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에서 논란이 많은 짤

32개의 댓글

2018.08.10
난 쿠킹호일로 연결해서봣엇는데
2018.08.10
곧 이과충들이 몰려들 게시물입니다.
2018.08.10
핸드폰에 고추 꽂아도 되더만
2018.08.10
저거 동축케이블 꽂는데아니냐?
전기만 통하면됌.
전자파가 금속에 닿으면 전기가 만들어지는거라
@년 동안 진짜할짓없다
감전은 안되는거야?
2018.08.10
@주모풍악을울리시오
너는 핸드폰이 받는 전파에도 감전되고 막 그래?
전파에 둘러쌓인 이 험난한 세상을 어찌 살아가려 그러냐!
@ハクアちゃん
ㅜㅜ 살아가는 방법을 몸으로 알려주실?
2018.08.10
@주모풍악을울리시오
쒸뿔련 일로와봐 ㅎㅎ
2018.08.11
@ハクアちゃん
앗 거.. 거긴.....
@한가한가
아 아 거긴 [귓구멍]이라고 한다. 소리를 듣는 구멍이지.
2018.08.11
@내닉넴보는애들탈모생김
귓구멍에 들어온 이건 뭐냐? 면봉이냐?
@한가한가
아 아 그건 [바퀴벌레]라고 하는 것이다. 거기다 왜 넣었느냐
2018.08.11
@내닉넴보는애들탈모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자식이 18금으로 몰고가면 전체연령가로 낮추네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훌륭한 도덕 선생같은 놈을 봤너
2018.08.10
한 1/32파장 안테나쯤 되나보지 ㅋㅋ
2018.08.10
고추 꼽아도 됨
2018.08.10
@달빛헌터
핸드폰에 dmb 나오는거랑은 좀 다른 문젤껄?
2018.08.10
@번입대
유선케이블말고 안테나 케이블이면 dmb랑 같음

저기에 전선 길게해서 옥상에 안테나(위성말고, t자 안티나)연결하는거면 ㅇㅇ
2018.08.10
걍 철사꽂으면 됨 샤프심도 되겠지뭐
2018.08.10
저렇게까지 벽에 둘러쌓였는데 전파가 들어오나...ㄷㄷㄷ

수신안테나를 창문에 달아놔도 산에 걸리거나 건물에 걸리면 감도쓰레기 되는게 지상파인데...
2018.08.10
흑연이 전도 잘될걸??
길이도 꽤 길고
아재들은 한번쯤 해봤을만한 장난

샤프심으로 한쪽 끝 잡게하고 가스렌지 딱딱이 켜면 손 따끔
2018.08.10
저정도면 굳이 안테나가 필요하냐
2018.08.10
저게 가능하면 핸드폰 dmb 이어폰 꼽으라 할떄도 샤프심으로 가능하단 소리?
2018.08.10
@설리설현개꿀
실제로 어떤 아지매가 Dmb를 보겠다고 고추를 구멍에 꽂았는데 진짜 신호가 잡힌 경우도 있었다 카더라...
2018.08.10
@Weeea
그거 삼성측이었나 공식답변도 나왔었음ㅋㅋㅋㅋㅋ
@Weeea
알고꼽은거면 대단하신데 ㅋㅋㅋㅋㅋ 몰랐다면 뭐지? 무슨 생각이었던거지?ㅋㅋㅋㅋㅋㅋ
2018.08.11
@910110한남동유지연
밖에서 드라마를 꼭 보고싶었는데 꽂을 이어폰이 없어 급한대로 구멍에 맞는 고추를 끼웠더니 잘되더라.. 하는 상황이였음 ㅋㅋㅋ
2018.08.10
군대에서 철사 꼽아서 철사를 모기향처럼 말아서 벽에 걸어놨음
2018.08.10
샤프심 양끝에 전기통하게해서 달구는거 학창시절에 안해봄?
2018.08.11
나는 샤프심 하나 꼽아서 티비봤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개드립은 페미, 메갈 글 금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0 2018.06.11
공지 혐오/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6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7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3 2012.02.26
123120 빠충 등판 8 대신대답해주는놈 3 2018.08.10
123119 요즘 용접용 마스크 근황.jpg 45 롬곡옾눞 7 2018.08.10
123118 오늘자 기자 사진선정 클라스... 25 어그로떡밥만먹음 4 2018.08.10
123117 한,미,일 공동작전 16 년묵은웅담 5 2018.08.10
123116 노익장 스토커.news 1 일간베니스 3 2018.08.10
123115 헉헉... 이제어떡하지??? 24 Wisdom 10 2018.08.10
123114 펌) 상하이 황푸강은 도도히 흐른다 6 전자담배 1 2018.08.10
123113 [8.02mb]월리를 찾아라.gif 6 일간베니스 5 2018.08.10
123112 캐릭터 만들 때와 플레이 할 때의 괴리감.jpg 19 일간베니스 10 2018.08.10
123111 [재업] 글쓰기 책 추천 15 어중간한헛똑똑이 4 2018.08.10
123110 나도 남자지만.facebook 16 일간베니스 9 2018.08.10
123109 신종 ATM감성도둑.JPG 11 별이깃든밤 9 2018.08.10
123108 유명한 ost 모음 9 runner 2 2018.08.10
123107 [2.36mb]과실 100%.gif 18 일간베니스 1 2018.08.10
123106 브금좀 찾아주라 9 년뒤군대감 0 2018.08.10
123105 시급 15000원짜리 알바 17 댕드립넷 2 2018.08.10
123104 (킹롤주의) 누누 테섭에서 역대급 Op화 예정됨....jpg 9 미미무무 5 2018.08.10
123103 아재드립 치러 들어와라 36 윗디 7 2018.08.10
123102 애니메이션 관련 채널이 한 해 버는 돈.jpg 25 일간베니스 3 2018.08.10
123101 동그라미 예쁘게 그리고 싶을때는요.gif 20 둥두루둥둥 6 2018.08.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