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얼마전에 충무김밥먹으러간만화

87개의 댓글

2018.09.15

애미없는새끼들이 가격을 너무올려서그럼

2018.09.15

충무김밥 사먹는 좇호구들 있냐ㅋㅋㅋ 일단 공짜여도 안먹고. 먹을때마다 사장년 갈길수있으면 세개정도 먹음ㅇㅇ

2018.09.15

저게 그냥 뱃사람들이 간단하게 먹을라고 만든건데 솔직히 거품 너무 심함 일반 김밥 1/4정도의 가성비

@쇠고기돈가스

와~ 1/4이나 쳐줘?

후하다

2018.09.15
@쇠고기돈가스

충무김밥에나오는 김치값만 받고 김밥은 서비스여야 한다

대구 동성로에 있는 할매충무김밥집

6000원에 작은 김밥 10개, 깍두기, 오징어 무침, 된장국물

 

김밥에 오징어 하나 슥 올려서 참기름장에 찍어먹으면 솔직히 존나 맛있긴한데 비싸다.

2018.09.15
@의미있는닉네임

여깄네!

2018.09.15
@의미있는닉네임

이런애들이 사주는거구나

@년후아다탈출

안이 쉬발 맛잇다고요ㅡㅡ.. . 비싸서그럿지

2018.09.15

충무김밥이라고 불리는 밑반찬찌끄라지조합을 돈주고 사먹는 흑우없제?

2018.09.15

설명) 이 대리 저 사람 외국에서 오래살다와서 충무김밥이 뭔지 몰랐음

2018.09.15

갠적으론 맛있는데 양이 개ㅆ창렬인건 ㅇㅈ

2018.09.15

오징어랑같이먹음 맛있어

2018.09.15

구성에 비해 가격이 이해 안가는 대표적인 음식..

2018.09.15

존나 비싸고 존나 덤탱이씌우는거 다 아는데 존나 또 특이하게 입맛없을때 먹으면 존나 개꿀맛이야.. 존나 사람 심리 잘꿴 아이템인듯..

2018.09.15

내 말이 바로 그말이여

비싸긴한데 맛있긴해

2018.09.15

광주가기전 휴게소에서 먹은 충무김밥은 싸고 맛있었는뎅

2018.09.15

전주비빔밥이랑 충무김밥 거른다 비싸기만하고 다아는맛

2018.09.15
@비밀번호dudghs

충무비빔밥이랑 전주김밥은 어떠냐

2018.09.15

저번에 익게에서 학교 급식으로 셀프 충무김밥 나온 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15

진심 깍두기에 김처먹으면 끝

2018.09.15

충무김밥은 무슨ㅋㅋ

그냥 음식물쓰레기

2018.09.15

꼬마김밥 진짜 맛있고 싸게파는 김밥집 있었는데... 개두꺼운 매운제육넣어주는 곳... 근데 망해부렀어

2018.09.15

상식적으로 붙어먹어도 단무지 햄이랑 붙어야지 왜 오징어 깍두기랑 붙어먹냐 이 얘기야 내 얘기는

2018.09.15

걍 맛없는 집에 간듯 아님 충무김밥이 안맞는 사람이거나

난 충무김밥 먹자마자 저 가격이 이해됐는데

어떻게 김이랑 밥만 있는데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지 했었음 ㄹㅇ

거기에 오징어볶음인가 그거랑 석박지랑 같이 먹으면 한끼 점심으로 개꿀

2018.09.15

맛있긴 맛있는데....

2018.09.15

맛은 있는데..

2018.09.15

충무김밥은 매우 신기하다.진심으로 양심없는 ....요리라고도 할 수가 없는 음식인데.... 통영에서 먹으면 진심으로 존나 맛있다. 진짜 맛있다... 그 이유를 모르겠다.

2018.09.15

통영에서 충무김밥을 처음 먹어봤었는데 너무 끔찍해서 놀라웠다 내가 돈 안내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2018.09.15

ㅋㅋㅋ귀엽긴하네

2018.09.15

저거먹을바에

국밥을먹지

2018.09.15

그래도 그렇지 충무김밥이 어떤건지 아예 몰랐단건 존나 설정이겠지?

맛있는데..

2018.09.15

충무김밥 존맛인데

2018.09.15

공깃밥 몇푼이나한다고 밥으로값을매김

오징어무침이 충무김밥본체인데 서울은 너무 비싸긴함

2018.09.17

충무김밥 보면

원래 김밥에서 재료는 빼고 가격은 올리고 같음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1910 (오피셜) 봉준호 신작 기생충 황금종려상 수상 74 태평양 28 2 시간 전
191909 다이소 5천원짜리 현미경.JPG 55 오스만유머 21 3 시간 전
191908 ㄱㅇㅇ 인증간다 64 바그단 46 4 시간 전
191907 고양이 인증 38 상자안의캣 34 4 시간 전
191906 현재 지구 오존층 상황.jpg 80 믿고의지해 48 5 시간 전
191905 열도의 정액 술집 70 히토미 33 5 시간 전
191904 온라인 게임 유저 성별 구별법 104 가망없음 27 5 시간 전
191903 ㅊㅋ인증한다 34 소크라테스 17 5 시간 전
191902 부자 인증함 50 CeSium 51 5 시간 전
191901 썰 그만 풀어 23 햇반충 50 5 시간 전
191900 (요약, 정리) 타워팰리스 게이의 인생을 정리해보자 82 귀여운알파 35 5 시간 전
191899 몇일전부터 핫한 인싸 포차.jpg 166 Eak 29 5 시간 전
191898 어벤져스 움짤 44 ppap 27 5 시간 전
191897 차자랑~ 37 흐칫 50 6 시간 전
191896 방금 전에 아버지 경찰에 신고했다. 345 전투메딕 130 6 시간 전
191895 용접된 자기 만화를 본 쩡 작가들.JPG 71 간장새우 36 6 시간 전
191894 동해안 산불 이재민에게 제공되는 이동식주택 103 GProtoss 45 6 시간 전
191893 인도에서 유행하는 틱톡 118 wasabimayo 41 7 시간 전
191892 이제는 게임이 이롭다고 못한다 121 번죽은 배틀필드1 38 7 시간 전
191891 때려도 무죄.JPG 181 간장새우 36 7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