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성도 크고 해서 잘 알지 못했다

1.jpg


http://v.sports.media.daum.net/v/20180219205538186?rcmd=rs 

 

"골인 후 허무했던 것은 사실이다. (노선영이)같이 없어서 너무 당황했다.

나도 몰랐고, 김보름도 몰랐다"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떨어졌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야 알게됐다.

함성도 크고 해서 잘 알지 못했다"고 했다.

43개의 댓글

2018.02.20
왜 주제도 모르고 응원하냐 하여간 조-센징은!!
당신들이 소리만 안질렀어도 어!
2018.02.20
앞으로 올림픽은 선수 위해 관객 출입 금지 시켜야
2018.02.20
그놈의 함성 듣기 싫으면 보청기떼고 이어폰으로 의사소통을 하던지
저런거 응원한게 병신이죠~ 히이익
2018.02.20
메모:관중이 아가리해야하는종목 축구 빙상계열
@spmp47
그런거 적지맠ㅋㅋㅋㅋㅋㅋㅋ
2018.02.20
훈련 한번도 같이 안했다매?? 이나라 빙신연맹 수준진짜 ㅋㅋㅋ
2018.02.20
ㅋㅋㅋㅋㅋㅋㅋㅋ 쟤네 스폰끊기는거 제일 무서워한다며?

이미지 폭락해서 끊길듯
2018.02.20
@내가잘못했어
ㄹㅇ ㅋㅋㅋㅋ 인성 터지면 누가 스폰함 ㅋㅋ 노오프신분들중 운동선수 좋아하면 개인적인 스폰정도는 할지도
2018.02.20
그냥 집에서 대회하지 왜 나왔대
2018.02.20
다른선수들은 뭔데 지들만 함성소리 증폭되서 들리나봄 귀안에 보청기 자동탑재 되있나 ㅋㅋㅋ
2018.02.20
관중이 잘못 했구낭 알게습니당
무슨일있었음???
2018.02.20
@렙을 로그인으로만찍음
빙상 연맹의 실수로 올림픽 출전 무산 >> 노선영의 내부고발 >> 빙상연맹 부랴부랴 뒷수습하려 했으나 말림
>> 근데 운좋게 쿼터가 비어서 노선영 출전 > 노선영을 출전시켰으나 내부고발자 엿먹이려고 함
>> 코치진은 노선영 컨디션 안좋아서 박승희를 대신 팀추월 선수로 내보낼 수 있음에도 노선영보고 출전하라고 함
>> 김보름, 박지우와 대놓고 노선영 망신줌. 선두를 이끌다 지친 노선영을 뒤에 놔두고 감
>> 팀의 최후위가 기록으로 측정되는 경기의 특성상 가운데 끼게 해서 엉덩이 밀어줘서라도 끌어야했음
>> 경기 후 울고있는 노선영을 가볍게 쌩까고 바로 인스타 계정 비공개 >> 인터뷰에서 노선영 탓

이젠 씨발 불지옥도 뜨뜻미지근 하겠다
@쿠크다스
빙신련맹탓할게아니였네??
2018.02.20
@렙을 로그인으로만찍음
쟤들이 빙상연맹 등에 업고있으니까 저딴식으로 나올수있는거임 쟤들의 행동이 곧 빙상연맹의 뜻이라 보면됨
대통령도 장관도 못건드는 무소불위 빙상연맹이 자기편이니 눈에 뵈는게 있겠냐 선배도 엿먹이고 국민들 개돼지들 짖든가말든가~
2018.02.20
@쿠크다스
김보름은 사실 댓글고소로 돈벌궁리중인것일지도 모름
대국민에게 자신의 어머니를 내놓는 일을 벌였으니...
2018.02.20
@cactus
빙판위에 홀로 버려진...
2018.02.20
@cactus
그거 완전 고려장아니냐
아니지 헬-조선장인가
2018.02.20
관중탓 오지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걍 닥치고 있어도 좆될판국에 기름을 ㅋㅋ
2018.02.20
정황상 씨알도 안먹힐 소리인거 모르나
2018.02.20
개소리임 ㅎㅎ 다른나라 경기보면 선두달려서 지친사람 가운데에 끼우지 맨뒤에 안 세우더만, 뭐 여자 추월대표팀만 다른 전략 쓰신다냐?
2018.02.20
인성에서 악취가나네 씨발 욕잘안하는데 씨발 개역겨워; 나만그런가... 아 기분 개더럽다.
2018.02.20
내생각에는 이건 IOC 차원의 선수 징계가 필요한 상황이다. 진짜 황당하지 않냐?
2018.02.20
거 작년에 관중 응원소리 때문에 경기 말아먹었다는 축구선수 생각나네
2018.02.20
네 다음 업햄
2018.02.20
퍄퍄 욕오지게 쳐먹은 축구관중응원탓 사건이있는데 또관중탓하죠
2018.02.20
매스에서 모른다는게 말이야 방귀야
2018.02.20
운동선수로서 자신의 플레이를 티비와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지켜봐주고 응원해준다는게 얼마나 떨리고도 기분좋은 일일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 개인으로서는 얼마나 큰 인생의 이벤트일까 하는 생각도 했었는데

저런 사람들은 그 안에서 왕따놀이를 하고 자신의 결과에 관객탓을 하고 있었구나

쓸데없는 생각이었네
2018.0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대단하신분은 웃고계실거같은데

내가 잘 선택 한거구나 라고
2018.02.20
어찌보면 헬잘알아님? 우리나라 사람들 냄비근성때문에 1~2년 지나면 다까먹을듯
2018.02.20
@공3세
그럼너가 40년 후까지 기억해줘!
2018.02.20
×영× : 니가 뭘 좀 아는구나!
2018.02.20
대가리도 저런 빡대가리가 없네.
2018.02.20
일류네 웃고있어
2018.02.20
이마 개넓네
축구도 함성 크다고 지랄하더만 요즘 트렌드가 함성탓이냐? ㅋㅋㅋㅋㅋ
2018.02.20
저 선수 나올 때만 단체로 침묵하면 재미있겠네.
2018.02.20
@참다랑어
레알 재미있겠다 ㅋㅋㅋㅋ
2018.02.20
@참다랑어
ㄹㅇ 그정도 치욕당해봐야
??? : 거봐 내말 맞다니까 의사소통이 안돼
BoA
2018.02.20
살벌하게 생겼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44120 팀추월사태 유튜브 댓글펌 57 회색쥐 21 2018.02.20
144119 인스타 논란 그 이후.. 48 우리강산푸르게푸르게 26 2018.02.20
144118 데이터))노선영은 오늘 처음부터 혼자였다 36 개소리는나처럼 36 2018.02.20
144117 ???: 뭐? 같은 팀을 버렸다구? 19 오아시스 50 2018.02.20
144116 그분의 올림픽 정신 20 뚜비뚜바 18 2018.02.20
144115 현재 모델로 논란이 되고있는 네파의 옛날 모델.jpg 27 당구대 39 2018.02.20
144114 의외로 괜찮은 짱구 그림체 73 에궁님 53 2018.02.20
144113 조선 국가대표에서 고통받는 노선영선수 시점 31 spmp47 33 2018.02.20
144112 끄덕 끄덕 26 이그야르 34 2018.02.20
함성도 크고 해서 잘 알지 못했다 43 무서운 아조씨 38 2018.02.20
144110 [트위터발 여성주의]하아..이차원의 여성주의 인가.. 37 달빛민들레 37 2018.02.20
144109 노선영 선수 구글 검색 결과 실화냐? ㅋㅋㅋ 23 벤틀리 34 2018.02.20
144108 김xx 페북 근황.jpg 42 지자 34 2018.02.20
144107 올림픽이 화두가 되는게 불편한 트페미.twitter 31 톰브라운 39 2018.02.20
144106 한국은 매스스타트경기에서 노메달을 기록해야함.ft 빙상연맹... 74 부산광역 51 2018.02.20
144105 다른 팀추월 경기와 비교해보자.gif 43 닉으로드립치지마라 41 2018.02.20
144104 니가 몰 알아! 조랭이떡같이 생긴게! 12 대현자 45 2018.02.20
144103 개드립간 꼬마마법사레미 짤방에 안경을 씌워봤다 20 빗방울 37 2018.02.20
144102 2020년까지 전국 우체국에 우편배달용 전기차 1만대 도입 113 개소리전문 23 2018.02.20
144101 투지폰으로 바꾼 친구 30 네개쉐끼쬠뽕 21 2018.02.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