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모델 몰카 언급하는 네이버기사 드디어 떴다

Screenshot_2018-05-03-22-55-53.png : 누드모델 몰카 언급하는 네이버기사 드디어 떴다

Screenshot_2018-05-03-22-53-40.png : 누드모델 몰카 언급하는 네이버기사 드디어 떴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5&aid=0003933516

여혐거르고 이거 좀 너무 하지 않냐?
성별이 바뀌었다면 어땠을까?

45개의 댓글

반대였으면 좆마이랑 욱일인에서 아주 씐나게 기사 썼겠지
2018.05.03
반대였으면 네이버 메인에걸리고 티비뉴스에나오고 난리남
반대였으면 이미 단체로 철창행
그놈의 시발 성별이 바뀌었다면 좀 그만해
좀 그만 봤으면 좋겠다
@드립치고생각함
불편하냐?
쿵!쾅!
팩트이긴 하잖아
@저크고아름다운
처음엔 그냥 그랬는데 뭐만 터지면 들고와서
성별 바뀌었으면 ㄷㄷ 이지랄 하는글 너무 많으니까
작작 좀 하지 같은 거지
@드립치고생각함
작작 하는건
이미 그러한것(남녀가 바뀌었을떄 역차별)이 없을때 이야기지
쿵!쾅!이 더하면 더하지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는데
작작하면 어떻게하냐ㅐ...;;
2018.05.03
@드립치고생각함
그만 작작하라는건
저런짓을하는 메갈워마드한테 해야하는거아니냐?

저런짓 하지말라는사람한테 작작하라는건 뭔논리임?
@김칸쵸
? 도대체 어디가 하지말라는 말을 작작하라고 함?
성별이 바뀌었다면? 이딴소리좀 그만하라는거지
2018.05.04
@드립치고생각함
작작 하는건
족발로 치킨시켜먹는거다
@드립치고생각함
오히려 너같은 놈이 이해안됨.
같은 잘못해서 사람에 따라 달리 처벌하는 사회적 모순에
대해 역지사지를 통해 깨닫기를 바라는건 흔히 사회에서도
주로 하는 방식인데 그게 불편하면 어쩌자는거냐?
그냥 보기싫은면 니가 커뮤질 작작좀 해라. 제발
@돈없어서해외여행
역지사지를 통해 깨닫기를 바란다고?
남초 커뮤에서 그렇게 해서 누가 깨닫는건데 도대체
@드립치고생각함
이해력딸리는 새기네.
너같은 놈을 보면 이 사례말고도 어떤 일에 많이 보고 들으니까 지겹다고 지랄하니까 비유든거지.
사회생활하다보면 역지사지로 "너가 만약 이랬으면 어떻겠냐?" 라고 자주 듣는 비유인데 그것도
지겹다고 하지말라고 할 새끼라서 비유를 든거지.

그리고 남초에서 지랄거리면서 해결안된다고? 그래 단기간에 크게 변화하진 않아도
남초 커뮤에서 이런 불평등한 여론에 불만이 쌓이고 쌓여서 결국 터지면 변화할 계기를 만들 여지를 주는데,
너같은 새기같이 마냥 지겹다고 회피하는것보다 훨씬 낫다고 보는데??
@드립치고생각함
태클 생각해서 불만가지다가 터진 예시를 하나 알려준다.
[ 남초사이트에서 불만이 청원까지 간 과정 ]
1. 2018.04/17날 https차단 글 있었는데 정책실행 정치인 연관이라 ㅇㄱㄸ로 글삭제.

http://www.dogdrip.net/160552114
2. 그래서 4월 달에 써진거 증명하기위해 위 https차단 글보고 가찮게 옹호하는 글

http://www.dogdrip.net/162173645
3, https 차단 관련글 최근 다시등장 2018.05.02 14:37:05 불만이 극에 달함

http://www.dogdrip.net/162194976
4. 말만 지겹게 불만가지다가 결국 터져서 청원까지 갔음.
최근꺼라 구글링에 접속되어서 링크걸음 ㅇㄱㄸ로 임시로 감.
청원주소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19367?navigation=petitions
현재 6442명이 청원함.

니가 말하는 그깟 남초라고 깔보는데, 너같이 회피만 하는 놈들은 별거아닌 청원도 절대 못간다.
그나마 잘못된 사회현상에 계속 불만가지고 관심가지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청원해서 나름 의견표출을 하는거지.
이제 좀 알겠냐?????
2018.05.04
@드립치고생각함
아니ㅋㅋㄹㅇ로 성별에 따라 반응이 엄청다르니깐 그렇지 뭔
RM
2018.05.04
@드립치고생각함
깨우친척하는 찐따새낀가 ㄷㄷ
2018.05.04
@드립치고생각함
역차별이 만연한 사회가 좆같으니까 자꾸 그런 소리가 나오지
2018.05.04
@전세구해요
역차별이란 말 자체도 존나 웃긴말임 저건 그냥 차별임
2018.05.03
'그 성별'의 내로남불 처음보시나..
몰카때 다 알만큼 알았잖아
2018.05.03
씨빌 경찰수사한다는 내용은 없네?
왜 수사안하냐
2018.05.03
ㄹㅇ 난리나고 몰카범 무슨무슨죄로 징역10년에 청와대청원 올리고 냄져들 수준하면서 모든여초에서 짤돌고 한남충들 재기하라함 ㅇㅇ

지금은 수사도 안하자너~
2018.05.03
'그 성별'이면 면죄되자너~
2018.05.03
이미 성별 바뀐 케이스 있자너


출사인지 뭔지 연예인인가 모델인가 누드사진 유출되었을땐

강호의 볶음 찾고 난리도 아니었었음
2018.05.03
@뭉치맨
그거누드였음? 속옷화보같던데
2018.05.03
@뭉치맨
왜 나만 처음 듣는거 같냐
2018.05.04
@뭉치맨
ㄹㅇ그러네ㅋㅋ이중성 시바..
2018.05.04
@뭉치맨
본인이 촬영 당한다는걸 인지한 상태로 촬영한 누드 촬영본을 유출된 것과
본인이 촬영 당한다는걸 전혀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찍힌 누드라는 점이 다르고,

해당 누드를 보고 싶다는 반응과 각종 섹드립,
해당 누드 모델의 성기와 외모를 조롱하는 반응과 각종 섹드립

이 차이?
2018.05.04
@뭉치맨
여기 병신들 빡대가린거 하루이틀이냐
2018.05.04
@뭉치맨
근데 그 사진은 애초에 목적이 뭔데?
2018.05.04
@진지충
자칭 작가님들 예술사진찍는다고 모아서 유출금지서약서 쓰고 누드 사진찍었는데 유출되었더 카더라

나도 개드립에서 주워들은거라 정확한거 아님
2018.05.03
ㅋㅋ 이거 어젠가 그저께 터진 사건 아님? 이제까지 침묵으로 일관하다가 겨우 기사 하나 뜨는 꼬라지가 참;
2018.05.03
범죄 집단 다 됐네
2018.05.03
이렇게 지들 불리한 기사는 입 싹닫고 모른 척함
2018.05.04
ㅈㅅ 스크롤 내리다 비추눌림
2018.05.04
너무한거아닌가가 아니라 애초에 너무한 행위를 넘어 미친년이지. 미대생인거 같은데 시팔 지가 배우는 전공에 존중이 하나도 없네.
jtbc 조용하죠? 역겹죠?
2018.05.04
@이게재밌냐병신아
응? 그러네?
2018.05.04
@이게재밌냐병신아
딜 살살 넣어라
2018.05.04
@이게재밌냐병신아
성별 반대였으면 특집 감이지
2018.05.04
@이게재밌냐병신아
나 저거 개드립 올라오자마자 jtbc에 제보했는데 ㅅㅂ ㅋㅋㅋㅋ
2018.05.04
어떻게 한곳밖에 없냐 ㅋㅋㅋㅋ
2018.05.04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는게 위선인데 페미들이 주장하는 몰카가 등장했는데 입벙긋 안하는거 봐라
2018.05.04
왜기는! 우리가 하는건 착한 미러링이거든욧?!
한냄들 공감수성떨어져서 공감못해 민주주의못잃어 ㅠ ㅠ
2018.05.04
네이버아이디있으면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이거 꼭 눌러라
네이버메인에뜬다
2018.05.04
단 하나!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7761 무도시절 노홍철의 광기 31 머법고환 16 2 분 전
177760 유치원이 최악의직장인 이유.TXT 77 함둘라 28 12 분 전
177759 서울시립대 정현남 사건 제대로 된 기사 12 헬적화 30 27 분 전
177758 박진성 시인 누명씌운 기레기 근황 34 카시코이4 56 35 분 전
177757 죽음을 받아들이는 5단계 히오스 38 메케메케 22 42 분 전
177756 홍탁좌도 진짜 좆같겠다 ㅋ 38 보지락털국수 31 1 시간 전
177755 황다건 치어리더가 밝힌 입장 213 동원참치훈련 28 1 시간 전
177754 수학 천재 39 만년필성애자 42 1 시간 전
177753 2명이 들어가서 3명으로 나오는 것은? 33 으후루꾸十卞丁下... 46 1 시간 전
177752 카이스트 공익 헬피엔딩의 대반전 88 꼬불꼬불맛조아요... 38 1 시간 전
177751 일본 자위대 이세계물 근황 126 렙이네요 42 1 시간 전
177750 일부 흡연자들의 인식 157 으후루꾸十卞丁下... 48 2 시간 전
177749 산란기의 나루토는 강을 거슬러 사스케로 향합니다 29 카모밀레 27 2 시간 전
177748 지갑 잃어버린 기안84.jpg 59 으후루꾸十卞丁下... 36 2 시간 전
177747 식물의 생존력.jpg 62 으후루꾸十卞丁下... 31 2 시간 전
177746 졸음방지 아이디어 상품..gif 30 뚜두뚜두 41 2 시간 전
177745 어느 치킨집 15,300원 메뉴 구성 70 콜라한잔시원하게 27 2 시간 전
177744 유노윤호 찬양하는 딘딘 57 모로스 37 2 시간 전
177743 돌기형 콘돔을 구입했던 아이돌 커플 130 담당찐따 38 2 시간 전
177742 결혼 8년차 유부남 134 으후루꾸十卞丁下... 76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