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폭파 사망사고 발생

YTCrup1.png

부검 보고서는 폭발로 전자담배 파편 두 개가 이 남성의 두개골로 들어갔으며, 사망 원인은 발사체에 의한 머리 부상으로 판정했다.



107개의 댓글

2018.05.17
전담피는 게이많냐? 나이번에 연초에서 전담으로 갈아타려고 하는데 입호흡하고 폐호흡중에 어떤게 더 나을까?

폐호흡기기는 무화량 너무 심해서 주변에 좀 민폐일거같은데 입호흡보단 폐호흡하는게 연초피던 사람입장에서는 좀더 나을라나??
2018.05.17
@언더독0
난 작년에 갈아탄 케이슨데, 결국 2가지 다 손대게 되어 있음. 액상차이, 무화량, 맛표현 등등 다 다름. 흔한 말로 전담은 개미지옥이라 그러지...매장가서 둘다 시연해보고 판단하길. 구매는 온라인으로 해. 매장구매는 눈탱이 당함.
2018.05.17
@언더독0
ㅎㅎ 폐호흡쓰는데 존나 민폐긴함 연기가 부와아아앜
둘다 써보고 맞는걸로 고르시길 위에 애 말대로 구매는 온라인에서 해 액상도 직구하고
액상도 펴보고 지금은 릴 쓰는 중인데
액상은 향 맘대로 조절할 수 있는게 장점이고 나머지는 전부 단점. 충전해야하고 액 채워야 하고
릴은 궐련이랑 그나마 비슷한 느낌이 나기는 함. 담배가 복불복이 있는지 어떤건 존나 잘 되는데 어떤건 구녕이 막혔는지 빨리지도 않음
릴 단점은 역시나 충전 신경써야 하고 한갑정도 피고 청소 안하면 맛이 존나 구려지니까 속에 청소해야함. 그래도 액상보다는 편하다. 충전기랑 기계만 들고 있으면 되니까 충전기는 어차피 폰 충전기 같이 쓰는거고 담배는 편의점에서 사서 피면 됨
액상 써보고 싶으면 좀 싼거 사서 한달정도 피워보고 좋은거 써라. 싼거는 오래 못 핌
2018.05.18
데체 그좋은 연초를 놔두고 짭담배는 왜피는지 참...

그거 피면 좀더 오래 살거 같았나;
2018.05.18
갓이코스 ㄱㄱ
2018.05.19
전자담배가 폭발한게 아니라 배터리가 폭발했겠지. 그리고 배터리 폭발사고는 배터리쓰는 모든 제품에서 흔치않게 일어나는 일임. 중국산은 말할것도 없고 심지어는 샘숭.....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55284 현재 개드리퍼들 상황 29 눈내리는날 26 2018.05.17
155283 [고전] 롤 히오스 MMR 차이 50 옾눞lᅙ운ly 35 2018.05.17
155282 각도기 부순 개드리퍼가 이득 보는 이유.txt 56 멘탈이상함 61 2018.05.17
155281 아이돌 발연기에 대한 최민식의 생각.jpg 113 2달만에정지풀림 104 2018.05.17
155280 끓는물 고문당한 10대 64 초에한번씩여시패기 41 2018.05.17
155279 낚이는 장면 23 개먹는다라면나는 30 2018.05.17
155278 방금 전 개드리퍼 상황.gif 58 오삼도리 142 2018.05.17
155277 개드립간 일본 일상생활썰 64 눌치 37 2018.05.17
155276 DC펌] 딱 맞는 유니폼이 고민이었던 야갤러... 23 스칸디나비아 에디션 43 2018.05.17
155275 인터넷에서 옷살때 개꿀팁 알려준다. 21 라이언 42 2018.05.17
155274 여자꼬시는법(100%성공).gif 52 휴지도둑 27 2018.05.17
155273 유투버 유출사건 팩트정리 63 보워릭 와우배거 28 2018.05.17
155272 어서 지워주세요! 내가 죽는다구요!! 120 나이프파티 58 2018.05.17
155271 비글커플 양예원 유출사진 사건에 관한 생각임 79 랩부터시작 30 2018.05.17
155270 개드립간 성범죄 피해 유튜버 관련 보고 생각난 사건 56 safa 41 2018.05.17
155269 아이언맨 VS 캡틴 아메리카 말싸움 130 진실의 방으로 112 2018.05.17
155268 혐) 화장실이 고장난게 너무 빡친 단풍국 여자.youtube 96 롬곡옾눞 31 2018.05.17
155267 흔한 ㅅㅅ인증 56 김유연 28 2018.05.17
전자담배 폭파 사망사고 발생 107 Sann 28 2018.05.17
155265 데드풀 캐릭터에 너무 몰입한 라이언 레이놀즈.jpg 25 번침 26 2018.05.1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