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손흥민이 어느 정도냐면...



34개의 댓글

2018.03.14
평이 좋긴 좋구나
게임 스텟 좋게나온거랑 상관이 있나?
2018.03.14
@계란후라이는반숙
평이 좋은사람들이 스탯 좋게나옴
2018.03.14
@계란후라이는반숙
실제로 잘하거나 유망주들은 좋게나옴
2018.03.14
피파 11 이후로 안했는데 저거 카드 뽑는건 뭐야? 그냥 기존 로스터 있는애들 갖다 쓰면되는거 아니야?
2018.03.14
@전격Z작전
피파가 피온화 되었답니다!!
게임스탯도 잘빠졌는데 양발잡이에다가 체감상 되게 좋나바
2018.03.14
@붐업하는척추천누르고쾌감
눈에 보이지 않는 속성들이 있긴 한데 그것들이 ㅈㄴ 상향되고 일단 가속이랑 약한발까지 5성? 이니까 존나 좋지
다조으니 제발 헤어스타일 좀 바꿔주라 이에이 ㅜㅠ
2018.03.14
@남주는사랑입니다
잏!에이! 쓰뽈ㅊ..
2018.03.14
@장문주의
쩌는 게임~
2018.03.14
사스가 손흥두..
2018.03.14
피온에서 김병지 뽑고 깽판친 새끼 영상 생각나네

축구선수들은 자기 게임 캐릭터가 어떤 취급 받나 신경 좀 쓰이겠다
@아졸려
나도 그 생각함 ㅋㅋ
2018.03.14
@아졸려
그 사람 김병지 초대해서 같이 방송하지 않았냐 ㅋㅋㅋ
2018.03.14
@아졸려
근데 깽판칠만함

비싼선수팩인데 제일썩은 김병지가 4번연속나오니까 ㅋㅋ

그래서 강화까지했는데 그것마저 다터짐
2018.03.14
@곤봉
지금은 k 리그홍보대사가되있습니딘
2018.03.14
@아졸려
현재는 사과도하고 서로 친하게 지내고 계시니...
2018.03.14
피파카드깡이 피온보다 더한데 포지션별로 따로 카드가 있나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넥슨보다 더 쪽쪽 빨아먹는게 EA임ㄷㄷㄷㄷㄷㄷ

기본 1백만원은 지르고 시작하던데
2018.03.14
면제만 됐었어도...
한 35전 에만 가면되니까 빠른 은퇴도 아니네 뭐
2018.03.14
태극기만 봐도 좋아하네?? 우리나라 선수중에는 손흥민만 저러케 뜨는건가??
2018.03.14
@금연왕스모킹
그르게 막 태극기 떠서 염기훈 나오면 어쩌려고

따로 뭐가 있는건가?
2018.03.14
@우유커피
피파 안하는데 상상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3.14
@금연왕스모킹
저 팩에 든 한국선수가 손흥민 밖에 없는거 아닐까?
2018.03.14
@금연왕스모킹
태극기달고 나오는 골드선수는 손흥민 뿐임


우리나라 해외파들 모두 실버급이나 브론즈급이라서
2018.03.14
@금연왕스모킹
저렇게 선수가 걸어나오거나 선수 3D모델이 나오는거는

스탯84였나? 그 위로만 나올거임

스탯84이상이면 인정받는거고

전성기펠레 전성기호돈신 메시 호날두

이런 레전드들만 스탯90임
2018.03.14
손날두 손메시 라고 하지마라
실제로 현지애들이 손날두 손메시라고 한다고 비웃음
2018.03.14
인폼이라 호날두급 + epl케미 + 양발 + 피네스 + 속도빨라서 체감개좋음
2018.03.14
@08704258
오 피네스 있으면 윙포 톱 다 좋긴하겟다
2018.03.14
카드 위에 숫자 뜨는데 84랑 87이랑 차이가 있음? 왜 87 스텟이 더 좋아뵈냥
2018.03.14
@거짓말
말그대로 점수임. 87이 더 높은거지
2018.03.14
그럼 피파 하는놈들은 거희 대부분 우리나라 국기 알겠다.

동양의 상징중에 하나가 태극문양인데
그걸 국기로 쓰는나라라서 외국인들이 특이하다고 생각한다던데
2018.03.14
@라미님
거의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8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174316 봉준호 감독이 생각한 김혜자란 배우.JPG 간장새우 0 1 분 전
174315 신문보는 엄태구,수맥찾는 공유, 초보운전 한지민, 수갑 찬 ... 사랑할수록 1 3 분 전
174314 여름이 존나 싫은 만화. 4 복면 1 4 분 전
174313 폴란드의 수도 바르샤바의 변화 과정 2 스압따위안붙임 4 8 분 전
174312 북한 vs 몽골 13 가르시니아 8 12 분 전
174311 대혐주의)김치 이렇게 됐는데 먹어도 되는거임? 43 마녀드립 1 36 분 전
174310 현재 비염환자들 상황 14 사랑할수록 2 40 분 전
174309 너무 맛있어서 힘을 주체하지 못하는 여자 4 지옥에서살아남기 1 42 분 전
174308 초보운전 반년만에 첫 사고냄 15 로또1등당첨되게해... 5 58 분 전
174307 여자들의 ㅎㄷㄷ한 기싸음 18 이유정 4 2 시간 전
174306 Lㅏ도 인 증 ㅎr ㅁr 9 환타조아 4 2 시간 전
174305 ?? : 감독님 저 기억나시죠? 15 이마루 6 2 시간 전
174304 원나잇 3.manhwa 17 안루트 5 2 시간 전
174303 황금종려상 또한명의 한국인 수상자 14 등급 개드리퍼 2 2 시간 전
174302 1달러에 앤트맨과 섹스하기 13 랄부탁 12 3 시간 전
174301 어이 자리라고 말을 하면 들어 먹어ㅇ.... 5 심심한새퀴0 1 3 시간 전
174300 늦었지만 나도 인중 7 휘적휘적 3 3 시간 전
174299 쿨가이 관우 9 세기 중갑옷 3 3 시간 전
174298 봉준호 황금종려상 호명순간.gif 11 태종 이방원 7 3 시간 전
174297 손님이 버리고간 맥주 파밍하는 편돌이 17 주먹왕부랄프 4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