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위쳐3]블앤와 까지 엔딩 봤다 ㅠㅠ

 

돌심장도 재밌었지만 진짜 'dlc는 이렇게 만드는 것이다.' 밖에 안떠오른다...

 

스토리 연출 기타 등등 정말 하나의 작품이더라.

 

동화나라 연출에 지려버렸고 막판 뱀파이어 싸움에서는 액션까지 겸비.

 

드라마로 잘 만들면 정말 재밌게 볼 거 같은데...

 

 

진짜 게임하면서 이렇게 재밌게 한 건 손에 꼽을 정도인 거 같다. 하 이제 앞으로 뭐 해야 되냐ㅠㅠ

 

무튼 진짜 재밌게 플레이 했다.

20180628100422_1.jpg

 

20180707005302_1.jpg

16개의 댓글

2018.09.15

구름읍읍

2018.09.15
@년째알바중

중간에 뒷통수치는 줄 알고 내내 긴장했었음ㅋㅋㅋㅋㅋㅋ반전이 없는게 반전

2018.09.15
@콘푸로스트

떡신이 필요해도 그건아니였어 존나 뜬금없음 차라리 넣지말던가 엔딩후에 후일담에서 그걸로 넣던가

2018.09.15
@년째알바중

개뜬금없긴 했지 ㅋㅋㅋ그래서 나도 '뭐야 이거? 나중에 이거 트집잡아서 뱀파이어랑 이간질 시키려고 하나' 했음 ㅋㅋㅋ

2018.09.15

돌심장은 노좸인데 피와인이 살렸지

2018.09.15
@지스카드

난 돌심장도 재밌게 했었는데 블앤와는 더 재밌었던 듯. 돌심장은 코믹한 부분이 많아서

2018.09.15
@콘푸로스트

돌심장 계단내려오는 부분에서 레알 포텐터지자너

2018.09.15

게롤띠 카메라보면서 살짝웃는거는 ㅇㄷ?

2018.09.15
@유두부조림

마지막 윙크 지렸다.

2018.09.15

아 위쳐 재밌어?? 조작감 별로라 위쳐 3좀 하다가 그만뒀는데 다시 해볼까.

2018.09.15
@국제통상론

전투 조작감이 게임하는 내내 좀 아쉬웠는데, 그걸 씹어먹을 정도의 스토리와 연출이 있더라. 개인적으로 본편보다 DLC가 훨씬 재밌음.

나도 하다가 멈춰서 한동안 묵혀뒀는데 하루 날 잡고 한 번 해봐. 전투에 대한 불만이 나오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으로 긍정적'이 괜히 달려있는게 아니더라고.

2018.09.15
@콘푸로스트

ㅋㅋㅋ 오리지날은 cd 인데 dlc 는 디지털만 팔지? 난 플스 4 인데

2018.09.15
@국제통상론

어 미안...플스는 모르겠다. 근데 있지 않을까??

2018.09.15

섹스!구름섹스!

2018.09.15

다른 오픈월드 겜들이 스토리 전달을 이거의 반만큼만 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만든 게임

2018.09.15

블앤와 마지막 엔딩 여러개인데 보기 귀찮으면 걍 유튜브에서 보고

그담에 위쳐3 트레일러 보셈

리얼 질질쌈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40751
322841 [로아] 인파랑 배마 뭐가 다른거임? 1 개충 0 7 분 전 14
322840 [로아] 딜미터기 까지는 필요없고 여친회피복장 0 11 분 전 30
322839 [로아] 딜미터기 좀 나오면 좋겠다 1 알럽송 0 22 분 전 50
322838 [로아] 로아 루페온 생성제한 언제풀리지 2 밀탱크 0 42 분 전 67
322837 [로아] 당신은 죽을수도 있습니다 4 메이 0 1 시간 전 150
322836 [로아] 인벤 부족한 사람들 1 지스카드 0 1 시간 전 165
322835 [LOL] 팀운 좆망겜 시발 ㅋㅋ 7 뗍뚭뛥뚭뛔 0 1 시간 전 163
322834 [로아] 치킹 기여도 부족하다는데 닭을 많이 못잡은거야 딜을 못한거야? 2 뀨꺄아 0 1 시간 전 185
322833 [로아] 고우십니다. 왕비님... 2 스바라시친친모노 0 2 시간 전 236
322832 [로아] 바드가 왜케 뜨감이냐 지스카드 0 2 시간 전 181
322831 [하스스톤] 두억시니 학살자 모하메드 0 2 시간 전 185
322830 [로아] 크라테르 개붕이들 darkgold 0 2 시간 전 154
322829 [LOL] 신캐 스킬셋 5 ㅇㄹㅇ 0 2 시간 전 235
322828 [기타] 폴아웃76 점검끝났드아 1 ㅤㅤㅤㅤㅤㅤㅤㅤㅤ 0 2 시간 전 166
322827 [로아] 기공하는사람 스킬 뭐씀? 2 Lightningb 0 2 시간 전 201
322826 [기타] 레보식 할인김에 사보려는데.. 11 프레디 파즈베어 0 2 시간 전 205
322825 [로아] 루페온 같이 할사람! 2 Chooooon 0 2 시간 전 204
322824 [로아] 어제 오전 10시부터 틀어서 1 올빼미 0 2 시간 전 222
322823 [로아] 인파 스킬세팅 1 파오리 0 3 시간 전 217
322822 [LOL] 초서포터 1 Alien 0 3 시간 전 27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