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스키

32개의 댓글

2018.09.14

졸커

0
2018.09.14

암컷 허스키 존나 예쁘게 생겼네

0
2018.09.14

마지막에서 두번째짤 댕댕이들 개멍청해보이네ㅋㅋㅋㅋㅋ

1
2018.09.14

허스키 키우고 싶당

0
2018.09.14

너무귀엽다ㅎ

1
2018.09.14

진짜 키울맛 나겠다 ㅋㅋㅋ

0
2018.09.14

냥이 납치해오고 싶다

0
2018.09.14

저런짤 보면 마굿간에서 자란 냥짤 생각난다.

말처럼 걷느라 읏차읏차 소리 내면서 걷는 느낌이야

0
2018.09.15
@곰형

구라 ㄴ

0
2018.09.15
@하라쇼

?? 모름??? 마굿간에서 자랐다면서 걸을때 앞발 앞으로 쫙쫙뻗는 냥이 움짤 있는데 ???

0
2018.09.15
@곰형

https://youtu.be/85IHXPVR4Mw

궁금해서 찾아봄

귀엽네 ㅋㅋ

2
2018.09.15
@불딸몬

슈밤 존니 귀엽다.... 오늘 밤 잠 못잔다 이제....

0
2018.09.15
@불딸몬

맙소사....

0
2018.09.15

추워하는짤 개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0
2018.09.15

허스키는 왤케 존잘이냐??

극지방에 사는 동물들은 다 존잘임?

 

0
2018.09.15
@너네땜에가입

못생긴놈들은 다 뒤졌나봐

0
@아롱사태

에스키모는 동남아보다 우리랑 더 비슷하게 생겼음

0
@너네땜에가입

동양인도 극지방 아님?

0
2018.09.15
@너네땜에가입

인간은 털이 없어서 짧게 짧게 변하고

허스키는 털이 많아서 털이 더 나는 쪽으로 진화한 갑지...

0
2018.09.15
@너네땜에가입

허스키는 생긴게 늑대삘나지않냐

0
2018.09.15
@Lllzka

원시 종이라 그래.

2만년 전에 인류가 아메리카 건너갔을 때부터 고립해서 아직까지 있던 것

1
2018.09.15

어디서 줏어 읽은거지만 고양이의 사회화는 생후 2주~4주에 거의 완성된다고 들었는데 그때 개하고 같이 키우면 개와 흡사하게 된다고 들음. 신기함.

1
@드독

내고양이도 갓난애기때 개있는집에 있었는데 성격이 개같아짐. 사람 존내 잘따른다

0
2018.09.15

허스키 익스프레스 생각난다 ㅋㅋㅋㅋ

0
2018.09.15
@동네아재

헐 존나 그립 ㅋㅋㅋㅋ

한 10년전에 열심히 한거같은데 ㅠㅠ

0
2018.09.15

토끼처럼 뛰는 고양이였나 걔들도 졸귀인데

0
2018.09.15

이거옛날부터 오빠3명여동생1명 이라고 돌아다니던짤같은데

0
2018.09.15

볼때마다 졸귀야

1
2018.09.15

내가 허스키같은 개만 볼때마다 흠칫흠칫 거리는데 아빠친구가 팬션 개업했음 그래서 갔는데 일어서면 사람키만한 토종풍산개를 줄에 묶고 키우고 있었음 ㄹㅇ호랑이 잡는다는 말이 믿겨졌는데 워낙 사나워서 손님있으면 창고같은데서 키운다는데 개업식이라 풀어놨음 성격도 괴팍해서 동네 들개나 고양이 근처만오면 다 숨만 끊어 놨다고 했는데 어른들도 무서워서 개 근처 안가는데 개업식에 온 여자꼬마애가 만지러가는거야 어른들 술마시고 있고 그래서 내가 어 어 하고있었는데 팔끊을처럼사정없이 물더라 그 이후로 개못만짐

0
2018.09.15
@년차 백수

개를 잘못 키웠네 .. 그런 개는 어쩔 수 없다

0
2018.09.15

ㄱㅋㅋ운영체제 잘못 깔았네ㅋㅋㅋㅋ

0
2018.09.15

어린고양이가 게하고 만나면 보통잘지내더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5194 나루토 팬 & 작가가 뽑은 나루토 최고의 전투씬 . jpg 70 고졸백수는슬퍼요 28 10 분 전
195193 대한민국 사법부의 정의로운 재판을 기대한다. 28 김두배 28 13 분 전
195192 포도당 화학구조식 아는건 상식 101 텐센트 26 21 분 전
195191 갓노윤호 61 탄탈대령 49 38 분 전
195190 커뮤에서 노답새끼들 썰이 인기있는 이유 55 고졸백수는슬퍼요 43 39 분 전
195189 업진살 살살녹는다 시즌 2 73 삼대가삼위일체 32 40 분 전
195188 일반인 조롱한 BJ, 그 사람 스쿠터에 편지 남김 89 아졸려 37 41 분 전
195187 구멍에서 분수가 터지자 어쩔줄 몰라하는....gif 13 거지왕김춘삼 22 52 분 전
195186 고전주의) 29살 백수여자입니다. 73 GProtoss 46 1 시간 전
195185 장사 막하는 사장 57 addfour 45 1 시간 전
195184 운전중에 통화를 왜 하냐???? 74 보랑이호지털 75 1 시간 전
195183 ㅇㅎ) 기둥서방 66 Chapter 36 1 시간 전
195182 호주뉴스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발언 논란 119 가자가자뭘어떻게 68 1 시간 전
195181 고양이 데려오면 내다 버린다던 아버지 35 히토미 45 1 시간 전
195180 남친한테 선물해주면 환장하는 반지 .gif 63 고졸백수는슬퍼요 36 1 시간 전
195179 어떤 만화가가 그린 최신 경찰 사건 .jpg 50 고졸백수는슬퍼요 60 1 시간 전
195178 시골개 특징.GIF 44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3 1 시간 전
195177 부산에서 제작한 학교폭력 캠페인 광고.JPG 4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0 1 시간 전
195176 술벤져스 52 메케메케 65 3 시간 전
195175 반도의 흔한 중위 클라스류 甲 153 고졸백수는슬퍼요 50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