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씹떡 노선이 더 좋긴한데

dac18974 2018.04.25 64
적당히 해줬으면 할때는 많음

아예 씹컨셉물로 가버리니까 이런건 이제 괴리가 너무 심해져서 고딩땐잘봤는데 이제 보기싫어지더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덕후판 공지 입니다 0c84fcd3 12 2017.02.27 11123
난 씹떡 노선이 더 좋긴한데 dac18974 0 2018.04.25 64
326715 재패니메이션은 한계가 뚜렷하다 8 d30fc801 0 2018.04.25 121
326714 난 요즘 적당히 스토리 있는건 못보겠더라 4 db86ee49 0 2018.04.25 154
326713 호에에 말투 시초가 뭐임? 3 8a495ad2 0 2018.04.25 234
326712 프랑스 프렌즈 1 7f21b0f2 0 2018.04.25 149
326711 재패니메이션도 끝물인가보다 7 249704e1 0 2018.04.25 233
326710 하 씹딱질 인생 최대의 위기다 8 0f69909d 0 2018.04.25 146
326709 후방) 이런 눈아님 표정을 뭐라그럼?? 5 e4e917c4 0 2018.04.25 634
326708 갓경으로 ㄴㅋ! 2 d57c42e3 0 2018.04.25 219
326707 번호 모으다보니까 2 592baeb1 0 2018.04.25 110
326706 아니 개씨발 켄타로개새끼야 2 f5a024bb 0 2018.04.24 110
326705 오늘 날씨는 맑음 1 6be87e7f 0 2018.04.24 164
326704 카트리지 로드! 2 6277eb83 0 2018.04.24 166
326703 후미후미밍 후ㅡ미 8 793c48b7 0 2018.04.24 178
326702 아만츄 볼때마다 3 90b34344 0 2018.04.24 73
326701 덕친구가 없다 4 63d25d2c 3 2018.04.24 164
326700 슈타게 제로 좆꿀잼이다.. 11 c22f81c5 0 2018.04.24 219
326699 꾸준글 나나치 말고 카트리지는 없나요? 2 6277eb83 0 2018.04.24 157
326698 와 씨발 전생귀족... 4 6277eb83 2 2018.04.24 299
326697 플라스틱 메모리즈 시팔 4 ec00c6bc 0 2018.04.24 10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