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받침대 추천좀해주세요.

1.png




저 상태에서 공유기는 고정입니다 못움직입니다.



그래서 받침대 놓으면 모니터가 제 눈에는 약간 오른쪽에 있겠네요.



받침대가 없으니까 거북목이 되버립니다.


혹시 책상사실분들 참고 되시길.




받침대 제품 링크도 대환영이지만 유명한 제품 추천도 감사합니다.

15개의 댓글

2018.03.14
모니터암 가즈아~!
2018.03.14
@야개
너무 비싸... 1~2만생각중이였는뎅
2018.03.14
@태종 이방원
그럼 검색해서 맘에드는걸루사~ 거기서 거기임
2018.03.14
@야개
아 그래? ㅇㅇ 팁 감사연
2018.03.14
@야개
아 다시보니까 4만~5만짜리있네

난 22만짜리 있길래 그런줄 알았지 거 링크로 도와주쇼! 히히
2018.03.14
@태종 이방원
밑에 쓰고있는 게이들이 알려줄것이다...!
2018.03.14
@야개
밑에있는 게이등장
내 댓글에도 답좀달라구

http://m.ruliweb.com/market/board/1020/read/15546?page=2
나는 이거 사서 잘쓰는중
초코송이 박스에 신문이라도 존나 넣은다음 테이프로 감아서 쓰던가
난 그렇게 쓰고있음
2018.03.14
걍 이마트 가서 느브랜드꺼 사다 써
2018.03.14
난 원목받침대 만들어서 씀.. 튼튼하고 목재테이블에 깔맞춤하기 좋고.. 요즘 네이버에 원목 모니터받침대라고 검색해도 왕창나오는데, 키보드 들어갈 너비되는걸로 하나 ㄱㄱㄱ
2018.03.14
난 무아스 모니터받침대씀
1만원대인데 막 정교하진않아도 2단 높이조절되고
투명에 흰다리라서 깔끔함
2018.03.14
책상오디꺼 쓰세요 링크좀주세오
모니터받침대는 다이소 원목 하나쓰고
세컨모니터는 암으로 하나달았슴다
2018.03.14
@둥지냉면
두닷콰트
2018.03.14
책상이 너무 넓은데?
2018.03.14
다이소 2천원짜리 나무 모니터 받침대가 진리임

개좋음 진짜루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4 2016.08.22 15671
71388 아씨발 안랩 개새끼 지가 뭔데 내 원격제어를 막아 5 ayahyahyah 0 2018.03.14 213
71387 AMD 피나클릿지 출시전 정보 한국 지역락 걸림 14 불공격가자 0 2018.03.14 456
71386 아는사람이 1060 6기가 자기가 쓰던거 판다는데 12 테헤페로 0 2018.03.14 437
71385 야근데 견적 ㅂㅅ같이짜서 5 호엥포엥코엥 0 2018.03.14 156
71384 노트 9 여름때 나올거라는데 11 인성파괴자 0 2018.03.14 355
71383 노트북 추천좀... 2 아재드립달고싶다 0 2018.03.14 109
모니터 받침대 추천좀해주세요. 15 태종 이방원 0 2018.03.14 259
71381 곧 약정 끝나서 폰 바꿀건데 헬지 Q가 그렇게 구데기여?? 18 김케이 0 2018.03.14 203
71380 형냐들 게임할때 끊기는거 cpu영향 많을까? 7 초아랑모텔감 0 2018.03.14 248
71379 롤 옵치만 할거라 게임 베스트라길래 18 너구리꼬리 0 2018.03.14 461
71378 이 헤드셋 괜찮은듯 16 ᅚᅚᅚᅚᅚᅚᅚᅚ... 0 2018.03.14 354
71377 시발 이거 뭔경우냐 11 익게이다게이들 0 2018.03.14 206
71376 오우야 커세어 RGB팬이랑 아수스 아우라싱크 연동 성공~~ 4 시크하고싶군 0 2018.03.14 546
71375 유튜브 화질 HD를 기본값으로 해놓을 수는 없냐 5 아졸려 0 2018.03.14 253
71374 키보드에 LED덕지덕지 바를생각한 새끼 진짜죽여야한다 7 샛별 0 2018.03.14 322
71373 Mkv랑 avi 차이가 심하나? 3 주모풍악을올리시오 0 2018.03.14 269
71372 SK폰에 KT펌웨어 성공! 6 행복의하얀가루 0 2018.03.14 631
71371 프로그래밍 언어 Ruby 7 시긔 0 2018.03.14 177
71370 주말에 모니터 주문했는데.. 4 Bloodyhell 0 2018.03.13 203
71369 인텔리 제이 vs 이클립스 8 비아그라 0 2018.03.13 28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