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팝아트 전시회 근황.news

27개의 댓글

2018.08.13
와중에 진짜멋있당 외국인같애
2018.08.13
저걸믿냐
2018.08.13
그림이 시끄러워
@코딕
zzzzzzzzzzzzzzzzzzzzzzz
2018.08.13
@코딕
공감각 오져버렸고
H2R
2018.08.13
@코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13
가이드 책자로 백과사전 만들었을 거 같다
본인 말 많다고 저러는거보면 가끔 안쓰러움ㅋㅋㅋㅋㅋㅋ 찬호형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13
그림이 대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8.13
ㅋㅋㅋㅋㅋ 투머치 토커가 토크를 안한다고? ㅋ
2018.08.13
ㅠㅠ
2018.08.13
그러나 도슨트가 본인
그림 옆에 설명이 http://www.dogdrip.net/173939267 이렇게 달려있을수도
2018.08.13
녹음해서 틀어주신답니다
2018.08.13
이 그림이 쓰인 사진이 제가 엘에이에 있을 때 찍은 사진이군요
이 사진을 찍은 날 있었던 일이 있는데요...
2018.08.13
찬호형처럼 말 잘 하고 싶다
2018.08.13
When I Was In L.A...
2018.08.13
아스키 아트: ㅋ
2018.08.13
그림 설명해주는 스피커에서 박찬호 목소리가 나올수도 있음
"이 그림은 LA에서 시작되었으며.."
2018.08.13
삐졌네
2018.08.13
음성해설 서비스 있으면 파일 하나 3GB 씩하겠네 ㅋㅋㅋ
2018.08.13
도슨트 깜짞등장 ㅋ
박찬호 에시드 탭
2018.08.13
투머치토커라고 해도 저만큼 흥미로운 소재로 많은 말을 할 수 있는 아저씨가 세상 얼마나될까.
근데 막상 들으면 힘들듯
2018.08.13
음악 대신 인터뷰 음성이 나오는데, 반복 없이 1회 재생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237 필름 끊긴 씹덕.jpg 21 별님제발인생날로... 18 12 분 전
183236 학교폭력의 현실 89 靑嵐 36 39 분 전
183235 와 중국어 전공자다 63 년째태평하게사는중 42 1 시간 전
183234 시미켄 유튜브에 댓글 단 개봉쿤.jpg 40 으후루꾸十卞丁下... 39 1 시간 전
183233 용량주의] 마더러시아 일상풍경 77 ASURA 33 1 시간 전
183232 새벽에 눈사람 만든 편돌이 출근했오 62 베니 46 2 시간 전
183231 OGN 근황 109 흐칫 37 2 시간 전
183230 미국의 엉덩이 부심 108 해변가 41 2 시간 전
183229 용량!!] 운전을 아무리 잘해도 위험한 이유 183 신군 50 2 시간 전
183228 일본이 국책사업으로 심은 나무 112 카누한잔 56 3 시간 전
183227 탕수육 부먹 위험성.gif 75 으후루꾸十卞丁下... 31 3 시간 전
183226 경찰 : 엄마한테 신고하세요 107 난다요푸 52 3 시간 전
183225 손석희가 이영호 공격함... 이영호 위기 33 카누한잔 40 3 시간 전
183224 현시각 페이커 재평가 72 페이커 59 3 시간 전
183223 이시간 재평가를 넘어 고평가 되시는분 105 치파 82 3 시간 전
183222 우리부대 무기 잃어버린 폐급 썰 61 해변가 43 4 시간 전
183221 터키식 치즈토스트 . gif 82 난다요푸 42 4 시간 전
183220 화들짝... E스포츠계에 만연한.. 89 흑곰 51 4 시간 전
183219 익게의 살인마 37 배꼽냄새맡으면흐뭇함 51 4 시간 전
183218 자취생들 요리 팁. 171 천하의날백수새끼 67 4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