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skt 경기를 쭉보면서 생각한건데

정말 대단한 팀이라는것밖에 안떠오름


기본적인 cs수급과 오브젝트 관리를 넘사벽급으로 

너무 잘해서 밀리는상황임에 틀리없는데 골드차이를 오히려 역전하는 경우도 많음;


5개의 댓글

2018.04.17
담시즌에 다시 날아올랐으면 좋겠다
이번 시즌 전 스크얘기지?
2018.04.17
과거의 망령이구나
2018.04.17
그거 옛날 벵기시절아닌고 그때스크는 진짜신기하긴했음
2018.04.17
더정글시절 기적같이 어느라인이 망하지않고 망해도 다른라인에서 압살이가능... 그러니까 정글이 편하고 선순환...
지금의스크 정글에서말리고 그러면 라인이움츠러들고 정글백업을못가주고..정글더말리고 라인도말리고...악순환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61461
333167 [기타] (에펙) 핵쟁이 새끼들 다 빨리 듸졌으면 좋겠다 흔한잉여 0 9 분 전 8
333166 [스팀] 세키로] 술돼지 보스 몸비틀어서 겨우깼다; 너굴맨 0 1 시간 전 59
333165 [스팀] 이컴으로 세키로 최하옵 가능? 정상애 0 1 시간 전 65
333164 [스팀] 오토)고블린 너프 안맥이냐 ㅅㅂ 1 레벨작성자 0 1 시간 전 70
333163 [스팀] 오토체스 60시간 플레이해서 폰8 2 BerlinerZeitung 0 1 시간 전 78
333162 [LOL] 새벽롤 기대했는데 2 TOWN 0 1 시간 전 103
333161 [기타] 에펙) 아씨발 뉴비 존나 들어와서 짜증나네 21 행복해지고싶당 0 2 시간 전 208
333160 [스팀] 님들 세키로 어디까지 깼음? 3 랄부탁 0 2 시간 전 110
333159 [기타] 에펙) 오늘 두번 1등함 ㄷㄷ 12 누가감휘 0 3 시간 전 151
333158 [기타] 드퀘 온라인 좀 아시는분 3 가슴인테리어과 0 3 시간 전 126
333157 [스팀] 세키로 다꺳다 3 sledge 0 3 시간 전 240
333156 [기타] 에펙) 스카우트 뽕에 취한다~ 므겡므겡길길길 0 4 시간 전 214
333155 [기타] 루피초월 4번째 실패 집시여인 0 4 시간 전 223
333154 [기타] 디비전2 shd상자 이거좀 봐줘 5 Raki 0 4 시간 전 204
333153 [하스스톤] 버리기흑마가 퀘만깨면 필드로 이기지~ hoggin 0 4 시간 전 158
333152 [하스스톤] 홀수기사 덱16장 태울 수 있다? 없다? hoggin 0 4 시간 전 166
333151 [기타] 디비전2)이거 써도대지? 1 GoF 0 5 시간 전 238
333150 [메이플] 메린이 인사드립니당 3 지크르와인 0 5 시간 전 225
333149 [스팀] 오늘 오토체스 선넘음 8 살리단 0 5 시간 전 249
333148 [스팀] 세키로 무용가면 우 얻은 사람있냐 1 자퇴고생 0 5 시간 전 10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