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돈가스 식당 망해가는중.jpg

171개의 댓글

2018.05.19
포경 안해도됨

좃밥낀다는건 안씻는새끼들이 하는말이고

아무문제없다
2018.05.19
태어나자마자 서비스로 당했다 ...
2018.05.19
난 반쪽이 진성포경이라서 해야됬음 ㅜㅜ 시불
2018.05.19
@SS5011
근데 궁금한게 깠을때 다 안까지면 포경해야함?
초3때부턴가 살이 없어서 까는게 힘들어지더니 한번은 고추깐상태에서 발기했는데 살 찢어질뻔해서 포경함...
잘 한거 맞겠징? ㅠㅠ
2018.05.19
시발.... 진짜 아버지 원망하는 딱 한가지가 포경이다 씨벌
2018.05.19
멀쩡한놈 대머리 만들지마라..
2018.05.19
유행이 반복되듯 요것도 반복되지 않을까?? 지금의 애엄마들은 노포경험이 별루 없으니깐 안시키는거고..
2018.05.19
안해도 되는거 알아서 안하다가 진성포경인거 깨닫고바로함 진성포경답게 수술후유증 한 달 갔음 뒤지는줄
2018.05.19
조만간 표경=틀딱의 표본이 될듯 ㅎ
2018.05.19
@구아아아악
ㅇㅇ 옛날 사람은 포경한걸로 신세대 구세대 나뉠듯 목욕탕가면 아들이 아빠한테"아빠 왜 저 할배는 꼬추가 이상해?"라고 물어보고 아빠가 옛날사람들은 고추에 수술을 많이 했단다 하고 가르쳐줄듯
할필요가 없는걸 막
2018.05.19
아버님 어머님 감사합니다 나는 포경안했음 내 동생은 태어나자마자 했는데? 왜지? 암튼 난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나도안함
2018.05.19
샤워할때 비누로 씻기보다 바디클렌저로 딸치듯이 씻고 몸 다 말린후에 향좋은 바디로션 바르면 ㄹㅇ 꽃향기 하루종일난다 얘들아 ㅋㅋㅋㅋㅋㅋ 불쌍한 포경인들...
2018.05.19
나도 엄마가 시킨다는거 안하고 버텼는데

내가 맞는거였당 ㅋㅋㅋㅋ

휴 내꼬추야 오래오래 행복하자~
2018.05.19
이왕이면 거세까지해주지..

몸은 남자인데 법적으로 여자면 개꿀일듯.
2018.05.19
더러워 노포충들
2018.05.19
씨발 댓글 포경안한새끼들 지들도 드럽다는거 알면서도 괜찮은척 노포가좋은척 싱글벙글 코스프레 하는거보면 애잔하기까지 하다 븅신들 ㅋㅋㅋ 쫄지말고 가서 까 좃밥들아 ㅋㅋ
2018.05.19
@씹선비도살자
또또또 심술!
2018.05.20
케바케지 여름되면 노란 좆밥 생기는거 싫으면 포경하는거고 매일매일 씻는다해도 그때마다 제거해줘야하고 냄새나고 비위생적일수도 있으니까 뭐 깨끗한애들은 할필요없고
2018.05.21
근데 땀 많은애들은 좀 했으면 함
여름에 가뜩이나 더운데 좆밥냄새같은거 스멀스멀 풍기던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55490 폭탄 받아라!! 49 푸헹 33 2018.05.18
155489 원스픽쳐 측 입장문이 드디어 기사화 된다.(양씨 사건과 무관... 69 돼지국밥 50 2018.05.18
국내 돈가스 식당 망해가는중.jpg 171 아벨프 39 2018.05.18
155487 전연령대 출신지역 판독기 141 팡쯔 26 2018.05.18
155486 10mb] 심장폭격기.gif 34 휴지도둑 31 2018.05.18
155485 맑고 고운소리 38 Sann 24 2018.05.18
155484 [9.26MB] 냥이가 손 핥고 있을때 바꿔치기 .gif 38 보릉내 37 2018.05.18
155483 엄마 젖이나 먹고와^^ 19 한우우둔 32 2018.05.18
155482 영어가 반가운 순간.jpg 23 한우우둔 28 2018.05.18
155481 진짜 웬만해서 이런 글 안 올리는데 274 오타쿠 감별기 70 2018.05.18
155480 [10m] 오늘자.. 잠실 의문의 차력쇼... 47 네오3 48 2018.05.18
155479 차샀당 109 메뚜기월드 66 2018.05.18
155478 참다 참다 키즈카페를 그만 두기로 했습니다.txt 60 고양이한박스 36 2018.05.18
155477 얼굴에 김 묻었어요 30 하델 42 2018.05.18
155476 9mb) 위험을 감지한 뱀 21 PC 23 2018.05.18
155475 '내 사진' 교도소 수감자에게 팔린다...jpg 65 Popopopi 35 2018.05.18
155474 [329.1KB] 수상한 욕망과 성적 판타지의 차이. 62 연참 65 2018.05.18
155473 중X보지... 엄청난 기술.jpg 38 아이라잌유 28 2018.05.18
155472 모솔개붕이들아 내가 페미 거르고 여자친구 사귀는 꿀팁 준다 27 Endors Toi 27 2018.05.18
155471 영화 버닝 평점 테러 들어간 언냐들.jpg 87 사수궐기 36 2018.05.1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