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란물 중독 간이체크리스트

144개의 댓글

2018.09.14

??? 이거 만든 놈은 고자인가?

2018.09.14

내가 제일 걱정인건 이제 음란물 보는것도 지겨워지기 시작했다는거....

2018.09.14
@백수드립넷

아재서?

2018.09.15
@백수드립넷

나도 시벌... 야겜하다 vr야동까지 봤는데,

이젠 그냥 가끔 발정날때나 옛날꺼 꺼내보지 이젠 찾는것도 지겨움

2018.09.14

6개

2018.09.14

나 하루1딸인데 문제있을까? 여친있을때도 딸많이침;;

2018.09.15
@즐이나드삼

여친 보는 앞에서 침? ㅗㅜㅑ

zoe
2018.09.17
@pplayer

ㅅㅅ랑 ㄸㄸㅇ는 별개임

2018.09.14

10개

9개 정상아니냐 심지어 여자도 해당될텐데

2018.09.14

10번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이테스트인가?

2018.09.14

그냥 모든 남성은 음란물 중독이란건가

2018.09.14

3, 5, 6, 7, 9, 10

10은 진짜 뭐냐

보기 전에도 이성은 성적 대상이지만

보고나서 게이가 되진 않기에 포함...

7은 또 뭐야 존나 특이한 야동 아니면 현실이랑 비슷하잖아;;

2,4,8은 해당없음

2018.09.14

10번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졸새끼가 만든 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14

이성은 원래 성적 대상으로 보이지 않나; 동성처럼 봐야하는건가

2018.09.14

이거 여자가 만든거다 ㅋㅋ

2018.09.14

8번은 그럼 뭐 토렌트로만 보라는 거야? 불따 권장?

이건뭐 질문이 먹방보면 배고프냐 밥먹으면 배부르냐 수준이네

2018.09.14

안읽고 10번까지 있으니까 걍 10개

테스트할것도 없이 난 중독자인것같아

2018.09.14

10번은 씨발 동성애자면 하나 거르고 들어가네

2018.09.14

개드립새끼들 죄다 음란물 중독일듯

Mob
2018.09.14

해당사항은 6. 10 인데..

씨벌 당연한거 아닌가..???

2018.09.14

4,6,7,8,10 빼고 다

2018.09.14

10번가지고 뭐라하는데

모든 이성이 성적대상은 아니잖아?

나는 예쁜여자를 봐도 와 예쁘다~ 정도지 와 씨발 박고싶다 이런생각들면 문제있다 생각하거든.

막 돌핀팬츠입은 쎾ㅆ한 여성이 내앞에서 엉덩이흔들면서 유혹한다면 모를까..

2018.09.14

6번은 무슨 만든 놈은 24시간 팔팔한 놈인가

2018.09.14

1. 별 생각이 없다.

2. 지장 없다.

3. 오히려 자위행위 횟수가 줄었다.

4. 한번 보고 나면 리셋됨.

5. 평균 집중력은 상승.

6. 딸치면 원래 좀 피곤해짐.

7. 보는걸로 만족.

8. ㄴㄴ

9. 조공용 야짤.

10. 오징어로 보임.

 

....... 시발 나 정상 맞냐? 다른 의미에서 이상한 놈인거 같은데.

2018.09.14

21살이고 한달에 2딸 칠까말까 하는데 문제있는거야? 다들 왜 하루 1딸이라고 그럼...?

2018.09.15
@모닝빵

군대가면 치료됨

2018.09.15

6, 8, 9 빼고 전부 최소 한번씩은 느낌

2018.09.15

12개

과하면 않좋지 ㅋㅋ 개붕이들아 적당히해

2018.09.15

10번은 정신 나간 소리가 아니라 너무 당연해서 병쉰같은거

1,6,9,10 은 정상인이면 모두 해당 2,4,7은 확실하게 비정상 맞음

2018.09.15

강보핥!

왓 ㅣ발.....음란물이란 단어에 오늘 딸 안친게 생각났다. 딸치러간당. 내일 늦잠자야지

2018.09.15

맘에 드는건 저장해두곤 했는데 그게 점점 주기적으로 찾아 모으고 분류해서 정리하는 습관으로 바뀌어버린게 문제

2018.09.15

하나라도 해당안되는 사람이 이상한거 아니냐..?

하나. 내가 성욕이 적은편인가 ㅋㅋㅋ

2018.09.15

4~5개까지가 정상아님? 나머지는 좆성가좆부에서 야동 보는 새끼들은 다 잠정적 성범죄다라고 결론 짓고 만든 문항 같은데?

2018.09.15

....????

2018.09.15

그냥 남자는 다 야동중독이라고 몰아가려고 만든 자료같음

zoe
2018.09.17

음란물을 음식물로 바꿔서 패미년들 살빼라고 강요하고싶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7557 아쿠아맨의 존예 보스 앰버 허드의 실체. 76 jaymb 32 17 분 전
177556 영화관 허세남.jpg 40 으후루꾸十卞丁下... 32 37 분 전
177555 고3때 조폭으로 오해받은 썰 푼다 32 머법고환 28 55 분 전
177554 얼떨결에.jpg 48 으후루꾸十卞丁下... 31 1 시간 전
177553 영원히 고통받는 런닝맨 이광수 근황.jpg 38 으후루꾸十卞丁下... 35 1 시간 전
177552 눈부심주의) 그저빛.. 47 으후루꾸十卞丁下... 43 2 시간 전
177551 스압]연말 합동무대 잘못했다가 골로간 걸그룹.manhwa 114 머법고환 63 2 시간 전
177550 F 지만 창의성은 A+ 54 으후루꾸十卞丁下... 36 2 시간 전
177549 페이스북 하다가 패드립을 먹었다 167 번째 질외사정 101 2 시간 전
177548 차은우가 같이 연기하고 싶다는 여자연예인 2명 43 야돈킹1호 22 2 시간 전
177547 기레기레기 멜론에서 가사 삭제 됬었네 33 하앙까악 33 2 시간 전
177546 바이올린으로 듣는 시대별 게임음악 36 only홀 27 2 시간 전
177545 사기당한 타이거jk 윤미래 부부 ㅠㅠ 94 으후루꾸十卞丁下... 31 3 시간 전
177544 외모 호불호 갈리는 여자아이돌 166 로망리가 30 3 시간 전
177543 교미 시즌 74 디아블로탈모임 46 3 시간 전
177542 한국에 놀러온 일본인의 여행일기.manwha 76 으후루꾸十卞丁下... 59 4 시간 전
177541 양회장 위디스크 신개념 뇌물 69 똥닌겐와타시의 38 5 시간 전
177540 전역한 광희... 뭔가 익숙한 얼굴...jpg 85 미미무무 42 5 시간 전
177539 걸그룹 초능력 레전드.gif 50 아다킹 51 7 시간 전
177538 수신료 폭발 레전드 53 아이디길게하면어... 44 8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