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29개의 댓글

2018.06.11
젠더이슈가 뭐죠
고마워 미도리...:
2018.06.11
.
으아앆!!!! 쎆쓰하고씹따!!!
2018.06.11
섹스
2018.06.11
섹스섹스구루털
섹스
아섹스
섹스못해
섹스
섹스섹스
2018.06.11
쎾쓰!
2018.06.11
쎅쓰
2018.06.11
서버
2018.06.11
승희아 이런건 하면서 서버제원이랑 프론트는 언제 뜯어고칠거야?
2018.06.12
개드립 서버의 젠더는 뭐야요
2018.06.12
. 뭐임 ㅋㅋㅋㅋ 개 씨크하네 하튼 분리해줘서 고마워!
2018.06.12
이나쁜련
2018.06.12
메드립넷^^
TOE
2018.06.12
승희 일한다!!
2018.06.12
승희야!! 서버는!!!
2018.06.12
발자국 남겨용 홍홍
2018.06.12
섹스
2018.06.12

와우

2018.06.12
고마워
발자국이나 남겨둬야지
2018.06.12
섹스 섹스 섹사 섹스 섹스 섹스 섹스

પ નુલુગ ખਅ!!!
2018.06.12
재기 ㅋㅋㅋㅋㅋㅋㅋ
2018.06.12
승희의 젠더는 뭘까
2018.06.12
테에엥 마마!
2018.06.13
젠더이슈가 뭐임? 뭐 메갈 여시 보비적 쎆쓰 이런건가
2018.06.13
하는김에 그지같은 동물사진게시판이랑 개노잼 아재개그 게시판도 만들어주세양
2018.06.16
메갈해?
2018.06.18
캬 알게모르게 운영 신경쓰고 있었구나
존나 꼴보기 싫었는데 여혐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3008
989 페미니즘 제대로 까는 여성 유튜버 167 동물친구들 1 일 전 13311
988 미국의 낙태죄 논란 9 PC 라이센스 2 일 전 433
987 나도 남자지만... 2 박나무 2 일 전 373
986 스압,장문,데이터주의) bl소설 댓글에서 뚜까맞는 트페미 7 행복한세상의백구 3 일 전 524
985 페미가 그린...버닝썬 만화....jpg 9 금수만도못한자 5 일 전 1982
984 한국 남자가 정말 제일 작을까? 3 이성적고래 5 일 전 930
983 ???: 왜 임원은 한남이 다 해먹죠? 유리천장 아닌가요? 48 포 1번포수 5 일 전 10604
982 "여성웹툰작가 166만원 받는데 남성 작가는 222만원 받... 11 뚱꽁빡뜨리스 7 일 전 1593
981 철판녀들 조심해라 3 번xx당한개붕이 7 일 전 889
980 ‘Kim ji young born 1982’ is just fiction, ‘snobby mom(she... 3 시간아가라 9 일 전 376
979 얘네들 왜 이러는 거임? 9 대대댓글은싸움을... 11 일 전 895
978 82년생 김지영은 픽션이지만 82년생 도도맘은 논픽션이지. 2 시간아가라 11 일 전 1142
977 이제는 페미들이 국민연금까지 노린다 ㄷㄷ 124 제발인생날로먹게... 11 일 전 15262
976 나라가 남녀갈등을 조장한다는 걸 눈으로 목도하니 한숨이 나... 6 이퀄리즘 12 일 전 643
975 오늘자 kbs 지구촌 뉴스 lllIlllIlllll 12 일 전 324
974 페미빙고 4 후추가너무좋은후... 12 일 전 464
973 난 페미니스트가 생각하는 나라에서 살고싶다. 41 렙어떻게찍었지 12 일 전 6990
972 적게나마 박진성 후원했다 1 시간아가라 13 일 전 313
971 이건 어떠냐 20 닉네임변경6974 13 일 전 363
970 애ㅁ1 뒤진 옳그떠.. 17 피지오겔 13 일 전 57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