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티켓 처음만들어보는데

Screenshot_20180416-131545.png : 포토티켓 처음만들어보는데

어떤거 같냐?
아이맥스 3D인디..ㅋㅋ 이런거는 잘 못해서 걍 팬메이드 포스터 갖다씀ㅋㅋ

14개의 댓글

2018.04.16
난 뽑을때마다 어플이미지보다 어둡게 나와서 일부러 밝은포스터나 채도 올려서 뽑음 이대로 뽑으면 어두침침해서 아예 안보일듯
2018.04.16
@미치킹
아 그래?? 글쿠나.. 그럼 좀 밝은거로 해야겠네
2018.04.16
그냥 공식포스터 쓰자
2018.04.16
@야식왕치킹
좀 특별한걸 원했어 ㅠㅠ
2018.04.16
그 타노스 장갑에 보석 다 박혀서 빤짝 거리는게 이쁘던데
2018.04.16
@버드맨
음 그것도 괜찮지
니가좋으면 하는거지뭐
2018.04.16
난 포티 만들때 영화 장면 좋았던 거 하나 따다가 씀

그래서 영화 보고나서야 만들고
포토티켓이 뭐냐?
2018.04.16
아래 두명은 개인적으론 저기에 낄만한 애덜이 아닌듯?ㅋㅋㅋ
2018.04.16
@TLDR
아래 둘은 일종의 크리링 천진반같은 애들 아니냐 그래도 없으면 심심함
@TLDR
상위권 애들 넣은 게 아니라 그냥 MCU 어벤져스 원년멤버들이잖아
2018.04.17
@TLDR
아무래도 원년맴버니까ㅋㅋ
난 여친이 포티안모아서 항상한장은 포스터나 맘에드는이미지
한장은 여친이랑 그 날 찍은사진 이렇게 두장뽑음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905
29881 내안에 그놈 볼만하네 3 몬헌짜응 0 4 시간 전 37
29880 신희극지왕후기..노스포 시작의끝 0 5 시간 전 36
29879 디카프리오 영화 추천점여! 4 그거아닌데 0 6 시간 전 51
29878 리틀드러머걸 시사회 갔다왔다. 4 그래주세요 0 7 시간 전 71
29877 키아누리브스 주연영화중 띵작추천좀요! 6 똥멍청이 0 8 시간 전 90
29876 캡마 간단 후기 [스포없음] 21 그시기참 0 9 시간 전 181
29875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과 영화 비교 2 alwjrqns 0 10 시간 전 148
29874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2 뇌삼 0 10 시간 전 107
29873 일본 사극영화 추천좀 3 아이쿵 0 11 시간 전 41
29872 페미마블 후기(스포 있을수도) 7 몬헌짜응 0 14 시간 전 175
29871 [무대인사 후기] 천우희 영상이나 사진이 실물을 못 담네 1 실질적난독l걸리면... 0 15 시간 전 140
29870 최근에 본 영화 잔잔한거 추천작 두개 1 핑구야 0 15 시간 전 110
29869 여기 나온 짤들 영화제목 아는사람 있음? 나무를주으면우드득 0 15 시간 전 74
29868 최고의 스파이더맨은 누구임 10 티란데위스퍼윈드 0 15 시간 전 182
29867 쫌 기다리면 덤보랑 어스가 개봉하는구ㅜ나. 3 댓글배달 0 16 시간 전 56
29866 드라마 추천좀용 5 엄준식 0 16 시간 전 38
29865 우상 별로야? 실질적난독l걸리면... 0 16 시간 전 36
29864 어스 보고옴 스포잇음 6 ddqqee 0 17 시간 전 125
29863 악질경찰 - 꼭 그래야만했냐?(약스포) 3 제8690부대 0 18 시간 전 106
29862 기모띠 어스 1+1 성공했다 4 수수적기 0 20 시간 전 14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