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Ever After



모바일 : http://youtu.be/z7EbH8HZ6UY


2편 이후로 무려 3년만의 3편


마지막에 트럼프 알차게 까네

5개의 댓글

2018.06.15
신기하게 생겼네 인중이
0
2018.06.15
@구르마
미간이
0
2018.06.15
얘는 진심 가둬놓고 디즈니 노래 전부 아카펠라 영상 만들게 했음 좋겠다 근데 영알못이라 라이온킹 수렵이랑 알라딘 is 빼곤 뭔주제 인지 모르겠다
0
@차선 도로
라이온킹은 서양에서 사자 대가리 벽에 걸고 라피키(원숭이) 뇌 에이즈 연구에 쓴다고 사냥하고 뭐 이러면서 아프리카에 씨가 마른다 이런거고

피터팬은 80년동안 16살이라서 아직도 사춘긴데 웬디는 90먹은 할머니 되서 서로 섹스 못할거다 이런 느낌같고(여긴 나도 잘 모름)

헤라클레스는 갑자기 크리스토라면서 물을 술로 바꾼다는 애가 나오고 처녀로부터 잉태했으며 네로보다 더 큰 왕이다 이러니까 사자우리에다 던졌는데 3일만에 부활했다 이런 내용인거같고

알라딘은 알라딘이 게이인줄 알고 isis가 죽이려 드는 내용. 양탄자는 불탔으며 아이들은 학살당한다 이런 내용같음
0
2018.06.15
@별거아닌데그만들싸워
오홍 나중에 한글자막 달렸을때 한번 더봐야징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8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78567 냉혹한 좆본의 벙커.txt 착하고예쁜말봇 0 1 분 전
178566 시진핑 " 이럴떄야말로 우리끼리 도와야한다. " 2 슬픈고졸백수 0 1 분 전
178565 "메모장 켰다·읍읍·쿰척쿰척"···주어 없이 교묘하... 27 히토미 4 12 분 전
178564 친절한 세스코 7 수박너무좋아수박... 2 14 분 전
178563 이거 아는 아재들 있음?? 9 태국조아 0 15 분 전
178562 선조 VS 인조 8 뚱꽁빡뜨리스 5 19 분 전
178561 나루토 번역기 빌런 근황.jpg 9 섬광난사탕탕 0 22 분 전
178560 후방) 신토불이 한국 포로노 계보 feat 구....속 24 도덕적 쾌락주의 4 36 분 전
178559 여름이 존나 싫은 만화 7화 14 복면 12 38 분 전
178558 Say nothing 29 decoy 11 40 분 전
178557 자라니 참교육 15 히토미 12 41 분 전
178556 전설의 파워를 분해해봤다. 25 핫챠이거야원 7 51 분 전
178555 로씨야식 골프 8 올빼미잇 9 1 시간 전
178554 55년 전 미국을 충격에 빠뜨린 광고.mp4 15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2 1 시간 전
178553 마음씨도 씨커멓네 15 올빼미잇 4 1 시간 전
178552 소리주의) 함부로 절벽 근처에서 깝치면 안되는 이유 36 올빼미잇 8 1 시간 전
178551 차은우 콤플렉스 추가.JPG 10 온갖잡새가날아든다 7 1 시간 전
178550 논란이 되고있는 세계사 영향력 대결.JPG 45 온갖잡새가날아든다 6 1 시간 전
178549 주 타이쿤 을 잇는 Planet Zoo(플래닛 코스터개발진) 39 BB탄 7 1 시간 전
178548 헌혈하면 받는 혜택.JPG 10 온갖잡새가날아든다 6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