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2 한줄 요약

 

PPAP 출 부분이 많아서 어느 시점에서 춰야 할 지 모름.

 

ㅇㅈ? ㅇ ㅇㅈ~

4개의 댓글

랩터까진 참았는데 모사사우루스 부분에서 못참고 춰버림

0
2018.09.14
@이상한소리잘함

밀언에서 할 말을 잃었다

0
2018.09.14
@이상한소리잘함

공룡이 낚시가 아니라 진짜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

0
@우레탄

ㅇㅇ 티라노도 나오고 쥬라기월드 오마주하는줄 알았음 ㄹㅇ루다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721
34683 [영화] 7월 영화는 이제 끝인가 파랑1 0 1 분 전 0
34682 [영화] 라이온킹보고 느낀건데 1 진에어우승기원 0 5 시간 전 86
34681 [영화] 나이트 크롤러 보고왔다. 6 쿠팡맨 0 5 시간 전 82
34680 [기타] (유튜브주의)카우보이 비밥 글 보고 생각나서 다단계 0 5 시간 전 20
34679 [영화] 라이온킹 보고왔다 닉네임변경6974 0 5 시간 전 43
34678 [영화] 스파이더맨 오늘 보고 왔는데 1 년째직진 0 6 시간 전 41
34677 [영화] 최근 영화에서 ㅌㅅㅌ 느낌이 많이 죽은듯 해지스 0 6 시간 전 48
34676 [드라마] 왕겜 시즌8 보고왔다 3 CatDrip.Net 0 7 시간 전 54
34675 [영화] 나랏말싸미 후기 4 노무사공부중공부... 0 7 시간 전 64
34674 [영화] 족구왕이나 튼튼이의모험 같은 영화 추천 해주세요 나띵했어 0 7 시간 전 11
34673 [드라마] 스포) 기묘한이야기 시즌3엔딩 감상후기 4 bbbbbro 1 8 시간 전 57
34672 [영화] 알라딘 뽕 맞고 라이온킹 지뢰밟은 후기 1 쿤냥쿤냥쿤 0 8 시간 전 131
34671 [영화] 나랏말싸미 시사회 7 노무사공부중공부... 0 8 시간 전 91
34670 [영화] 반지의제왕)세오덴이 헬름협곡에 처박히지 않고 걍 싸웠다면? 3 마법부오러사무국장 0 9 시간 전 58
34669 [영화] 라이온킹 내용 모르면 봐도 ㄱㅊ? 2 조유리 0 9 시간 전 41
34668 [영화] 라이온킹..디즈니놈들 이럴줄알았다 ㅡㅡ 3 호두호두파이 0 10 시간 전 175
34667 [영화] 이병헌출연중에 싱글라이더 어때? 1 까아아악새 0 10 시간 전 22
34666 [영화] 스포?) 디갤러의 라이언킹 후기 3 올빼미잇 0 11 시간 전 129
34665 [영화] 사자왕재밌냐?? 1 고기좋아함 0 11 시간 전 76
34664 [영화] 라이온킹은 너무 실사를 잘해서 조진걸까 1 올빼미잇 0 12 시간 전 17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