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샷.gif

32개의 댓글

어케 맞췄노 시발련ㄴ아
2018.06.15
@꽁승먹는꽁꽁이
개 노잼 드립좀 그만 쳐라
2018.06.15
@살인데
왜 욕을하노 시발련ㄴ아
2018.06.15
@순수한귤♪
욕이 어디있음?
2018.06.15
@개구리망치
왜 욕안하노 시발련ㄴ아
2018.06.15
@순수한귤♪
2018.06.15
@개구리망치
2018.06.15
@순수한귤♪
2018.06.15
@순수한귤♪
감자
2018.06.15
대충 박아두고 다터질때까지 반복하면됨
2018.06.15
@도미노피자
무식
2018.06.15
@개구리망치
어쨌든 다 맞춘건 맞잖아 ㅋㅋㅋㅋㅋ
2018.06.15
@도미노피자
무식한것도 맞음
2018.06.15
@개구리망치
알았어 너 똑똑해 그만해
2018.06.15
@도미노피자
삐졌냐?
2018.06.15
팩트) 역재생이다.
2018.06.15
@수방사 병사
차라리 이게...
2018.06.15
뒤에 사람있어요
2018.06.15
화살 배열을 똑같이하고 꽂히는 궤적을 통계내서 가장 많이 꽂힌 곳에 풍선 세워두고 쏘면 한번에 성ㅡㅡㅡㅡㅡ공
2018.06.15
풍선을 노리고 쐈다기 보다는 쐈을때 화살이 가는 위치로 풍선을 둔 느낌...?
2018.06.15
존나 또 화살 안쏠줄알고 빡칠뻔했네
2018.06.15
@bdds
ㅋㅋㅋㅋ
댓글 씨발 아작났네
2018.06.15
찐따새끼 하나가 댓글창 조져버렸어~~~~'
2018.06.15
댓글무덤잼
2018.06.15
쏠때 눈감네
2018.06.15
아마존이네
2018.06.15
댓글 옛날부터 어그로 끌던놈이니 걍 무시하셈ㅋㅋ
아마존 멀티샷 스킬 찍으면 됨
2018.06.15
@정상범위에서벗어났습니다
부채꼴로 퍼져서 안됨
일단 여러개를 가장 편하고 기억하기 쉽게 잡고 쏴봄
다시 똑같이 잡고 쏴봄 계속반복
풍선을 맞추는게 아니라 매번 날아가던곳에 풍선을 달아놓은거
2018.06.15
이새끼들 마술도 믿겠네. 저벽에 충격이 가해지면 바늘이 톡하고 나와서 풍선터지는 원리임.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개드립은 페미, 메갈 글 금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0 2018.06.11
공지 혐오/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6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7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3 2012.02.26
115567 좆같은 반찬 87 쿰척 23 2018.06.15
115566 6mb] 더 위처3 모션 촬영.gif 17 ASURA 4 2018.06.15
115565 아직도 생각나는 광고 甲..avi 5 울음터 2 2018.06.15
115564 깜짝 방한. 7 번만줘 3 2018.06.15
115563 유투브 퀴즈 채널 수준.hitomi 12 Wmi1013 2 2018.06.15
115562 사실 우리가 힘든건 나라때문임 12 주은 5 2018.06.15
115561 군대스리가.gif 4 쿰척 1 2018.06.15
115560 9mb] 오우 좀 놀줄아는 놈인가?gif 4 ASURA 1 2018.06.15
115559 After Ever After 5 별거아닌데그만들싸워 1 2018.06.15
115558 2017 중앙일보 전국 대학평가 30 알로에오일 7 2018.06.15
115557 저가 코스플레이 근황.jpg 12 ASURA 6 2018.06.15
115556 지방 국립대 순위.jpg ㅎㄷㄷ 116 오늘하자 9 2018.06.15
115555 내가 곧 정의다 9 안꼬이는이어폰 1 2018.06.15
멀티샷.gif 32 부랄베로스 5 2018.06.15
115553 어휴.... 밀덕 새끼덜 환장하네. 에이 씨... 25 세이버캣 2 2018.06.15
115552 (유튜브)개인적으로 뽑아본 베스트 스포츠 광고 4 꽁승먹는꽁꽁이 1 2018.06.15
115551 모모 과거 셀카.jpg ㅎㄷㄷ 24 오늘하자 1 2018.06.15
115550 친목이 나쁜 이유 5 머랭이머랭 8 2018.06.15
115549 오늘자 대학원생 51 살찐곰 4 2018.06.15
115548 뚝배기 박살내는 짤.gif 22 부랄베로스 3 2018.06.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