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큐브흑하는새끼들때문에 게임이 죧같다

진짜 개죶같은덱 카드 단 2장이면 겜이김 ㅋㅋㅋ 이게겜이냐??

5개의 댓글

2018.04.17
뭔 덱 굴리냐 어그로?
2018.04.17
@삼백원
어그로 미드레인지 돌림 컨덱은 가루가 너무많이들어서
어그로로 하자니 5턴전에 명치못터치면 걍 졌다봐야댐 진짜 구라가아니라 큐브흑들 5턴에 졸개안나오는꼴 본적이없음
미드레인지로 하자니 존나 버티다가 정리하면 죽기나오니 답없음 걍 존나빠르게 치거나 패가말리거나해야하는데 전자는 거의불가능이니머 ㅋ
2018.04.17
침묵을.. 넣..자..
2018.04.17
주파 두장이면 비빌만함
큐브흑이 좆같은건 5턴 만아리 이후에 6턴에 큐브연계되는게 ㄹㅇ 좆같음
졸개는 그나마 ㄱㅊ
2018.04.17
@햐아
주파 맥여봤자 공허군주안잡으면 큐브처먹어서 그거나그거나 ㅅㅂ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40663
322203 [기타] 스카이림 넥서스에 모드 처음 올려봤는데 9명이나 받음 왜사니콘 0 2 분 전 10
322202 [로아] 3시간만에 7백따리다 달후 입대 0 3 분 전 15
322201 [LOL] 플레 5원딜인데 서폿중에 같이 할사람 있음?? 3 코그멍 0 7 분 전 25
322200 [로아] 로아는 언제쯤 수집 같은 거 해야해? 1 할땐하는남자 0 9 분 전 31
322199 [로아] 팅겼던 개붕이다 4 맞는말만함 0 15 분 전 79
322198 [LOL] 터진 멘탈 수습하고 3연승 학년 초등학생 0 15 분 전 43
322197 [스팀] 스팀 자체 좀 잘 아는사람 있음? 2 NTR 0 19 분 전 51
322196 [로아] 로아 화나는게 1 새벽반 0 19 분 전 66
322195 [로아] 레벨업 하면서 가장 지린점 2 opcwal 0 23 분 전 102
322194 [로아] 똥싸고왔는데 팅김 6 맞는말만함 0 27 분 전 103
322193 [로아] 생활스킬 스킬포인트 질문좀 벼로 0 27 분 전 54
322192 [LOL] 봇듀로 캐리력 높히는법 4 코그멍 0 28 분 전 73
322191 [로아] 아니 장난하나 6 맨날착각하는아이 0 28 분 전 80
322190 [로아] 루페온 개드립길드 가입요청했는데 가입가능? 4 kz090 0 28 분 전 50
322189 [로아] 서쪽바다 간 사람 방송보니까 1 지스카드 0 28 분 전 70
322188 [로아] 아니 5시부터대기햇는데 허랑방탕 0 31 분 전 63
322187 [기타] 왜 한국전쟁은 콜옵 배경으로 안 나오냐 4 즐거운칼퇴근 0 32 분 전 70
322186 [로아] 지금 생활스킬 하나도 안찍고 만렙 달리고있는데 2 히잉히잉 0 32 분 전 72
322185 [로아] 근데 대기 뚫고 들어가도 5 껌쫙쫙침칵퉤 0 39 분 전 133
322184 [오버워치] 공격하는거보다 오래사는걸 먼저 연습해야되나 디지털 망령 0 39 분 전 5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