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마이에브 샀음.

Screenshot2018-03-14 01_26_50.jpg



내가 어떤 게임이든간에 웬만해서는 씹사기캐 안고르고 재밌는걸로 픽하는데


이 개병신 호로 유사AOS게임은 내가 개빡쳐서 걍 샀음 개씨발겜




5개의 댓글

2018.03.14
난 좀 쓰기 어렵던데
2018.03.14
성능은 좋은데 재밌진 않음
2018.03.14
막상해보면 좀 나사빠진부분이 있다는걸 알게되는 패턴이넹
ㅎ ㅡ ㅎ
2018.03.14
들어와서 땡겨가는거 빼고는 이제 딱히 무섭지는 않더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39494
290230 [GTA] 이 게임 아직 하는사람 있음? 2 우주왕 스티븐호킹 0 2018.03.14 139
290229 [기타] S4리그에서 우편으로 보내줬던 쿠폰 뿌린다 2 방가붕가햄토리 0 2018.03.14 116
290228 [기타] 진짜루 S4리그 서비스종료 15 센스메인악동 0 2018.03.14 222
290227 [LOL] 다이아5의 80%가 쓰레기새끼들이라는 증거 4 Alien 0 2018.03.14 264
290226 [LOL] 밑 승률보고 올리는 나 전성기 때 롤 2 Alien 0 2018.03.14 145
290225 [스팀] 데드셀 ..초갓겜 .. 1 18세기중갑옷 0 2018.03.14 149
290224 [배그] [데이터]이거 찐 에버모어임? 4 xxxxxXxxx 0 2018.03.14 738
290223 [LOL] 실론즈 구간 개꿀정글러 13 돌고래 1 2018.03.14 165
290222 [LOL] 원딜포지션이 서포터 도움없이 좀 진득한 스타일로 바뀌었음 ... 15 greatpark 0 2018.03.14 116
290221 [스팀] 팀포하는 개붕이 있음? 달째 존버 0 2018.03.14 41
290220 [스팀] 돈에이 새끼들 10이나 13이나 바뀐게 없네 뭣이충헌디 0 2018.03.14 70
290219 [스팀] [던그리드] 스팀에서 던그리드 상세페이지 왜 안나옴 ? 분노의돌고래 0 2018.03.14 95
290218 [배그] 이렇게 잘 나오는거였어? 6 패널 0 2018.03.14 187
290217 [하스스톤] 아직 카드팩 예약 안한 흑우들 없제? 15 렙 뚝배기 0 2018.03.14 340
290216 [배그] 야야 배그저사양인데 툭툭 끊기는거 어떡하냐 6 초아랑모텔감 1 2018.03.14 274
290215 [기타] 고요한밤의 이터널시티1 18 루비스타 0 2018.03.14 213
290214 [스팀] 레포데 버니합 안하는 타임어택 영상없음? 7 감자탕왕국 0 2018.03.14 211
290213 [배그] 카카오 배그 깔았는데 7 조루인플루엔자 0 2018.03.14 279
290212 [스팀] 레식 수술질문 5 그거아닌데 0 2018.03.14 352
[히오스] 마이에브 샀음. 5 알칼리 0 2018.03.14 2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