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그로 드립 해도 되는 이유

145개의 댓글

해도되지만 총맞는건 대신맞아주지않자나
2018.04.16
@마포구상암동박기태특정성
한인타운에서 놀리면 흑튀기새끼들 기도못폄
2018.04.16
@고래
나와바리가 다릉께
2018.04.16
@마포구상암동박기태특정성
니 방구석에서 총맞는거 걱정 하냐? ㅋㄱ
2018.04.16
개드립도 참 병신이 많음 메갈욕은 매일하지만 막상 수준은 비슷한듯
2018.04.16
@병림픽
ㄹㅇ 고추 안달고 태어났으면 메갈했을 놈들임
@Uzhitz
ㅇㄱㄹㅇ ㅋㅋㅋ
@Uzhitz
넷상에서는 병신처럼 구는게 젤 재밌음ㅋㅋㅋ 응 느검~~~
@병림픽
쟤네가먼저햇자나여
2018.04.16
@김숙희박은희조아영
여윽시 미러링 특화 종족이자너
@미운오리
내말은 흑인전체를 비하해도된다는게 아니라 인종차별한 흐켱한태 하면 쌤쌤이란 소린대엶?
2018.04.16
@김숙희박은희조아영
띠용 인종차별 드립을 흑인 전체 비하를 안하고 어케함? 일대일 맞다이 뜨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메갈이 느개비패드립 치면서 니네 말고 '한남'들^^ 하는거랑 똑같지않니?
@미운오리
걔한테가서 니그로드립치면대자나여 왜안대저?ㅇㅇ..?
2018.04.16
@김숙희박은희조아영
;; 예 맘대로 사십쇼.. 여기 댓글분들도 저 당사자 찾아가서 앞에서 키보드 두드리고 계신거겠죠 뭐
@미운오리
여기 댓글애들은 싸잡아서 욕햇으면 잘못한거지 할말없으니까 맘대로 살라고 하고 사라지네
2018.04.16
@김숙희박은희조아영
니 첫댓이나 보셈 개드립에 병신 많다는데 거따가 쟤네가 먼저함 은 그 병신들 쉴드치는거지
@미운오리
난 일부를 욕한애 쉴드친건대염
2018.04.16
@김숙희박은희조아영
일부를 욕한 애가 대체 어딨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어그로 끌렸네 좆같은거
@미운오리
댓글안봣는대 여긴업나보조 그럼
2018.04.16
@김숙희박은희조아영
그래 씨발 가서 세수나 해 개새끼야
@미운오리
저기왜욕..?
2018.04.16
@김숙희박은희조아영
"재네가 먼저때렸거든요!"
2018.04.16
@미운오리
그냥 니가 병신임ㅉㅉ 지딴엔 지가 정상적인 지식인인줄아는데 열등감으로 똘똘뭉친 아싸동정
@팩폭격기
누구한테 적은거임?
2018.04.16
@김숙희박은희조아영
너가 그냥 ㅂㅅ임
@인유하니버
내가외여
2018.04.16
@김숙희박은희조아영
이런애들이 주둥이 나불거리고 다니니 헬조선이 되는거구나...
@배롱나무
내가멀잘모탯는대
2018.04.17
@김숙희박은희조아영
ㄴㄴ 걍 그러고살면됨
@배롱나무
내가멀잘모탠냐고
2018.04.16
ㅇㅂ랑 다를바가 없노 느그들 본진으로 꺼져.
2018.04.16
일단 저런 하자 있는 상품을 만든 판매자부터 조져야지.
2018.04.16
우리는 총 없잖아...
2018.04.16
아 저때 샀어야 하는건뎁...
2018.04.16
백인 : 천한인종끼리 잘도 싸우네 ㅋㅋㅋ
2018.04.16
이런걸로 모든 흑인을 잠재적 인종차별자로 보면 안돼
2018.04.16
@xziot
네 말이 맞다. '잠재적'을 떼자.
2018.04.16
미국 인종간 결혼 통계보면 알겠지만 원드랍 원칙때문에 백인+흑인 결혼율보다 백인+극동아시아 결혼이 훨 높음. 겉으로는 백인흑인이 차별해도 실제속마음은 괜찮게 보고있음.
2018.04.16
병신
2018.04.16
니그로 드립이나 메갈들 한남 드립이나 다를바가 없는데
어휴 진짜 한심하다
2018.04.16
왜 맨날 싸우냐 병신들
2018.04.16
어휴 그래서 저 깜둥이들처럼 똑같이 굴자고?
저런 흑노예새끼들이나 인종차별하는놈들 수준 똑같음
물론 나는 배우신분
엄밀히 말해서 저 새끼들이 악의 자체는 없음
유럽/미국 길거리 가다 백인들이 눈 찢어대면
하면 안되는걸 알면서도 걍 기분나쁘게 하려고 찢는건데
아프리카/남미같이 단일 인종 + 개발도상국의 국민들은
그런 걸 배운적도 없고 걍 다르게 생겼으니까 말 그대로 따라하는거임
그게 나쁜거라고 생각을 자체를 못함 장난 + 친근감 이 정도임
우리나라 70년대에 연탄 코쟁이 초콜렛 드립치면서 미군 쫓아다녔던 거랑 똑같음
그게 미군 싫어해서 놀린건 아니지. 물론 알아들었으면 기분 나쁘긴 했겠지만
흑형도 똑같음 우리는 친근하려고 부르는거지만 당사자들은 별로 안 좋아함
애초에 마지막 짤 놈이 동양인 무시하면 한국티 입고 응원도 안했을거 아님
진심으로 동양인을 얕잡아 보는게 아니라 몰라서 저지른 잘못임
물론 그렇다고 다 받아줘야 한다는건 아니지만
우리는 하면 안되는걸 이미 알고 있는데 똑같이 니그로 드립 쳐도 된다는건 좀
그냥 이런 행동하면 동양인들 디스 당한거 같아서 기분 나빠한다는 것만 알려줘야지
그래도 걍 장난이라고 박박 우기면 걍 손절하고
2018.04.16
첫짤 꽃받침 커엽네ㅋㅋ
2018.04.16
역시 헬조선
메갈이 일베 미러링하겠다는거랑 똑같은 수준이네

반박환영^^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51328 10mb) 아이고 우리 새끼 이뻐죽겠네! 16 PC 21 2018.04.16
151327 6.58mb) 이거 뭔데 자꾸따라오냐.gif 14 살인데 15 2018.04.16
151326 스카이넷...쒸...뿔.... 21 에궁님 18 2018.04.16
151325 폴로 로고의 미래.jpg 25 번만줘 24 2018.04.16
151324 #육아스타그램 207 Bf109F4 35 2018.04.16
151323 저번 개드립간 화제의 마카롱집 글올림 110 그거지 알고싶다 76 2018.04.16
151322 현지화 완료.jpg 116 에궁님 37 2018.04.16
151321 꾹꾹이 받는 멍뭉이 16 멍뭉이와친구들 26 2018.04.16
151320 주걸륜이 중국에 차린 pc방 116 번만줘 31 2018.04.16
151319 4.95mb) 음...이거 참젖이냐..의젖이냐.gif 37 살인데 23 2018.04.16
151318 일본 마블팬이 보면 껌뻑죽는 광고 70 개의 핰소스 17 2018.04.16
151317 리액션 13 Sann 34 2018.04.16
151316 혼자 보기 아까워서 들고 옴 112 FcTlis 57 2018.04.16
151315 혐) 지뢰밟은 사람 57 멍뭉이와친구들 28 2018.04.16
니그로 드립 해도 되는 이유 145 kdowkd 66 2018.04.16
151313 다시보는 한국영화속 명대사.jpg 53 방구석여포 43 2018.04.16
151312 그림자미술.jpg 29 에궁님 44 2018.04.16
151311 구이면서 선이면서 동시에 면인 것은? 41 블라블라블라 34 2018.04.16
151310 야 제티 있는사람?.jpg 51 살인데 49 2018.04.16
151309 시각장애인 만화.manhwa 49 춘덕삼 28 2018.04.1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