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위쳐3]블앤와 까지 엔딩 봤다 ㅠㅠ

 

돌심장도 재밌었지만 진짜 'dlc는 이렇게 만드는 것이다.' 밖에 안떠오른다...

 

스토리 연출 기타 등등 정말 하나의 작품이더라.

 

동화나라 연출에 지려버렸고 막판 뱀파이어 싸움에서는 액션까지 겸비.

 

드라마로 잘 만들면 정말 재밌게 볼 거 같은데...

 

 

진짜 게임하면서 이렇게 재밌게 한 건 손에 꼽을 정도인 거 같다. 하 이제 앞으로 뭐 해야 되냐ㅠㅠ

 

무튼 진짜 재밌게 플레이 했다.

20180628100422_1.jpg

 

20180707005302_1.jpg

16개의 댓글

2018.09.15

구름읍읍

2018.09.15
@년째알바중

중간에 뒷통수치는 줄 알고 내내 긴장했었음ㅋㅋㅋㅋㅋㅋ반전이 없는게 반전

2018.09.15
@콘푸로스트

떡신이 필요해도 그건아니였어 존나 뜬금없음 차라리 넣지말던가 엔딩후에 후일담에서 그걸로 넣던가

2018.09.15
@년째알바중

개뜬금없긴 했지 ㅋㅋㅋ그래서 나도 '뭐야 이거? 나중에 이거 트집잡아서 뱀파이어랑 이간질 시키려고 하나' 했음 ㅋㅋㅋ

2018.09.15

돌심장은 노좸인데 피와인이 살렸지

2018.09.15
@지스카드

난 돌심장도 재밌게 했었는데 블앤와는 더 재밌었던 듯. 돌심장은 코믹한 부분이 많아서

2018.09.15
@콘푸로스트

돌심장 계단내려오는 부분에서 레알 포텐터지자너

2018.09.15

게롤띠 카메라보면서 살짝웃는거는 ㅇㄷ?

2018.09.15
@유두부조림

마지막 윙크 지렸다.

2018.09.15

아 위쳐 재밌어?? 조작감 별로라 위쳐 3좀 하다가 그만뒀는데 다시 해볼까.

2018.09.15
@국제통상론

전투 조작감이 게임하는 내내 좀 아쉬웠는데, 그걸 씹어먹을 정도의 스토리와 연출이 있더라. 개인적으로 본편보다 DLC가 훨씬 재밌음.

나도 하다가 멈춰서 한동안 묵혀뒀는데 하루 날 잡고 한 번 해봐. 전투에 대한 불만이 나오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으로 긍정적'이 괜히 달려있는게 아니더라고.

2018.09.15
@콘푸로스트

ㅋㅋㅋ 오리지날은 cd 인데 dlc 는 디지털만 팔지? 난 플스 4 인데

2018.09.15
@국제통상론

어 미안...플스는 모르겠다. 근데 있지 않을까??

2018.09.15

섹스!구름섹스!

2018.09.15

다른 오픈월드 겜들이 스토리 전달을 이거의 반만큼만 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만든 게임

2018.09.15

블앤와 마지막 엔딩 여러개인데 보기 귀찮으면 걍 유튜브에서 보고

그담에 위쳐3 트레일러 보셈

리얼 질질쌈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51991
329991 [기타] 주말 PC 앤섬 후기임. wjdtmdrms 0 7 분 전 19
329990 [오버워치] 둠피... 폭딜.... 개꿀.... 너프 좀..... 자살고고 0 12 분 전 16
329989 [기타] 에펙 같이하거나 디스코드잇냐? 1 늙은상인 0 20 분 전 18
329988 [기타] 게임은 FPS 잘하는게 ㄹㅇ 개이득 같어 1 랄부탁 0 24 분 전 55
329987 [기타] 에펙스 디펜스 헬난이도 커여운고블린 0 36 분 전 50
329986 [스팀] 바하2) 좀비좀 미리미리 죽여놓을껄 2 디지털 망령 0 50 분 전 44
329985 [스팀] 파크라이 뉴던어떰? 1 약자에게강함 0 57 분 전 52
329984 [배그] 핵쟁이새끼가 있는데 2 호에에에에에엥 0 1 시간 전 63
329983 [스팀] 레프트4 데드 실행하는데 자꾸 안된다. 저크고아름다운 0 1 시간 전 23
329982 [기타] 나도 메트로 하고싶다 씨버어얼 4 GoF 0 1 시간 전 56
329981 [LOL] 과연 내가 정글로 티어올릴수 있을까 3 Soulwalk 0 1 시간 전 57
329980 [기타] 에펙]와 무빙이 좋으니까 태보도 먹히구나 1 바람 0 1 시간 전 75
329979 [스팀] 문라이터 깼다 풀떼기싫어 0 1 시간 전 54
329978 [기타] 에펙) 오늘은 10연승 찍고 마무리 ㅎㅎ ^ㅅ^b 1 알럽송 0 1 시간 전 61
329977 [스팀] 스팀 게임 한글화 된거 모아놓은 싸이트 or 공유싸이트 없음? 6 집에서잠먹똥 0 1 시간 전 61
329976 [스팀] 오랜만에 힐링겜 했네 5 koko 0 1 시간 전 77
329975 [기타] 에펙) '그 게임' 과는 다르게 초장부터 핵 잘잡네 4 스하섹고다싶 0 1 시간 전 95
329974 [스팀] 겜 하고싶다 2 H2R 0 2 시간 전 57
329973 [스팀] 철권7)하와와 철린이여고생쨩 간만에 랭매했던거시에오! 2 Blinsha 0 2 시간 전 51
329972 [기타] 에펙 프레임 144가 최고임? Festa Nova 0 2 시간 전 5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