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xx 페북 근황.jpg

1519058448.gif




1519059638.png





은 동료 도와주는 빛라머  ☞x 
                           


42개의 댓글

2018.02.20
똥침 아니냐?
@골까콜라
벌리는 손모양
2018.02.20
저기 정확하게 찌르면 존나 빨라짐
@눌치
논리적이다 ㅋㅋㅋㅋㅋ
2018.02.20
@눌치
ㅋㅋㅋㅋ 추천 줬다
2018.02.20
@눌치
ㅋㅋㅋㅋㅋ신빙성있네
2018.02.20
키냐?
쏘옥~
2018.02.20
ㅋㅋㅋㅋ 당하기 싫으면 힘이 절로 나겠네 ㅋㅋ
2018.02.20
ㄹㅇ 힘들어보이긴 한다
2018.02.20
밀어주는게 아니라 동료의 잠재능력을 끌어내는중..
2018.02.20
@hellsong
ㄹㅇ임 저거 당하면 우리도 국대급
2018.02.20
@hellsong
손오반도 저렇게 강해진거임?
2018.02.20
@Pyromaniac
피콜로 아저씨!!
2018.02.20
@뾰로롱꼬마년
와 아저씨 손가락이 들어와 있는게 아직도 느껴져요~
저건 아무리봐도 싫어서 빨리달리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2018.02.20
ㅋㅋㅋㅋ 없던힘도 생기게 만드는 버튼이넼ㅋㅋ
2018.02.20
@pigbug
부가티 마냥 제2의 키 구멍이지.
2018.02.20
존나 힘 빠질것같은데 ㅋㅋㅋ응기잇
2018.02.20
@호이욧
게이특)
2018.02.20
ㅋㅋ웃기네
2018.02.20
“힘을 내지 않으면 나머지 한 손가락도 사용할테야”
2018.02.20
한마디 들어가있네 ㅋㅋ
2018.02.20
마지막 힘 까지 쥐어 짤수있는 부스터버튼 ㅎㄷㄷ
@다저러냐
부스터 온!!!!
2018.02.20
느려지면 들어간다
2018.02.20
@이불
ㅋㅋㅋㅋㅋㅋ
2018.02.20
@이불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2.20
@이불
앗..아아..
@일300
응기잇!!
2018.02.20
@이불
존나 무서워ㅋㅋㅋㅋ
2018.02.20
삽이잇!!!
2018.02.20
저러면 달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2.20
스키잇!!!
니트로 발싸!
2018.02.20
작성자 sns안하낭? 페북이랑 인스타랑 햇갈리나벼 게시글이 재미나서 추천
2018.02.20
@싱키
여긴 대다수가 SNS대신 게임하는 찐드립넷이야
너 던파 법미쨩 얼마나키움
2018.02.20
@주사랑예수
나 거상하는 아재야...
2018.02.20
응기잇
2018.02.20
똥침부스터 스킬 카메라에 알려지다니 전력손실인데
2018.02.20
(*)
2018.02.20
@Lullaby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134 한국판 리갈하이는 왜 메갈하이일까? 40 greatpark 18 6 분 전
183133 창의적인 욕을 해줘! 107 자연포 17 6 분 전
183132 호구당하지않는 황재성 60 젠더감수성과성인... 36 24 분 전
183131 수컷 늑대 싸움을 구경하는 곰 47 알카홀릭 26 41 분 전
183130 문틈에 머리가 걸린 댕댕이 19 해변가 23 53 분 전
183129 조선은 세금이 엄청 싼 국가였다? 88 ㅋㅋㅎ 35 58 분 전
183128 미국 락음악에 대한 검열과 저항정신(씹스압).ya-gall 44 무등산까마귀 32 1 시간 전
183127 엄마 나 대통령 아저씨 차 타고 집에 가는중이야 59 으후루꾸十卞丁下... 32 1 시간 전
183126 천조국의 층간 소음 싸움 33 서어엉자아앙 42 1 시간 전
183125 군대에서 본 가장 끔찍한 사고.jpg 88 으후루꾸十卞丁下... 49 1 시간 전
183124 국방부의 장병 사기진작 대책.jpg 136 온갖잡새가날아든다 30 1 시간 전
183123 단가 2100원 의경 식단.jpg 140 으후루꾸十卞丁下... 27 1 시간 전
183122 유인나 졸업 사진.jpg 74 알카홀릭 31 1 시간 전
183121 마흔하나 아재의 강간범된 썰 (결말포함) 스압O,요약X 67 널사망해 32 2 시간 전
183120 냉혹한 지옥의 세계.jpg 59 아모오올랑 55 2 시간 전
183119 넷플릭스 보면서 쉴래? 86 으후루꾸十卞丁下... 46 2 시간 전
183118 "박명수 씨가 5살 제 딸에게 '달팽이관'을 주... 82 오스만유머 50 2 시간 전
183117 짱깨가 캐나다에서 짱깨하는중 60 익명게이판 51 3 시간 전
183116 오늘 기분 좋아서 돈 좀 썼다 157 Quantomn 61 3 시간 전
183115 유치원 선생님 신상털기 ㄷㄷㄷ 160 슼슼V5 64 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