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 어떰?

d6d4dbff 2018.05.17 60

20180516_192813.jpg : 치열 어떰?

치과에서 교정하라던데

진심 이게 교정받아야하는 수준임?

교정받으라는 소리 처음 들어봐서.

19개의 댓글

f2383112
2018.05.17
아랫니는?
d6d4dbff
2018.05.17
@f2383112
아랫니도 윗니랑 똑같이 균일하게 나있음 덧니없고
f2383112
2018.05.17
@d6d4dbff
위아래 부정교합있으면 교정 권하기도 함
그거 아니면 그냥 니돈 벗겨먹으려는 개수작
저 사진만 보면 교정 필요없는디
d6d4dbff
2018.05.17
@f2383112
부정교합은 아랫니가 앞으로 나와있을때 아님?? 전혀 그런것도 없고 윗니가 뭐 벌어졌다고 받으라던데
f2383112
2018.05.17
@d6d4dbff
사진에서 대문니 살짝 벌어지긴 했는데 그렇ㄱ 티 않나
d6d4dbff
2018.05.17
@f2383112
그치? 살짝 벌어진건 나도 알고 있긴했는데 교정받을 수준은 아니지? 다행이다
5657183c
2018.05.17
아랫이도 올려야지 위에만올리면 우짬
d6d4dbff
2018.05.17
@5657183c
아랫니도 균일하게 나있음 덧니 없음. 치과에서도 아랫니가 아니라 윗니때문에 교정받으라는데 노이해라서 물어보는거
94780ded
2018.05.17
어디서 많이 본 사진 잘라온거같은데
d6d4dbff
2018.05.17
@94780ded
내 사진 자른건데 어디서 봤냐?
dfc6c002
2018.05.17
아랫니까지 다 보여줘야 알지 임마
그리고 남자가 시발 입술에 틴트? 립스틱 칠한거봐
구웨에에에엑
d6d4dbff
2018.05.17
@dfc6c002
안발랐어 씨발아
dfc6c002
2018.05.17
@d6d4dbff
아랫니까지 보여줘야 부정교합인지 아닌지 각이 나온다
시발아 다시 찍어서 올려
8aec868e
2018.05.17
황치열
7338c67a
2018.05.17
확실히 교정하면 이쁨 미관상
7d7ecb96
2018.05.17
돈낭비;
7d7ecb96
2018.05.17
@7d7ecb96
엄청 불편하고 비싸고 호구왔능가임
d6d4dbff
2018.05.17
@7d7ecb96
싸게해준다면서 받으라고 하더라. 시벌놈들
28dcd6b9
2018.05.17
치아중심선이랑 입술중심선이랑 벗어나있긴한데 해도 별차이없음 교정 4년째 받고있는 내가 장담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53922
공지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6fc6906b 2013.11.16 68858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111124
치열 어떰? 19 d6d4dbff 2018.05.17 60
344120 카페나 가야겠다 12 5657183c 2018.05.17 46
344119 딸치고 그냥 자기 vs 딸치고 조별과제 ppt 마저 만들기 7 8aec868e 2018.05.17 27
344118 숫닉시 인중간다 3 18828388 2018.05.17 19
344117 외로워 시발 1 199183a4 2018.05.17 25
344116 그럼 절대 안 서는 취향들은 뭐뭐 있냐? 9 afb69c0d 2018.05.17 54
344115 게이는 씹빨 3 686a7a95 2018.05.17 35
344114 우리 교수중엔 ㅆ을 ss로 쓰는 사람 있던데 2 8aec868e 2018.05.17 56
344113 야동볼때 키스신이 제일 꼴리지 않냐? 3 37e23b96 2018.05.17 64
344112 아 간만에 조깅하려고 나왔는데 비오네 2 7273a2c3 2018.05.17 17
344111 이시간만되면 왜케 카페가고싶지... 2 5657183c 2018.05.17 18
344110 헬조선 게이들이 역겨운이유 5 94780ded 2018.05.17 41
344109 i can't see squat! 4 08c2a2ad 2018.05.17 105
344108 일본야동에 메이드 컨셉 주인님놀이 하는거 있잖아 3 46e534be 2018.05.17 95
344107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2 f475d4ad 2018.05.17 30
344106 모지? 다들 왜케 취향이 마일드하냐? 6 afb69c0d 2018.05.17 40
344105 연애vs섹스 뭐가 더 행복하냐 5 ba3cc12c 2018.05.17 88
344104 시각장애마사지사들 실수인척 하면서 은밀한데 만지냐? 16 94fb477e 2018.05.17 107
344103 ㄴㅋ 7fc34605 2018.05.17 8
344102 되도, 되서, 되요는 진짜 많이들 틀리는 거 같음 2 019ea80c 2018.05.17 2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