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저주받은 캡슐 혜자네


10개까는데 무슨 전설이 5개나오냐 근데 내가쓸거 하나도없네ㅐ

7개의 댓글

얼만데
2018.06.15
@찐따였던내가이세계에
10개 묶음 7500rp던데 5만원 조금 넘음
@카카오72
아니 씨파 존나 비싸네ㄷㄷ
2018.06.15
빵테 전설스킨을 달라!!
2018.06.15
존나 비싸네 ㄷㄷ
비싸니까 많이 나올법함
2018.06.15
@부멉누르는척하고안누름
ㅅㅂ 근데 내가 쓸게 하나도 없다 걍 그걸로 스킨을 따로살껄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39614
298846 [LOL] 와 진짜 오늘 클템해설왜안하는거야 ㅅㅂ 13 지옥보내줄게 0 2018.06.15 167
298845 [디아블로] 개드립 클랜 초대좀 해줘! RUNASIMI 0 2018.06.15 44
298844 [오버워치] 같이 게임해줄 사람있냐 심심해 2 texture 0 2018.06.15 81
298843 [기타] 오늘 오후 6시에 부족전쟁 신서버 102 오픈했는데 자명종 0 2018.06.15 58
298842 [오버워치] 오버워치 토르비욘 어디까지먹힘? 21 임지금 1 2018.06.15 172
298841 [스팀] 디비전 훈장상자 안받는 흑우들없제? 3 번째과금 0 2018.06.15 444
298840 [하스스톤] 6코 12 10 쓰냐? 5 msi 0 2018.06.15 139
298839 [하스스톤] 29 30 마녀의시간이 실화였습니다 1 뚝배기사냥꾼 0 2018.06.15 128
298838 [스팀] 포아너 스토리 어거지로 다 깼다 1 해방된자 0 2018.06.15 82
298837 [기타] 시즈 패치후 나만 화면 멈춤현상있음? 1 샤켓 0 2018.06.15 181
298836 [히오스] 1무라딘=3이렐 6 블랙리스터 0 2018.06.15 216
298835 [기타] 이 고전 격투 게임 제목 아는 게이 4 똘똘이스너프 0 2018.06.15 120
298834 [기타] poe) 패치 다운 왜이렇게 오래걸리냐... 2 모니터분석 0 2018.06.15 79
298833 [디아블로] 요즘 야만 좋음? 2 묘묘묘 0 2018.06.15 127
298832 [기타] 레보식 질문있음 3 뷰우우웅신 0 2018.06.15 122
298831 [하스스톤] 하스스톤 개 좆같은 게임 시발거 3 어그로좀리지마 0 2018.06.15 157
[LOL] 저주받은 캡슐 혜자네 7 애니메이션 0 2018.06.15 240
298829 [스팀] 스포)워프레임 근황 5 리얼보이 0 2018.06.15 328
298828 [하스스톤] 아니 까마귀 씨발년이 9 카카오72 0 2018.06.15 309
298827 [LOL] 참 밸런스 맞추기 어렵긴 해 floor 0 2018.06.15 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