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샷.gif

32개의 댓글

어케 맞췄노 시발련ㄴ아
0
2018.06.15
@꽁승먹는꽁꽁이
개 노잼 드립좀 그만 쳐라
0
2018.06.15
@살인데
왜 욕을하노 시발련ㄴ아
0
2018.06.15
@순수한귤♪
욕이 어디있음?
0
2018.06.15
@개구리망치
왜 욕안하노 시발련ㄴ아
0
2018.06.15
@순수한귤♪
0
2018.06.15
@개구리망치
0
2018.06.15
@순수한귤♪
0
2018.06.15
@순수한귤♪
감자
0
2018.06.15
대충 박아두고 다터질때까지 반복하면됨
0
2018.06.15
@도미노피자
무식
0
2018.06.15
@개구리망치
어쨌든 다 맞춘건 맞잖아 ㅋㅋㅋㅋㅋ
0
2018.06.15
@도미노피자
무식한것도 맞음
0
2018.06.15
@개구리망치
알았어 너 똑똑해 그만해
0
2018.06.15
@도미노피자
삐졌냐?
0
2018.06.15
팩트) 역재생이다.
0
2018.06.15
@수방사 병사
차라리 이게...
0
2018.06.15
뒤에 사람있어요
0
2018.06.15
화살 배열을 똑같이하고 꽂히는 궤적을 통계내서 가장 많이 꽂힌 곳에 풍선 세워두고 쏘면 한번에 성ㅡㅡㅡㅡㅡ공
0
2018.06.15
풍선을 노리고 쐈다기 보다는 쐈을때 화살이 가는 위치로 풍선을 둔 느낌...?
0
2018.06.15
존나 또 화살 안쏠줄알고 빡칠뻔했네
0
2018.06.15
@bdds
ㅋㅋㅋㅋ
0
댓글 씨발 아작났네
0
2018.06.15
찐따새끼 하나가 댓글창 조져버렸어~~~~'
0
2018.06.15
댓글무덤잼
0
2018.06.15
쏠때 눈감네
0
2018.06.15
아마존이네
0
2018.06.15
댓글 옛날부터 어그로 끌던놈이니 걍 무시하셈ㅋㅋ
0
아마존 멀티샷 스킬 찍으면 됨
0
2018.06.15
@정상범위에서벗어났습니다
부채꼴로 퍼져서 안됨
0
일단 여러개를 가장 편하고 기억하기 쉽게 잡고 쏴봄
다시 똑같이 잡고 쏴봄 계속반복
풍선을 맞추는게 아니라 매번 날아가던곳에 풍선을 달아놓은거
0
2018.06.15
이새끼들 마술도 믿겠네. 저벽에 충격이 가해지면 바늘이 톡하고 나와서 풍선터지는 원리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70 overflow 30 7 일 전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9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80640 호불호 갈리는 졸업식 악습 개선방식.JPG 1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 5 분 전
180639 전액장학금 날린 대학생.jpg 27 마미마미뇽 11 10 분 전
180638 피그말리온이 가능했던 이유 14 드랍더페페 3 18 분 전
180637 여기버튼이있습니다 34 고기좋아함 9 20 분 전
180636 우리집에 잘못 배달왔던 택배 이야기 12 가짜콩벌레 3 21 분 전
180635 (오늘자 8시 뉴스) 전자발찌 차고... 다시한번! 12 개드립빠 11 21 분 전
180634 디즈니가 있는 나라들.jpg 5 가자가자뭘어떻게 0 22 분 전
180633 외국 술게임 비어퐁 13 게임좋아하게생김 3 24 분 전
180632 태어나서 처음으로 목줄을 푼 황소.jpg 28 가자가자뭘어떻게 10 24 분 전
180631 1일 1경찰 지켜주세요 7 마마뮤츠 7 24 분 전
180630 19)키스타임 레전드.gif 13 싸이코ㅤ 2 28 분 전
180629 동생 돌보는 형 16 ORG 10 28 분 전
180628 19) 키스타임 레전드 41 잉잉이잉이 10 33 분 전
180627 민병대 위협으로 미국 오리건주 의회 폐쇄 7 볼사심술 1 38 분 전
180626 카섹스 신고해서 막은 썰 32 번째실수 1 41 분 전
180625 현재 비트코인에 어울리는 노래.youtube 11 아등바둥 1 42 분 전
180624 오늘자 구하라 일본 음방 사고... 22 ORG 5 43 분 전
180623 조선왕실의 대표적 호부견자.JPG 2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 44 분 전
180622 손잡은줄알았는데 발이였음 2 나이프파티 6 49 분 전
180621 초등2학년 딸에게 온 광고문자 10 나이프파티 2 50 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