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앤블 펜도르중인데 병력 250으로 자투 600명 깨부수기 씹가능?

와 씨펄 존나 쫄리자너;;

2개의 댓글

놀도르 기사면 십가능
2018.05.19
@ㅂㅈㄷㄱㅂㅈㄷㄱ
아 씨파 넘모 힘들어서 현탐온다

반란일으키는새끼있으면 그새끼 뒷구멍 졸졸 쫓아다니다가

나라 반정도 갈라먹었을때 그색히 뒤통수치고 다 조져버리고시픈디


반란일으키는새끼가 여긴없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1461
333167 [기타] (에펙) 핵쟁이 새끼들 다 빨리 듸졌으면 좋겠다 흔한잉여 0 14 분 전 10
333166 [스팀] 세키로] 술돼지 보스 몸비틀어서 겨우깼다; 너굴맨 0 1 시간 전 59
333165 [스팀] 이컴으로 세키로 최하옵 가능? 정상애 0 1 시간 전 66
333164 [스팀] 오토)고블린 너프 안맥이냐 ㅅㅂ 1 레벨작성자 0 1 시간 전 70
333163 [스팀] 오토체스 60시간 플레이해서 폰8 2 BerlinerZeitung 0 1 시간 전 81
333162 [LOL] 새벽롤 기대했는데 2 TOWN 0 2 시간 전 103
333161 [기타] 에펙) 아씨발 뉴비 존나 들어와서 짜증나네 21 행복해지고싶당 0 2 시간 전 208
333160 [스팀] 님들 세키로 어디까지 깼음? 3 랄부탁 0 3 시간 전 110
333159 [기타] 에펙) 오늘 두번 1등함 ㄷㄷ 12 누가감휘 0 3 시간 전 151
333158 [기타] 드퀘 온라인 좀 아시는분 3 가슴인테리어과 0 3 시간 전 126
333157 [스팀] 세키로 다꺳다 3 sledge 0 4 시간 전 240
333156 [기타] 에펙) 스카우트 뽕에 취한다~ 므겡므겡길길길 0 4 시간 전 214
333155 [기타] 루피초월 4번째 실패 집시여인 0 4 시간 전 224
333154 [기타] 디비전2 shd상자 이거좀 봐줘 5 Raki 0 4 시간 전 205
333153 [하스스톤] 버리기흑마가 퀘만깨면 필드로 이기지~ hoggin 0 4 시간 전 158
333152 [하스스톤] 홀수기사 덱16장 태울 수 있다? 없다? hoggin 0 4 시간 전 166
333151 [기타] 디비전2)이거 써도대지? 1 GoF 0 5 시간 전 238
333150 [메이플] 메린이 인사드립니당 3 지크르와인 0 5 시간 전 227
333149 [스팀] 오늘 오토체스 선넘음 8 살리단 0 5 시간 전 250
333148 [스팀] 세키로 무용가면 우 얻은 사람있냐 1 자퇴고생 0 5 시간 전 10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