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스키

32개의 댓글

2018.09.14

졸커

2018.09.14

암컷 허스키 존나 예쁘게 생겼네

2018.09.14

마지막에서 두번째짤 댕댕이들 개멍청해보이네ㅋㅋㅋㅋㅋ

2018.09.14

허스키 키우고 싶당

2018.09.14

너무귀엽다ㅎ

2018.09.14

진짜 키울맛 나겠다 ㅋㅋㅋ

2018.09.14

냥이 납치해오고 싶다

2018.09.14

저런짤 보면 마굿간에서 자란 냥짤 생각난다.

말처럼 걷느라 읏차읏차 소리 내면서 걷는 느낌이야

2018.09.15
@곰형

구라 ㄴ

2018.09.15
@하라쇼

?? 모름??? 마굿간에서 자랐다면서 걸을때 앞발 앞으로 쫙쫙뻗는 냥이 움짤 있는데 ???

2018.09.15
@곰형

https://youtu.be/85IHXPVR4Mw

궁금해서 찾아봄

귀엽네 ㅋㅋ

2018.09.15
@불딸몬

슈밤 존니 귀엽다.... 오늘 밤 잠 못잔다 이제....

2018.09.15
@불딸몬

맙소사....

2018.09.15

추워하는짤 개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2018.09.15

허스키는 왤케 존잘이냐??

극지방에 사는 동물들은 다 존잘임?

 

2018.09.15
@너네땜에가입

못생긴놈들은 다 뒤졌나봐

@아롱사태

에스키모는 동남아보다 우리랑 더 비슷하게 생겼음

@너네땜에가입

동양인도 극지방 아님?

2018.09.15
@너네땜에가입

인간은 털이 없어서 짧게 짧게 변하고

허스키는 털이 많아서 털이 더 나는 쪽으로 진화한 갑지...

2018.09.15
@너네땜에가입

허스키는 생긴게 늑대삘나지않냐

2018.09.15
@Lllzka

원시 종이라 그래.

2만년 전에 인류가 아메리카 건너갔을 때부터 고립해서 아직까지 있던 것

2018.09.15

어디서 줏어 읽은거지만 고양이의 사회화는 생후 2주~4주에 거의 완성된다고 들었는데 그때 개하고 같이 키우면 개와 흡사하게 된다고 들음. 신기함.

@드독

내고양이도 갓난애기때 개있는집에 있었는데 성격이 개같아짐. 사람 존내 잘따른다

2018.09.15

허스키 익스프레스 생각난다 ㅋㅋㅋㅋ

2018.09.15
@동네아재

헐 존나 그립 ㅋㅋㅋㅋ

한 10년전에 열심히 한거같은데 ㅠㅠ

2018.09.15

토끼처럼 뛰는 고양이였나 걔들도 졸귀인데

2018.09.15

이거옛날부터 오빠3명여동생1명 이라고 돌아다니던짤같은데

2018.09.15

볼때마다 졸귀야

2018.09.15

내가 허스키같은 개만 볼때마다 흠칫흠칫 거리는데 아빠친구가 팬션 개업했음 그래서 갔는데 일어서면 사람키만한 토종풍산개를 줄에 묶고 키우고 있었음 ㄹㅇ호랑이 잡는다는 말이 믿겨졌는데 워낙 사나워서 손님있으면 창고같은데서 키운다는데 개업식이라 풀어놨음 성격도 괴팍해서 동네 들개나 고양이 근처만오면 다 숨만 끊어 놨다고 했는데 어른들도 무서워서 개 근처 안가는데 개업식에 온 여자꼬마애가 만지러가는거야 어른들 술마시고 있고 그래서 내가 어 어 하고있었는데 팔끊을처럼사정없이 물더라 그 이후로 개못만짐

2018.09.15
@년차 백수

개를 잘못 키웠네 .. 그런 개는 어쩔 수 없다

2018.09.15

ㄱㅋㅋ운영체제 잘못 깔았네ㅋㅋㅋㅋ

2018.09.15

어린고양이가 게하고 만나면 보통잘지내더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69702 사회주의 락원의 모습들.JPG 113 쌍팔년돘 42 2018.09.15
169701 쇼미더머니 끝나고 마미손이 발표한 노래 120 Infinity 83 2018.09.15
169700 [약스압] 행복을 찾기 위해, 갔다가 '돌아온'예능.jpg 68 제정신은건강에해롭다 60 2018.09.15
169699 씨네 21 물괴 협상 명당 안시성 별점 95 스테판커리카레 34 2018.09.15
169698 [ 10MB ] 오늘자 혼이 담긴 투구.gif 67 읭긩븽 40 2018.09.15
169697 영상) 머리로 하는 탁구 ㅋㅋㅋㅋ 43 보릉내 42 2018.09.15
169696 나 얼마전에 충무김밥먹으러간만화 87 닝니리닝닝 53 2018.09.15
169695 동심의 세계.manhwa 26 한우우둔 33 2018.09.15
169694 보배드림 성추행 사건 CCTV 어떤 사람이 완전 분석 했다고 함 124 샤스틴 133 2018.09.15
냥스키 32 에궁님 56 2018.09.15
169692 금수저 인증한다 거지들아 ㅋㅋㅋㅋ 57 한우우둔 44 2018.09.15
169691 임신공격 54 뚜두뚜두 49 2018.09.15
169690 블랙베리 쓰는 흑우없제? 93 내닉넴보는애들탈... 26 2018.09.15
169689 ㄹㅇ 칼싸움 스피드 144 한우우둔 44 2018.09.15
169688 붓싼싸나이들의 싸움 101 공구리 59 2018.09.15
169687 남자들이 환호하는 순간.gif 30 콜린스코빌드 57 2018.09.14
169686 ㅇㄷ해야겠지? 117 신얼굴좀보자 62 2018.09.14
169685 에에엣...? 와따시가 주인공...? gif 18 메콩강 51 2018.09.14
169684 비혼 선언 커플 26 슘페터 43 2018.09.14
169683 (9.8MB) 대체 뭐하는 팀인가.gif 37 태평양 59 2018.09.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