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페미 강연 작년에도 할 뻔 했다

112675_20170320143215WFV_20170321200419941.jpg : 서강대 페미 강연 작년에도 할 뻔 했다

Screenshot_20180507-123748.jpg : 서강대 페미 강연 작년에도 할 뻔 했다

참고로 불꽃페미액션은 여성의 낙태와 '재생산권'을

주장하는데 생산이라는 표현 자체가 태아를

물건처럼 생각한다는건데 흔한 페미단체다

작년에 학부형 반대로 무산됐는데

올해 또 슬금슬금 기어나오네 ㅋㅋ

20개의 댓글

2018.05.07
성적대상화 ㅈㄹ하면서 사람 물건취급 하지 말라고 ㅈㄹ싸던 새끼들이 재생산권 이 ㅈㄹ
2018.05.07
근데 낙태는 합법해야하는거 아니냐
지금도 불법으로 하는곳 엄청많고 알아보는것도 어려운거 아닌데 눈가리고 아웅하는거 같아서 웃김
재생산권이라 그럼 여자는 공장이야?
2018.05.07
아.. 결국 여기도 올라왔구나 ㅋㅋ
2018.05.07
reproduce를 재생산이라고 저렇게 한 것같은데...

페미니즘 친구들은 번역에 의도가 너무 가득함.

미소지니때도 그렇고...
2018.05.07
2개월 미만의 극초기 임신은 낙태 합법화해야 한다.
2018.05.07
@아호다
2개월이면 본인도 이제 막 의심하기 시작할 시기임
2018.05.07
@죽죽
근데. 뭐 그 기간 넘어가면 산모 건강에 ㅇ부담이 많이되서 딴 나라들도 그정도로 하는거 같던데.
글고 지가 찔리는 짓(노콘등) 했으면 수시로 검사해서 낙태 할 사람은 2개월 내로할 듯
2018.05.07
오늘 용산역 영풍문고 가니까 카페에 82년생 김지언 꽂혀있어서 읽어보니까 확실히 이거 지지 하는애들은 대가리에 총맞은거 맞는거 같음...나무한테 미안해지더라
@gugus666
돈이 무섭네
서점에도 그딴책이 꽂히고 ㅋㅋㅋ
재생산은 뭔 소리야?
2018.05.07
재생산권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07
자유성관계
피임만능주의
낙태합법화
이걸 개붕이들이 반대하는 이유가 뭐냐?

여자들이 잘대주고,
피임 알아서 해주고
피임하다 실수해서 임신했는데 책임지라고 매달리지 않고 알아서 낙태해주면 좋지

서강대가 저걸 반대하는 이유는 서강대학교가
천주교중에서도 꼴통 원리주의자들인 '제수이트(예수회)'교단이이라서
섹스는 부부끼리만 하되, 피임도 하지 말고, 낙태도 하지말고 줄줄이 낳아서 키워라
하는 교리를 맹신하기 때문이야

이미 20세기 중반부터 전세계는 자유로운 피임에 바탕한 프리섹스와 낙태합법화가 이미 되었어
아일랜드 등 극히 일부 카톨릭 국가 빼고

요즘 애 하나 키우기가 얼마나 돈이 많이 드는데 피임하지 말고 임신하는대로 낳고 살라고?
요즘 결혼하지 않고 비혼으로 살겠다는 사람들 남녀 불문하고 많은데 이들은 평생 섹스도 하지 말고 살아야 한다는 거냐?


물론 개붕이들은 여자들이 프리섹스를 추구하건
피임을 적극적으로 하건, 알아서 낙태를 해주건 어차피 여자 못만나고 섹스할 능력이 없는 아무 관계없는 사람들이니
다른 잘난 놈이 여자들 존나 따먹고 다니는게 열받아 반대할 수는 있어

근데 말이다. 참고삼아 말하자면
저 서강대의 꼰대 카톨릭 '제수이트'는 '자위행위'도 금지야.
벼락막고 죽어야할 죄라고 진짜로 성경에 피임을 위해 질외사정을 했다가
여호아 하나님의 진노를 받아 벼락맞아 죽은 사람도 있어
그사람 이름이 '오난' 인데 일본인들이 자위행위를 오나니즘이라고 하는게
여기서 따온 거

서강대 꼴통 카톨릭원리주의자들 교리대로 라면 야동보고 딸치는 것도 벼락맞아 죽을 죄라고
딸딸이도 금지야 이사람들아!
@골든하인드
섹스못해서 심술나고 페미는 싫고 그럴듯ㅇㅇ 쿵쾅이강연이라 메인 주제는 보지값 비싸게 받아라 급 떨어지는 놈 들이대면 미투갈겨라 이딴소리할거고
2018.05.07
자유성관계 피임만능주의
맞는 말이잖아
2018.05.07
또한가지
생산이라는 말이 원래
아기를 낳다는 말이야

사극 같은데서 보면
'중전마마께서 왕자를 생산하셨다'
라고 하지?

원래, 출산이라는 말이나 생산이라는 말이나 비슷하게 쓰였는데
출산이 아기를 낳는 행위에 한정되는데 반하여
생산은 임신부터 뱃속에 넣고 키우다가 배밖으로 내보내는 모든 과정을 포괄하기에
생산이 더 맞다고 생각할 수 있는 거임
2018.05.07
@골든하인드
지식 하나 알아간다. 그래도 요즘은 이미 공업화된 세상이라 생산이라 하면 제조업의 그것부터 떠올려서 인간이랑 결부시켜 생각하기 힘든게 사실인 듯. 정 뭐하면 임신과 분만으로 나눠서 설명할 수 있잖아. 오히려 법적으로 낙태를 가능하게 하는게 발육기간인 점으로 봤을 때 나눠서 표현하는게 더 이치에 맞을지도
2018.05.07
그 병원가면 붙어있는 생식기관 그림에 reproduction system인가 이렇게 써있는데
설마 그런측면에서 말을 따왔다고 해도
그걸 한국말로 재생산 어쩌구 이렇게 써놓냐 ㅅㅂ..
대단하다 정말
2018.05.07
뭐지 불꽃의 임신전학생 같은건가?....
2018.05.09
공장장이라는 표현이 여기서 나온건가...ㅎ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401 디지털 풍화가 시작된 수강신청 올타임(추가) 42 Intruder 20 1 시간 전
183400 의사 취미가 마술일 경우.gif 46 드립셔틀 19 1 시간 전
183399 왕겜주의) 아리아 스타크.jpg 51 댄수댄수레볼루쑝 18 1 시간 전
183398 아내 말 듣고 개발한 발명품 70 앙기분 18 1 시간 전
183397 각 지방 사람들이 생각하는 방사능 피해범위 29 달콤쌉싸름 18 1 시간 전
183396 계란말이 만들다 감성터짐 24 난다요푸 19 2 시간 전
183395 머글세계에 정착한 마법사들 34 해변가 20 2 시간 전
183394 너무 금손이면 생기게되는 부작용 43 응디디 24 2 시간 전
183393 사바하 후기...대참사...jpg 62 태평양 21 3 시간 전
183392 어릴때특) 50 사탄지망생 21 3 시간 전
183391 치킨장사가 힘든 이유 39 해변가 30 3 시간 전
183390 오또케 언냐 어머 어머!! (6.33MB) 12 GirlsCanDoAnypang 33 4 시간 전
183389 취미용품 좀 샀다고 아내한테 맞음 55 베레타38 23 4 시간 전
183388 스압)어느 중국의사의 고백 31 세계최고의가수김장훈 33 4 시간 전
183387 [극혐 주의] 에어건으로 쥐 사냥 101 요물공주 핑킈 29 4 시간 전
183386 [그리스·로마 신화] 헤라클레스와 힐라스 1,2편.manhwa 68 튼튼개불 34 4 시간 전
183385 미쳐가는 다이어트 갤러리 56 요도에아몬드빼빼... 36 5 시간 전
183384 갤럭시 언팩 시연 중 멋진 부분.jpg 119 나눌수없는것 42 6 시간 전
183383 요기요 반값 이벤트 후기 77 앙기분 47 6 시간 전
183382 사이버펑크 2077 한국어 더빙 취소, 공지와 사과문 151 지니킴@ 41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