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원은 내려갈 때 엘리베이터 사용금지

1.JPG


2.JPG



관리사무소는 음식 냄새 때문에 민원이 많아서라는데


올라갈 때는 써도 되고 내려갈 땐 계단으로 내려가라함


성수기 한정 조치였고 앞으로 사용 제한은 없을 거라 함


67개의 댓글

2018.08.17
게이바도 아니고 왜 갈땐 맘대로가 아닌거야 미친놈들
2018.08.17
똥푸산 클라스ㅋㅋㅋ
2018.08.17
마! 우리가 남이가!? 나한테 조금이라도 피해를 끼치면 남이지 ^^
엘리베이터 환풍기는 폼인가 시발새기들
전기아깝다고 그마저도 껏나
2018.08.17
꺼-억
택배기사는 저렇게 시키고 싶음

시발 뻔히 무인 택배기 맡겨달라니까 그냥 꼭대기층부터 층수 하나하나 누르면서 벨누르고 택배 쳐 던지고 감.

회사가서 이따구로 일하면 잘린다
2018.08.17
@수호랑과반다비
무인택배함이 지하주차장에 있는데
탑차 못들어가는 높이제한이면?
대부분 이런꼴
2018.08.19
@수호랑과반다비
내가 사는 아파트에도 무인택배실이 따로있는데 거기다 한번에 맡기지 왜 불편하게 계속 문앞에다 가져다주냐고 물어봤더니 몇몇주민들이 그걸로 택배회사에다 컴플레인 넣었다고 하시더라.
주민 왈 원래 문앞에다 가져다 놓는게 너네들 택배일 아니냐고, 더운데 짜증나게 1층까지 내가 왔다같다 해야하냐면서 항의했었데.
국민성이라고 해야되나.
나보다 높은 사람들이 갑질하는건 못참지만
내가 하는 갑질은 정당한 권리라고 하면서 꺼리낌없이 갑질하는거.
2018.08.17
내려갈때 음식냄새랑무슨상관ㅋㅋㅋㅋ
2018.08.17
그럼 이 씹창 좆같은새끼들아 1층에서 받아가
2018.08.17
저딴걸 써붙이면 문제가 될거란걸 왜 모를까.
2018.08.17
아~~ 부산~~ 끄덕 끄덕
2018.08.17
거 손수레로 택배 배달하는곳도 부산이냐?
2018.08.17
올라갈때 가능->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욕먹기 싫음
내려갈때 불가능-> 엘베 전력소모 아껴야함 ㅅㄱ

이런거로 해석가능하냐..
캬~ 부산 음식배달원 갑질~ 서울 송파구 택배배달원 갑질~ 남양주 택배배달원 갑질~
아주 수도,지방할 거 없이 갑질이 쩌는구나
2018.08.17
냄새가 문제면 올라갈때 못쓰고 내려갈때 써야 되는거 아닌가
걍 전기아까운데 욕먹기는 싫은거겠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7810 ??? : 아몰랑 내 말 안들어주면 항복 안 해 빼애액! 21 하델 17 48 분 전
177809 비요뜨 샀다 24 년묵은고추 19 58 분 전
177808 배우 류승범 근황.jpg 71 일간베니스 16 1 시간 전
177807 극과 극은 통한다. 43 모로스 20 1 시간 전
177806 야 둔둔리 아랫둔둔 둔둔교차로 옆 둔둔초등학교로 와! 33 뚜두뚜두 19 2 시간 전
177805 딱풀 자위.jpg 38 추억팔이하는놈 26 2 시간 전
177804 건물내 실장석 출입금지 17 나는세레브하지않... 24 3 시간 전
177803 24MB - 한끼줍쇼 한국몽골인 부부 29 NTR 31 3 시간 전
177802 현재 네이버 캐스트 화제의 보이 그룹.jpg 38 카모밀레 26 3 시간 전
177801 [초스압, 데이타주의][히오스]히오스가 흥하지 않는 이유.MANHWA 51 기아짱짱맨 30 3 시간 전
177800 돈 아끼기 레전드 시트콤 20 밥상저격 26 3 시간 전
177799 한끼줍쇼 추성훈편 30 렙이네요 28 3 시간 전
177798 [10.91MB]우린 이젠 끝났어.....GIF 16 4근초5광개6진흥 23 3 시간 전
177797 possible? 42 QunkaQunka 20 3 시간 전
177796 방금 유게에 글썼던 멍청이 박제 51 만년필성애자 23 4 시간 전
177795 동창회 갔다 바로 나온 남자친구 123 나는세레브하지않... 40 4 시간 전
177794 스압)휴가나온 군인만화 67 동부전선이상무 56 4 시간 전
177793 직장을 잃은 히오스 프로게이머 159 켄트지 39 4 시간 전
177792 모르는 사람이 음식 값 계산해준 썰.jpg 75 나눌수없는것 45 5 시간 전
177791 담배피면 안되는 이유 37 황금성기삽니다 24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