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브금)아주 조금 부담스러운 소녀


20180416_234029.jpg

호주에 사는 한 어부아재가


자신의 그물에 걸린 암컷 백상어 한마리를 발견함


그리고 풀어줌


근데 이게 문제였음




20180416_233910.jpg


이 4m짜리 암컷 백상어가


아재의 기사도적인 모습에 반해서 자꾸 쫓아다니기 시작한 것


좇아다니면서 꼬랑지를 살랑거림 


문제는 그 아름다운 자태(?)때문에 주변에 물고기가 다 달아나서 모이질 않음


20180416_234005.jpg


20180416_233945.jpg


과도하고 일방적인 사랑은 상대를 괴롭게 한다는걸 


아이큐 20이 한계인 

상어대가리로는 이해하기가 힘듬ㅜㅜ


.

.

.

.

.

.

.

.

.

.

.

.

.


20180416_234525.jpg


한땐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드려 쫓아내려고 주먹으로 패기도 했는데 마사지해주는걸로 알고 더 좋아했다 카더라...ㅜㅜ


백상어는 특수보호종이라 함부로 위해를 가할 수도 없음. 그랬다간 여차하믄 쇠ㅋ고ㅋ랑



...결국 자포자기. 걍 상황을 즐기기로 함;;


20180416_233849.jpg


그래도 이 신디(상어 이름)덕택에 마을 관광객이 늘어서 마을 전체로 보면 이득이라고 함ㅇㅇ


.

.

.

.

.

.

.

.

.




20180416_234046.jpg


FIN






56개의 댓글

2018.04.17
ㅋㅋㅋㅋㅋ
2018.04.17
주작을 해명하라
2018.04.17
낚시소설주작글
것보다 2번째 짤 상어 크기 개쩌네 ㄷㄷ
쉐잎 오브 워터 ㄷㄷ
2018.04.17
종나 신기하면서 무섭네 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51486 승우가 팀내 최고평점 받은 이유 35 중립국장 23 2018.04.17
151485 총기 인증 레전드.jpg 52 에베에베베 29 2018.04.17
151484 [5mb] 우리딸 학예회좀 보세요 하하하 15 에궁님 18 2018.04.17
151483 보이지 않을정도로 빠른공격 21 Sann 22 2018.04.17
151482 페북펌) 육아문제로 싸우는 부부 는 주작이다 13 CO2생성기 18 2018.04.17
151481 위.풍.당.당 54 서어엉자아앙 27 2018.04.17
151480 이거 왜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루져 37 2018.04.17
151479 (폴란드볼) 2017년 세계지도 56 히베르니아 18 2018.04.17
151478 [컴주의] gtx 1080 SLI 노트북 60 overview 16 2018.04.17
151477 "짜장면 주세요" 데이트 폭력 신고에 기지 발휘한 경찰 95 년차 호그와트 대의원 40 2018.04.17
151476 [5.51mb] '그 게임' 네크로모프 등판.gif 42 답도없넹 23 2018.04.17
151475 (스압) ??? : 충성충성충성 ^^7 52 오랄을받으라 58 2018.04.17
151474 [퍼옴,발암주의]그 제과점과 비슷하게 공개처형으로 논란 있... 70 글기론빙지 28 2018.04.17
151473 오늘자 어메이징 킹익.jpg 49 승희님제발 31 2018.04.17
151472 말하는대로 이뤄지는 만화.jpg 21 넥센히어로즈우승 45 2018.04.17
151471 [썰만화] 애미없는 흙수저썰 재업 67 타다라아 39 2018.04.17
151470 군대에서 들은 개소리 甲.jpg 85 BoA 61 2018.04.17
151469 펙트 쳐맞은 좆틴좆메리카 24 메르켈원반 36 2018.04.17
151468 체육관에 동생을 데리고온 이유.jpg 16 승희님제발 64 2018.04.17
(자동브금)아주 조금 부담스러운 소녀 56 *사막여우* 51 2018.04.1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