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에 올라온 글 ㄷㄷ (페미니즘이 많이 보여서 한마디 할게요)

31개의 댓글

2018.07.11
좀비 시위대 요새 안보여서 시위 문화 나아졌다 생각했는데 몰래 숨어서 힘을 키우고 잏ㄴ었네
2018.07.11
@ㅇㄱㄱㅈ
한번도 사라진적 없는데?
저번주에도 ㄹ혜 석방집회 열림
2018.07.11
@웨이션머
늙은 좀비는 덤비지않잖아
@ㅇㄱㄱㅈ
예전에 지다가던 차 안에 깃발을 창처럼 푹푹 쑤셔넣었던 적이 있음
2018.07.12
@ㅇㄱㄱㅈ
지나가는 행인 줘패서 뉴스도 탔자너.
2018.07.11
저게 당연한건데 그래서 반응은 어딨죠?
2018.07.11
멋진 어머니시다
2018.07.11
빛이나서 안보여
말씀이 너무 심하시네. 바이러스한테 사과하셔야...
2018.07.11
생각이 바르니깐 결혼하는거지

페미들은 과연?
2018.07.11
@작은바위얼굴
맘충이란 단어가 있는것보면 전부 생각이 바른건 아닌듯
2018.07.11
@네비두라
수준이 비슷한 남자를 만나니깐 문제지 ㅋㅋ 서로 배울점이 없기에 나락으로만 빠짐
2018.07.11
@주뒤에증발
간혹 아내가 싸놓고 남편이 인간이라서 뒷처리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남자들은 안목이 호구라서 여자를 잘못 고른 것뿐임
2018.07.11
@작은바위얼굴
혜화역 시위에 애엄마도 있었다 카더라
2018.07.11
아휴 어머님 후광등이라도 키셨나 눈이 부셔서 도무지 뵈질 않네
유럽성당에 스테인드 글라스속 후광묘사는 사실이였구나
2018.07.11
"I believe whatever doesn't kill you simply makes you..Stranger." ha~~~

그러고보니 조커의 이 대사가 메갈들에게 어울리네
2018.07.11
미러링 하면서 즐거워 하긴 하지
빛이야...
2018.07.11
원래 어머니가 되면 저렇게 하게 됨.
2018.07.11
바이러스라는 비유가 완전 적절한 듯
이제 슬슬 면역체계가 작동하기 시작한 건가? 시발..
2018.07.11
걍 어머니세대들은 다 지랄났다고 함
2018.07.11
난 맘카페가 지방이든 뭐든 다 비정상적인줄알았는데 정상인곳도 있더라
빛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마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마
그리고 오늘 oo카페 진짜 서비스 별로더라구요;;
가지 마세요
2018.07.11
@겨드랑이킁가킁가
야 진짜 이건ㅋㅋㅋㅋ
@겨드랑이킁가킁가
ㅋㅋㅋㅋㅋㅋㅋ 겨드랑이 냄새나 맡아랑!
2018.07.11
@겨드랑이킁가킁가
내감동....시발
2018.07.11
참엄마
꼴 보니 저 카페에서도 한바탕 지랄했구만
2018.07.11
엄마 그자체
2018.07.11
근데 저 집회는 도대체 주최가 누굴까? 당연히 "후원 정당"에서 하는거라 생각했는데 문재인이랑 한판 붙으려는 멍청한짓 하는거 보면 그건 아닌거 같고, 워마드 운영자는 해외에 있다고 들은거 같은데.. 진짜 행동력 오지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2615
463 개드립간 워X드 칼 인증 사진 칼부림 한거 아니냐? 118 기숙사생 2018.07.13 15525
462 와 우리집에 이런책 있어 2 코인빌런 2018.07.13 741
461 진짜 개빡쳐서 글쓴다 41 혹 독 2018.07.13 2614
460 여기 페미,메갈 친구들 있는거같은데 2 동네바보 2018.07.13 641
459 장사에 대해 잘 아는사람 답변좀해줘 1 safa 2018.07.13 328
458 이 게시판은 이제 제겁니다. 1 코인빌런 2018.07.13 369
457 마재)페미가 워마드를 손절할 수 없는 이유 38 미스춘향지윤 2018.07.12 6158
456 슬슬 JTBC 워마드랑 선긋기 들어가네 1 only홀 2018.07.12 1026
455 니 친구들 유게어서 데려가라 1 왈왈으으렁킁킁 2018.07.12 286
454 남페미 근황 4 아나키스트 2018.07.12 1380
453 원래 여자가 군대를 안 가는 이유는 그게 이득이라 그런거임 2 설리혓바닥 2018.07.12 533
452 여자는 병역의 의무 자동 면제 받는 거... 4 가자 가즈아아 2018.07.11 844
451 워마드 언냐들... 기사 댓글..점령...jpg 34 oo00 2018.07.12 7425
450 문재앙,운지해! 2 우울한 공돌이 2018.07.11 750
맘카페에 올라온 글 ㄷㄷ (페미니즘이 많이 보여서 한마디 할... 31 등신보면짖는개 2018.07.11 6527
448 이와중 한경오 8 렙뚝깨기장인 2018.07.11 1903
447 그집단한테 찍혔다 승희야 유입닫자 166 혹 독 2018.07.11 24187
446 메갈이나 워마드 얘네들 최종 목적은 지구상의 남자를 말살하... 1 대마대마하네 2018.07.11 394
445 미친건가 도날드 트럼프 2018.07.11 397
444 갓BC VIPS 2018.07.11 33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