시간 전 199
321648 [로아] 흐,,흥! 따..딱히! 재밌..어 보여서 해보는건 아니야! 9 어케이겼노시발련ㄴ아 0 2 시간 전 290
321647 [로아] 안될안 드디어 전설 득템했다 4 동의안합니다 0 3 시간 전 315
321646 [스팀] 시즈 할인 시작했네 1 어케이겼노시발련ㄴ아 0 3 시간 전 250
321645 [로아] 메인퀘 지금 나온 맵 끝까지 가야 종료임? 3 치즈와퍼존맛 0 3 시간 전 325
321644 [로아] 와 연마 언제다하냐 맞는말만함 0 3 시간 전 295
321643 [로아] 버서커 하다가 너무힘들어서 블래로 넘어갈려고 10 부르륙뷰륵뷰륵정... 0 3 시간 전 333
321642 [로아] 로아 레딧에서도 활발하네 3 대째흑우 0 4 시간 전 441
321641 [하스스톤] 하린이 5급찍었다 2 닉네임을뭘로정할... 0 4 시간 전 283
321640 [하스스톤] 오랜만에 두억시니하니까 재밌네 성우위키 0 4 시간 전 2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