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영화들은 사운드 밸런스좀...

독립영화들은 뭐 예산이 저예산이니까 배경잡음같은거 들어가도 그럴 수 있다 치는데

울나라는 뭐 대작영화들도 배우들 목소리는 작고 배경음은 존나게 커서 

배우들 발성 문제도 아니고 후시녹음을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해서 그런거면 

결과적으로 오디오감독쪽에서라도 좀 배우들 목소리라도 잘들리게 조절을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한국어로 얘기하는데 자막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음.

외국영화들은 알아듣진 못해도 목소리가 들리긴 하거든 자막이 있어도


내부자들은 전반적으로 그렇고

곡성은 초반장면 빗소리가 대사를 다 씹어먹어버리던데 의도한건지는 몰라도

5개의 댓글

2018.07.17
그래서 국산영화 잘 안 봄..
사운드 진짜 답답함.
2018.07.18
진짜 폰으로 볼때 웅얼거려서 계속 앞으로 돌려서 들어야됨
ㄹㅇ 웅얼웅얼 거려서 못 알아들음
2018.07.18
거기다가 사투리쓰는 주연캐릭터까지 있으면 듣기평가 시작임ㅋㅋ
2018.07.18
특히 영화 초반에 심하더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366
26920 동물사전1 질뭇좀하자 4 찐따판독머신 0 1 시간 전 18
26919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스포 후기 성훈이 0 2 시간 전 14
26918 짱개들 드라마나 미드에서 중국어 쓰는거 혐오스럽다 1 친절한레고씨 0 2 시간 전 23
26917 스포. 신비한동물사전 1 씨부엉 0 2 시간 전 19
26916 신비한동물의백과사전 2 장단점 요약(노스포) 4 포츈아그렇구나 1 5 시간 전 177
26915 신동사2 세줄후기 1 크알못 0 9 시간 전 185
26914 그린델왈드 후기 한줄평 3 닉넴할께읎어용 0 9 시간 전 201
26913 (노스포)완벽한 타인 후기.txt 추억팔이 소년 0 10 시간 전 182
26912 영화 안보고하는말인데 주먹왕 랄프 교훈이거냐? 3 할렘가 0 12 시간 전 155
26911 신비동물2 아맥 관람 필수임?? 2 포츈아그렇구나 0 14 시간 전 167
26910 그린델발트 후기 7 매직핫슈퍼나이프 0 17 시간 전 266
26909 Enron: The Smartest Guys in the Room PC 0 21 시간 전 40
26908 마약왕 예고편 3 일간베니스 0 23 시간 전 137
26907 보헤미안 렙소디 후기 (스포) 5 퍼떼딕 0 1 일 전 179
26906 드래곤볼 신극장판 스포 1 웰치스그레이프 0 1 일 전 134
26905 주먹왕 랄프 개재밌네 퍄 4 나의실수다 0 1 일 전 169
26904 립반윙클의 신부 봤는데 1 없어요 0 1 일 전 44
26903 스포) 신동범 보고 나서 드는 의문점 5 닼린이 0 1 일 전 139
26902 마블 유니버스 질문좀 4 Sensibility 0 1 일 전 126
26901 판의 미로 본사람있음??? 2 대학생k 0 1 일 전 9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