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1등 수령 후기

176개의 댓글

2018.08.17
동생한텐 뭐하러 알려? 불지옥이 시작될듯 ㅋㅋ
2018.08.17
가족한태도 말 안하는게 좋을건데ㅋㅋㅋ
뭐 진짜 새로운 인생 살것다 이야
2018.08.17
당첨돼봐야 내 부모님에 비하면 서민이넹ㅠ
2018.08.17
저렇게 공똔 생기면 어디든 좀 풀어야 돼..
2018.08.17
로또1등 되게 해주세요
2018.08.17
로또 1등 생각보다 작네
일단 음;;; 안전하게 통장에 넣어두고 독립부터 해야할듯
2018.08.17
세금뭔데 미친거아니냐
기 받아갑니다 ㅎㅎ
2018.08.17
비나이다..비나이다..
2018.08.17
당첨되면 18억 기준으로 아빠한테 2억 엄마한테 4억 누나한테 1억 주고

지방에 건물 10억짜리 하나 사고 나머지 1억에서 4년치 등록금은 따로 계좌에 넣어두고 방학때마다 여행 다닐 거임
2018.08.17
@야뱝
왜 엄빠차별해?
2018.08.17
@tool46
여러가지면에서 좋은 아빠&남편이라고 하기 좀 그럼 우리 집의 문제아 같은 느낌이라서
2018.08.17
@야뱝
그렇게 나눠주면 부모님이랑 누나가 가만히있겠냐 별지랄 다할껄 이것저것 참견하고... 그냥 혼자들고있는게 나아 가정파탄안나려면
2018.08.17
@전광석화
아빠가 좀 걱정이긴 한데 엄마랑 누나는 괜찮음
2018.08.17
내일은 나다!
2018.08.17
내일 될거얏!
2018.08.17
와... 꿈만같다
로또 주작인건 전국민이 알지만 정말 딱 한번만 당첨되면
좋겟다.. 제발
2018.08.17
시발 진짜 무슨 기분일까? ㅋㅋ
후..나도 18억이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치장하고 최신식 컴푸터 2대 사고 이쁜여친 명품하나 비싼거 사주고 부모님 최고급 크루즈여행 보내드리고 흐암..
2018.08.20
@아주딴딴한남자
존나 건전하게노네 ㅋㅋ
18억이면 쉬불...부모님 10억 드리고 8억으로 흥청망청 레고 사야지 헤헤
2018.08.17
와... 씨발 세금만 8억
2018.08.20
나였으면 10억 내외로 집사서 바로 독립한다음에
더러운 회사 그냥 때려치고 집에서 하루종일 뒹굴거리다가
집에는 회사다닌다고 구라쳐야지
한달 생활비 80만원 수준으로 1년이면 960만
10년이면 9600만인데도 아직 남아도네 ㅎㅎ
2018.08.22
제발 저도 ㅠㅠ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8987 마트 진상 손님 30 싸이코ㅤ 24 49 분 전
188986 소개팅에 기생충 출몰해서 파토냈다.JPG 10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20 50 분 전
188985 네모네모고먐미 28 리리스톰스타우트 23 1 시간 전
188984 시골 번화가 특징.JPG 6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8 2 시간 전
188983 ???: 성평등 소모임 하면 300만원씩줌 ㅋㅋ 69 난뭘해도안됨 34 3 시간 전
188982 ??? : 개붕이 횽아 내일도 회사가 ??? 33 난뭘해도안됨 23 3 시간 전
188981 개붕이병장님 근무 끝나고 쌀국수 어떠십니까 94 난뭘해도안됨 32 3 시간 전
188980 쓰까국 단어를 유행시킨 만화.JPG 279 온갖잡새가날아든다 49 6 시간 전
188979 300억짜리 능성어 52 유치원 35 6 시간 전
188978 ㄹㅇ 개 고민되는거 59 덕녀 32 6 시간 전
188977 이번 추석 시청률 폭발 씹가능한 특선영화 61 미미무무 50 6 시간 전
188976 이미 고여버린 VR근황 80 뭐야슈벌돌려줘요 33 6 시간 전
188975 남자한테 추가금 받는 호주 카페 근황 106 김유연 35 6 시간 전
188974 이게 도시다. 101 개소리전문 33 7 시간 전
188973 천국 vvip 120 싸이코ㅤ 86 7 시간 전
188972 짱구에 나오면 씹꿀잼 에피소드 .jpg 45 난뭘해도안됨 42 7 시간 전
188971 국내 방송사의 침몰 155 GProtoss 72 7 시간 전
188970 방탄소년단 근황 136 개구라 96 7 시간 전
188969 그 번역가의 손을 거친 한국영화 49 방게탕 52 8 시간 전
188968 '예쁨'은 여자의 전유물인가 331 로큰코끼 94 8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