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엿에서 노선영 선수 못나갈 뻔하게 만들었던거

이쯤되면 의도된거 아닌지 의심가네

개씨팔새끼들

3개의 댓글

2018.02.20
만약 그렇다면 지금 난리난거 보고

'아 이럴거면 그때 내보내지 말았어야~' 하고 있을지도
0
2018.02.20
@UNTILITISNT
빙엿 다 죽었으면 좋겠다
0
2018.02.20
@UNTILITISNT
생각만 해도 좆같군.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2012.07.18 114523
212245 군대에서 뭔생각 제일많이하냐 1 김상경 2 분 전 7
212244 나도 총선에 관해 들은 썰이 있기는 있다. 6 시골촌놈 15 분 전 50
212243 삐에제에에뜨! 멍청멍청열매소유자 17 분 전 24
212242 요즘 정치, 사회 유투브 보면 7 세레브민주공원 19 분 전 44
212241 후.. 총선때 기독자유당과 우리공화당 중 어딜 찍어야할지 벌... 2 프롤레타리아 20 분 전 33
212240 탱크뽕 차올라서 워게임 켭니다. 5 오스만유머 26 분 전 37
212239 지금 자한당이 심각하게 들어야하는말 13 딸기단국수 46 분 전 95
212238 너희를 위해 진짜 보수정당의 길을 6 세레브민주공원 52 분 전 83
212237 근데 문재앙도 ㅈㄴ게 운좋긴 하다 7 딸기단국수 56 분 전 99
212236 내년총선 보수층에서 세대갈등 올거 같은디 7 딸기단국수 1 시간 전 88
212235 근데 니네들 그거 아냐 5 decoy 1 시간 전 73
212234 근데 자한당은 저래도 된다고 생각하는거같음 12 탐미 1 시간 전 97
212233 근데 내년 총선은 그래도 박빙일거 같은데 14 연극이끝나고 1 시간 전 92
212232 문재인 콘크리트는 3040대 아니냐? 15 딸기단국수 1 시간 전 97
212231 이건 모두 나베님의 책략이다 1 세레브민주공원 1 시간 전 53
212230 아 오늘 ㅈㄴ게 웃기네 ㅋㅋㅋ 1 딸기단국수 1 시간 전 70
212229 마셔라 핼스크림 4 세레브민주공원 1 시간 전 79
212228 왜 갑자기 이게 생각나지 1 철갑충 1 시간 전 41
212227 아 쒸벌 트럼프 29일 방한한다고? 5 프롤레타리아 1 시간 전 79
212226 갑자기 오른쪽 성님덜 개빡쳤는데 나베가 또 뭐 함? 14 년쨰좆간지남 1 시간 전 11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